1,000 벽화 : 오클랜드에서 거리 예술을 통한 혁명
에오클랜드, 혁명은 벽화 되고 있습니다 . 몇 주 동안, 지역 예술가들과 운동가들은 오클랜드 시내 거리를 점령하여 생생하게 채색 된 벽화를 배치하여 시청자들에게 안전과 연대가 어떻게 생겼는지 다시 상상하도록 도전했습니다.
오랫동안 예술과 저항의 유산으로 잘 알려진 이스트 베이의 허브가 경찰의 잔인 함, 체계적인 불의, 반 흑백을 해체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한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이미 1,000 개가 넘는 벽화를 자랑 하는 도시에서 , 오클랜드는 이러한 커뮤니티 예술의 정치적 행위에 대한 시적 장소입니다.“ 우리는 우리를 구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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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러나 도시 전체에 확산되고있는 현재의 거리 예술은 오클랜드 사람들에게 하룻밤의 센세이션이 아닙니다. 운동은 여기에 뿌리를두고 있습니다. 벽화와 예술은 오랫동안 저항, 투쟁, 기쁨 및 연대를 전달하는 방법이었습니다.
운동의 시작
디살인자가 아직 체포되지 않은 George Floyd와 Breonna Taylor의 비극적이고 불필요한 죽음 이전의 오클랜드는 오클랜드가 모든 구성원의 다양성, 관용 및 자급 자족을 반영하는 세상을 조직하고, 싸우고, 창조하고 있습니다. 사회.
사실,이 도시의 반항적 인 정신의 기원은 1960 년대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Huey P. Newton과 Bobby Seale은 서부 오클랜드에서 Black Panther Party를 형성하여 강력한 경찰 테러와 인종 차별 행위로부터 이웃을 방어했습니다. Panthers의 명성은 빠르게 커져 미국의 흑인 저항 목소리를 상징하게되었습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사람들은 Panthers가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을 위해 커뮤니티 프로그램을 구현 한 혁신적인 전투기 그룹 이상이라는 것을 알지 못하는 것 같습니다. 그들은 또한 떠오르는 비전 예술가를위한 플랫폼이기도합니다.
도로시 젤너, 루스 하워드, 리사 리용, 마크 컴포트는 블랙 팬더 파티 의 유명한 로고 인 공격에 매끄럽고 근육질이며 실루엣이있는 팬더를 개발하는 데 도움을 준 인물입니다 . 그러나 베이 지역에서 국제적으로 시작된이 운동에 정치를 예술에 불어 넣는 유일한 흑인 예술가는 아니었다.
블랙 팬더의 문화부 장관 인에 모리 더글러스 (Emory Douglas )는 가장 잘 알려진 것은 그의 일러스트를 통해 파티의 이상을 더 많은 청중에게 전파하는 데 도움이되었습니다. 그의 작품 은 Black Panthers가 무기고에서 가지고있는 가장 효과적인 도구 중 하나입니다. 즉 공공 이미지의 형태로 공감을 구축하면서 정체성과 상징을 전달할 수있는 능력이었습니다.
실제로 Douglas와 같은 예술가들은 세계를 다리로 연결하는 드문 능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항상 미국의 행동주의의 최전선에 서있었습니다. 미래 현실을 개념화함으로써 과거, 현재, 미래를 융합시킨다. 우리의 가장 깊은 정치적, 사회적, 인간의 희망의 모양과 색으로 통일 된 언어로 말하는 것; 외부인과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재능이 뛰어 났음에도 불구하고 도로시 젤 너와에 모리 더글러스와 같은 예술가들은 예술계의 기관 게이트 키퍼들에 의해 거부 당했다. 더글라스는 샌프란시스코 시티 칼리지에 다니면서 자신의 공예 전문가로 자신을 설립했지만 개인 소유의 전시 공간에 거의 환영받지 못했습니다. 따라서 흑인, 이민자, 여성, 가난하거나 배제되고 소외 된 많은 시간의 목소리처럼,이 예술가들은 결국 공공 장소에서 그림을 그리기 시작했습니다.
게이트 키핑과 배제의 역사적 효과
나는미국 전역에서 20 세기 중반에 흑인과 가난한 지역 사회를 분리하고 무시하는 데 사용 된 것과 같은 레드 라이닝 및 블록 버팅 전술 이 미술 갤러리에 의해 철학적으로 구현되어 컬러 아티스트가 홀에 들어가는 것을 적극적으로 막아서 다른 옵션을 제외하고는 자신의 이웃을 표현 박물관으로 바꾸는 것입니다.
60 년대부터 80 년대까지 낙서는이 체계적인 거부로부터 태어 났으며 베이 지역과 다른 곳에서 블랙 삭제의 현 상태에 공개적으로 도전했습니다. 여러 해 동안 소외되고 폭 넓은 수용을위한 적절한 수단없이 예술가들은 인종 차별주의 기관이 말하지 않은 가장 눈에 띄는 장소에서 스프레이 페인팅으로 자신의 정치적 이념, 공동체 요구 및 자기 감각을 전달하기 시작했습니다. 코너 상점, 고속도로 및 기타 교통량이 많은 장소는 주류에 의해 예술적 추구가 거부 된 에어로졸 전사의 게시판이되었습니다.
항상 순수하게 파괴적이거나 범죄로 오인 된 대중이 환영하는 방법은 아니지만 오클랜드와 샌프란시스코뿐만 아니라 전국에서 거리 예술이 등장했습니다. 그것은 스프레이 페인트로 위장한 사회적 저항 이었다 . 그리고 그것은 미래의 예술가들이 정치적, 사회적 환경을 주장 할 가능성의 문을 열었다. 분명히하자 : 이들은 벽화가 아니었지만 초기 낙서와 풀뿌리 반란이 없었다면 벽화는 오늘날의 인기와 정치적 우위를 얻지 못했을 것입니다. 중요합니다.
체계적인 배제로 이름을 잃은 수많은 예술가들 가운데 예술가들이 권력을 가진 예술가들에 의해 인정되고 받아 들여 졌다고 말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그러나 그들은 충분하지 않았습니다. 오늘날에도 흑인 예술가들에게 백인이나 풍요로운 상대와 같은 기회가 항상있는 것은 아니며, 심지어 일을받을 때조차도 보이지 않는 노동 과 문화적 허위 표현에 의해 타 버립니다.
이런 종류의 이중 표준 학대는 계속되고있을뿐 아니라 코로나 바이러스 기간 동안 우리나라의 불평등과 인종 격차가 민권 운동 이후 가장 눈에 띄게 노출 된 곳에서 악화되었습니다. 그러나 아티스트와 활동가 덕분에 작은 변화가 일어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필라델피아에서 지방 정부는 흑인 예술가들이 도시의 자원에 대한 접근이 적다는 사실을 인정했으며 , 특히 Covid 기간 동안 흑인 예술을 유지할 수 있도록 비상 갭 펀드를 만들었습니다 .
아티스트가 솔루션을 만듭니다
슬프게도, 우리는 서해안에서 진보적 인 진보로 자신을 선전하고 싶지만, 흑인 예술가에 대한 통계적 불평등과 기회의 부족은 다른 지역보다 베이 지역에서 더 나쁘지 않습니다 .
이곳은 Natty가 온 곳입니다. 그는 오클랜드와 미국 전역의 다른 도시에서 그림을 그렸으며 그가 충분하다고 결정한 리치몬드 출신의 예술가입니다. 2015 년에 그는 베이 지역 벽화 프로그램 (Bay Area Mural Program) 의 창립자이자 전무 이사가되었습니다. 베이 지역 에서 유일하게 흑인 소유의 벽화 단체 중 하나 인 15 번가에 그려진 현재의 블랙 라이브 문제 메시지를 조정하는 데 도움이되었습니다 .
오랫동안 이스트 베이 거주자이자 오클랜드에 뿌리를 둔 예술가 인 Natty는 베이 에어리어에서 일을 찾고 자신의 커뮤니티를 대표하기 위해 애 쓰고있는 근래의 흑인 벽화가로서 자신의 경험을 설명했습니다. 문지기.
“저는 어떤 이름도 언급하지 않지만 도심의 절반을 소유 한 나이 많은 백인입니다.”라고 그는 이스트 베이의 주요 도시에서 자신의 경력의 가장 큰 벽화를 그렸던 때를 회상했습니다. "그는 내가 일하는 것을보기 위해 밖에 나왔고, 내가 누군지 알았을 때, 그가 인종 차별 주의자라고 똑바로 말했지만, 내가 잘한 한, 그는 만족할 것입니다."
Natty는 자신이 존재했던 다른 예술가들과 조직자들이 건물 Natty와 그의 팀을 아름답게 위임 한 사람이 그의 오래된 정치에 대해 얼마나 공개적으로 충격을 받았는지에 대해 어떻게 충격을 받았는지 기억합니다. 그의 신용에 따라, 사랑스럽고 온화하며 열린 마음을 가진 Natty는 농담을하고 그의 일을 마쳤습니다. 그러나 그는 그 순간 자신이나 자신의 입장에있는 다른 예술가가 다시는 그런 힘이없는 상황에 있기를 원하지 않는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생계를 유지하기 위해 이와 같은 직업에 의존하는 예술가라고 상상해보십시오. 그런 다음 고용주가 자신이 피부색 때문에 자신이 누구인지에 동의하지 않는다고 말하는 것을 들으십시오. Natty는 즉시 Aerosoul의 Reefer One , Kiss My Black Arts의 Derrick Scavhers , Black Panther Cubs 와 관련된 커뮤니티 활동가와 같은 아티스트 및 주최자 등의 네트워크 를 통해 자신의 프로그램을 시작하여 Oakland의 쇼케이스를 시작할 수 있음을 깨달았습니다. 공공 장소에서 흑인 재능.
오클랜드의 혁신적인 정신의 역사에 대해 생각할 때 작품에서 행동주의를 제거 할 수는 없습니다. 오클랜드는 사회적으로 참여하기 때문에 공개적으로 예술적이며, 공개적으로 예술적이기 때문에 사회적으로 참여합니다. 두 가지 요소가 결합되어 도시에 잘 알려진 명성을 제공하며, 내가 살거나 방문한 도시가 거의없는 도시에서 매일 정통 방식으로 구현할 수있는 방식으로 인종 및 정치 의식과 독특한 역사의 조화를 반영합니다.
Natty 's Bay Area Mural Program 은 예술을 통해 드러날 때까지 오클랜드의 저항과 목소리 변화의 전통의 완벽한 예입니다. 그리고이 단체는 블랙 커뮤니티를위한 목소리를 내기 위해 준비되고 준비되었지만, 필요한 경우 꽃이나 햇빛을 칠할 수있는 예술가 그룹이기도합니다.
Natty는“우리는 항상 Black Lives Matter를 그림으로 만들고 싶지는 않지만 꼭 필요한 것입니다. “Black Panthers 시절부터 다른 단어로 커뮤니티가 영원히 말한 것입니다. 물론 다른 것들도 페인트하고 싶어하지만이 플랫폼과 스포트라이트가 있다는 것을 알고 변경이 이루어질 때까지 의미있는 작업을하기 위해 사용하고 싶습니다.”
Natty의 희망은 현실이되고 있으며, 베이 지역 주민으로서 우리가 축하하고 인정해야 할 일입니다. 커뮤니티의 진정한 목소리가 다른 목소리가 들어올 수있는 공간을 만들어 내고 함께 들려야한다는 것입니다.
에서 청소년 예술 교육 수업 에 공공 참여 협력 에 거대한 벽화 (130)별로 40 피트에 걸쳐 및 건물의 전체 살을 커버 단정의 꿈은 그가 상상보다 더되었다 -는 신흥 작가로 그에게 영감을 모든이되었다 오클랜드 아트 씬에서
"운동은 우리를위한 예술품과 공동체에 짜여져있다"고 그는 설명했다. “숨겨지지 않았습니다. 여기서는 예술을 행동주의와 분리 할 수 없습니다. 이 아티스트 중 다수는 운동가 단체 또는 단체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다른 많은 도시들에는 활동가들이 있고, 다른 도시들에는 예술가들이 있지만, 예술가 인 활동가들 사이에서 이러한 비율이 너무 많이 중첩되어 있으며 오클랜드에서 서로에게 지속적으로 정보를 제공하는 방법은 거의 없습니다.”
오클랜드에서 지금 일어나고있는 일은이 모든 유산의 확장이며, 수십 년 동안의 싸움, 동원, 좌절, 분노, 사랑, 꿈의 겹치는 질감, Natty와 같은 예술가와 지역 사회 지도자의 도움으로 오클랜드의 영혼이 얼마나 아름답게 표현되는지를 세상의 나머지는보기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Natty와 그의 승무원들은 그들 앞에서 영혼의 역사를 보길 거부하는 사람들을 위해 모든 사람의 발 아래에 문자 그대로 우리의 거리에서도 메시지를 전함으로써 도움을주었습니다 .
불행히도 모든 사람이이 중요한 메시지를 듣고 싶어하는 것은 아닙니다. 지난 주, 백인 남성과 여성이 캘리포니아 마르티네즈의 Black Lives Matter 거리 벽화 위에 페인트를 칠 했고 베이 지역 외곽의 BLM 서포터 에서 총을 뽑아서 여전히 중요한 작업이 필요하다는 것을 상기시켜줍니다 증오 시민의 마음가짐을 바꾸는 데있어 우리는 미국인들 사이에 두려움과 분열을 야기하는 경찰 편견에서 언론 대표에 이르기까지 인종적으로 편향된 시스템을 해체하고 해체해야합니다.
벽화는 주류에 사용 된 부정적 이미지를 퇴치하기위한 도구 중 하나 일 뿐이지 만, 사법 차원에서 처벌을받는 것과 같은 증오 행위를 볼 때까지 변화를 요구하기 위해 정치적, 시민 적 목소리를 사용해야합니다.
Black Lives Matter는 단순한 예술 그 이상이며 단순한 행동주의 그 이상입니다. 오클랜드와 그 너머에서 매일 많은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치는 것은 끔찍한 현실이며, 우리가이 나라에서 흑인 목소리의 노력에 반대하는 증오적인 수사적이고 체계적인 불평등을 제거 할 때까지, 블랙 팬더와 베이 지역 벽화 프로그램은 그들의 긴급한 메시지를 나눌 수있는 모든 권리와 이유, 그리고 우리는 우리가 할 수있는 곳에서 연대를 나타내는 데있어 우리의 역할을 듣고 수행해야합니다.
BAMP 지원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해당 웹 사이트 를 참조하십시오.
작성자
베이 지역의 작가 + 교육자. 첫 번째 책인이 책은 Frank Ocean Cover Album이 아닙니다 (2019 년 Black Lawrence Press). 트위터 : @alan_chazar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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