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yshegool은 전체론적인 건강과 자기애 코치이며 무용수이다. 그녀는 인스타그램 실버 스터 가문에 강한 영향력을 가지고 있다. 그녀의 인스타그램 핸들은 Rawthyself입니다.
이 집시 영혼은 자연과 춤에 대한 사랑을 표현하는 그녀만의 독특한 방식을 가지고 있다. 그녀의 글은 긍정적인 느낌과 확언을 담은 감동적인 글이다. 그녀의 놀라운 회색 여행을 읽어 보세요!
어렸을 때 나는 할머니의 긴 회색 머리를 동경했었다. 나에게는 할머니가 요정 꼬리에서 나오는 여신처럼 보였다. 그리고 나서 19살의 나이에 나는 70살의 아름다운 회색 머리카락을 가진 놀라운 여성을 만난다. 저는 그녀를 응시하는 것을 멈출 수가 없었습니다. 그녀는 모든 면에서 너무나 상냥하고 아름다웠습니다. 저는 제가 그녀의 나이에 그녀와 똑같이 되고 싶어 할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녀는 저의 롤 모델이 되었습니다.
제 이름은 AyshegulU.41살입니다. 나는 나의 두 아이 시타와 프렘과 함께 터키의 남쪽에 삽니다. 우리는 우리의 개 두마리와 고양이 세마리와 함께 대자연의 한 가운데 살고 있습니다. 우리는 채식 주의자 가족이다.
나는 나의 첫번째 아이 시타가 태어난 후 24살 즈음에 나의 첫번째 회색 머리를 가지기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나서 나는 40대까지 17년 동안 머리를 염색하기 시작했다.
40대가 되기 전에, 나는 정말 짧은 픽시 머리를 잘라서 회색 머리를 기르려고 두번 시도했지만, 몇달 후에 나는 저항하지 않고 염색을 다시 하지 않았다. 너무 많은 사람들이 나를 쳐다보며, 나에게 내 건강에 문제가 있는지 아니면 그냥 내가 회색 머리를 하기엔 너무 어리다고 말하면서 말했다. 다른 한편으로는 사람들이 이 모습이 정말 멋지고 용감해 보인다고 생각했습니다. 하지만 저는 항상 제 본연의 회색이 자라게 하고 싶은 소원을 가지고 있었어요. 나는 완전히 자유롭게 느끼고 싶었다.
그리고 제가 40살이 된 후, 저는 제 삶의 많은 면에서 전환점을 맞았습니다. 나는 내가 오랫동안 찾아 왔던 진실성을 더 가질 필요가 있었다. 그래서 제 첫 단계는 염색 약을 끊고 제 자신을 자유롭게 하는 것이었습니다. 그것은 완전히 나의 진정한 자아가 될 준비가 되어 있다는 느낌과 함께 왔습니다. 나와 내 내면의 세계에 속하지 않는 모든 자기 반영된 이미지들에 대해서 말이죠. 이 결정은 나의 기분을 더 강하게 만들었고 모든 면에서 힘을 주었다.
이번에는 머리를 자르지도 않았고 하이라이트도 하지 않았어요. 처음 3~4개월은 하얀 빛이 내 정말 어두운 머리 아래서 빛나기 때문에 가장 힘든 시기였다. 나는 내가 자기 관리를 하지 않는 것처럼 내 모든 시선을 느낄 수 있었지만, 그것은 외부의 관점에 신경을 쓰지 않는 것에 대한 강한 경험이었다. 그동안 저는 몸 관리, 해독 요법, 녹색 스무디 마시기, 요가, 그리고 집 주변에서 춤을 많이 추는 등의 많은 자기 관리를 했습니다.
또한 읽기: 회갈계 목적선을 어떻게 날려 버릴 것인가
나는 유기농 샴푸로 머리를 계속 감았고 헤어 컨디셔너로 만든 식초, 물, 로즈마리 에센셜 오일 혼합물을 사용했다. 머리 땋기, 머리 땋기, 머리 땋기, 머리 땋기를 많이 했습니다. 그것은 과도기의 첫 몇달 동안 저에게 많은 도움을 주었습니다. 4개월 후에 그것이 멋지게 보이기 시작했고, 사람들은 거리에서 제게 머리를 특별히 이런 식으로 했는지 물어보기 시작했어요.
이제 저는 사람들로부터 더 많은 긍정적인 반응을 받고 있습니다. 특히 그들의 자연스러운 설문 조사를 기르고 싶어 하는 여성들로부터 말이죠. 하지만 많은 사람들은 자신들이 받게 될 외모를 두려워하고 자신들이 얼마나 많은 백인과 백인의 수를 정확히 알지 못한다고 말한다. 하지만 저는 항상 그들에게 그것이 아름다운 점이며, 우리 모두는 자연스러운 회색 머리카락의 다른 자연적인 하이라이트를 가지고 있다고 말합니다. 그들은 모두 정말 아름답고 그들만의 방식으로 우리를 특별하게 만듭니다.
지금 나는 2년째 자유롭게 염색하고 있고 다시 염색할 생각은 없었다. 나는 거의 20년간 염색하는 것에 지쳐 있었고 내 자연스러운 머리를 가질 수 있는 자유가 너무 좋았다. 내 가족과 친구들은 나의 새로운 모습을 좋아한다. 처음에 나는 그들 중 몇몇에게서 반응을 얻었다. 하지만 그들은 제가 얼마나 기분이 좋은지, 그리고 제가 제 머리에 대해 얼마나 자신감이 있는지를 보았을 때, 그 반대로 그들은 심지어 회색이 되는 것에 대해 생각하기 시작했어요. 심지어 지금 17살인 내 딸 시타도, 그녀는 나중에 그녀의 자연적인 조사를 기다릴 수 없다고 나에게 계속 말합니다.
저는 사실 특별한 머리 관리를 하지 않아요. 저는 자연스럽고 유기농이며 잔인한 제품을 사용해 본 적이 없습니다. 그리고 제 머리카락은 잘 어울렸습니다. 하지만 저는 제 새로운 자연스러운 머리카락이 염색을 하지 않아도 훨씬 더 건강하고 튼튼하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저는 헤어 케어가 덜 필요하고 확실히 더 많은 자유 시간을 갖게 되었습니다. 나는 샴푸 후에 머리에 헤어 컨디셔너를 바른다고 전에 말했던 것처럼 식초를 섞어 사용하는 것을 좋아한다. 그것은 내 머리를 더 부드럽게 해 준다. 나는 가끔 코코넛 오일 마스크를 쓴다. 다른 헤어 제품은 사용하지 않습니다. 나는 거칠고 자연스러운 내 머리를 사랑한다. 나는 추운 날씨에 샤워를 하고 나서야 하지 않는 한 머리를 드라이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아.
저는 영감을 얻기 위해 과도기를 시작하기 전에 핀터 레스트를 많이 보곤 했습니다. 하지만 솔직히 한번 여행을 시작한 후에는 더 이상 제 자신을 보고동기 부여를 하고 싶지 않았습니다. 왜냐하면 저의 결정이 삶을 위한 것이라는 것을 너무나 자유롭게 느꼈고, 저는 매일 제 변화의 여정을 받아들였기 때문입니다.
1년 동안 회색 머리를 기른 후에, 저는 일시적인 잔인함을 장난 삼아 푸른 색 염색 약을 써 보았습니다.
다음과 같이 읽을 수 있습니다. 친구들의 수면 문화세요.
저는 화장을 많이 안 해요, 한번도 안 해 봤어요. 어떤 날은 아무 것도 없고, 어떤 날은 작은 아이 라이너와 천연 산딸기 립밤이 있을 수도 있어요. 저는 특별한 날이나 행사 때나 댄스 쇼를 할 때 화장을 해요. 그리고 화장이 회색으로 변하지 않았어요. 나는 여전히 같은 색조를 사용하지만 그것들은 심지어 greys와 함께 더 잘 보이고 잘 나온다.
Also Read : Grey Hair Friendly Shampoos
저는 전체론적 건강과 자기애를 가르치는 코치이자 댄서입니다. 내가 회색으로 변신하기 전에 나는 내 쇼와 무대 위의 모습에 대해 걱정했다. 하지만 첫 댄스 쇼가 끝나고 나서 저는 정말 기분이 좋았고 자신감이 넘쳤어요. 지금 나는 내가 입는 모든 화려한 의상이 더 잘 어울린다고 생각해. 코칭을 할 때 나는 흰머리가 건강해 보이지 않을까 걱정했지만, 그 반대로 피부에 특별한 빛을 준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우리는 모든 것을 철저하게 반영한다. 우리가 예전에 조건화 되었던 것들에 대한 인식을 바꿀 때, 더 이상 우리에게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우리의 태도와 감정은 변하고 그것은 외관에 아름답게 반영된다.
저는 머리가 감정과 정말로 연결되어 있다고 생각합니다. 특히 여성들에게, 그것은 정말로 우리 내면의 세계와 감정을 반영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휴식 후나 감정 변화를 겪은 여성들은 그들의 머리 스타일을 바꾸고 싶은 충동을 느끼거나 그들의 머리를 정말 짧게 자르고 싶어 할 수 있다. 저는 예전에 머리 스타일을 많이 바꾸거나 짧은 픽시로 회색으로 변하려고 했어요. 우리의 감정은 우리 몸과 연결되어 있다고 생각해요. 우리의 몸은 우리의 신전이고 우리가 우리 자신을 감정적으로, 정신적으로, 영적으로, 육체적으로 그리고 자기 사랑을 위해 일할 때, 우리는 우리의 자연스러운 모습과 더 평화롭게 되고 우리의 진정한 아름다운 자신을 숨길 필요가 줄어듭니다. 그리고 그것은 우리의 진정한 잠재력으로부터 우리를 빛나게 하여 우리의 존재를 전체에 반영한다.
저는 어린 시절의 제 스스로에게, 어머니 자연이 주는 모든 변화를 믿고 받아들여야 한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마치 소중한 선물처럼요. 왜냐하면 그것은 그녀에게 그녀의 진정한 자아의 진정성과 아름다움을 가져다 줄것이기 때문이다. 모든 변화와 변화에 따라 미지의 것에 대한 두려움이 동반되는 것은 당연합니다. 두려움의 목소리를 줄이도록 노력해 보세요. 내면의 목소리를 따라 높이면 자신의 길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나의 진정한 자아를 향한 나의 변화된 여정으로 나는 내 마음을 기쁨과 평화로 채우는 자유의 느낌에 중독되었다고 말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