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일주일 동안 매일 라면을 먹었어. 여기 무슨 일이 있었어.


저널리즘을 위하여.

모든 제품은 당사의 편집자가 독립적으로 선택합니다. 만약 당신이 우리의 링크를 통해 무언가를 구입한다면, 우리는 제휴 수수료를 받을 것이다.


대학생들이여, 크고 만장 일치의 아멘!라면을 먹는 것은 매우 반복적인 과정이다. 식사는 그런 부드러운 음식 가방보다 더 기초적인 것이 없다; 굳어진 국수와 파우더를 냄비에 넣고 즉시 저녁 식탁에서 먹을 수 있도록 준비된 식사를 하는 것보다 더 쉽지 않은 것은 무엇인가?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것은 죄 의식과 걱정 없이 온 것이 아닙니다;결국, 우리 모두는 우리의 의사들과 어머니들로부터 기분 좋게 저렴한 음식을 멀리하라는 손가락을 흔드는 강의를 들었습니다. 제가 왜 그러냐고 물었을 때, 저는 항상"그것은 당신에게 나쁘다"라는 간단한 설명을 듣곤 했습니다. 이 빠른 식사들이 악명이 높다는 것을 알고 있었어요터무니없이 높은 수준의 나트륨그것이 어떻게 단기적으로는 제 건강과 직접적으로 연관되어 있는지 몰랐어요. 분명히 라면은 영양 상의 결함이 있지만, 그 인기 있는 요리법이 여러분의 몸에 얼마나 많은 영향을 줄 수 있을까요? 99센트 짜리 식사를 위해 여러분의 건강을 희생할 가치가 있을까요? 저널리즘을 위해, 나는 알아내기로 결심했다.


저는 가끔 라면을 먹는 것이 건강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오래 된 질문에 답하기 위해 완전한 실험으로 바꾸고 싶었습니다. 그래서 저는 매일, 매 식사마다, 5일 동안 라면을 먹기로 결심했습니다. 규칙은 간단합니다. 음식을 서빙 할 때는 우적우적 씹어 먹을 수도 있고, 원하는 대로 라면을 먹을 수도 있었지만, 라면은 모든 코스에서 주요 요리가 되어야만 했다. 솔직히 말해서, 나는 물건을 쌓기 위해 가게에 갈 필요도 없었다;나는 이미 어수선한 내 식료품 저장실에서 선택할 수 있는 당황스러울 정도로 많은 종류의 라면을 가지고 있었다. 저는 가능한 한 그들에게 의지하려고 노력했지만, 그것이 거기 있다는 것을 아는 것은 항상 좋았고, 저는 종종 제 식사가 비교적 간단할 때 반찬으로 팩을 끓이곤 했습니다. 개인적인 선호로, 나는 동네 가게 어디에서나 쉽게 구할 수 있는 값싼 최고의 라면을 경멸했다. 대신, 나는 한국 식품점에 가서 여러개의 팩을 사려고 노력할 것이다. 그래서 운 좋게도, 앞에 놓인 많은 면들은 꽤 광범위했어요.


Ramen noodle package후한 하나 홍1일은 여느 평범한 날처럼 시작했다. 나는 진 라면 한잔을 끓였고, 식사 한끼를 만드는 수고에 감사했다. 나는 시간과 돈을 절약하고 있었고 나는 불평할 수 없었다. 거품이 일고 있는 냄비에 말린 채소와 국수를 편안하고 간단하게 담아서 던지는 것은 상대적으로 쉬운 일이라고 확신했다. 나는 모든 그릇을 있는 그대로 내리는 데 아무런 문제가 없었다. 그 후에 나는 심지어 조금 배가 고팠고 더 많이 먹을 수 있었다.


Ramen noodle package후한 하나 홍그래서 저녁 식사가 굴러 왔을 때도 감사했고 또 다른 국수 요리를 위해 난로를 켤 시간이 되었다. 이번에는 한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라면의 밝은 빨간 색 포장을 먹고, 야채를 추가로 넣어 먹기도 했어요. 다른 말로 하면, 첫날은 아무런 문제 없이 지나갔다. 저는 이 두가지 음식을 꽤 빨리 먹을 수 있었고, 버거에 대한 약간의 갈망을 제외하고는, 결국 제 몸은 완전히 정상적인 것처럼 느껴졌어요. 저는 살을 빼겠다는 최종 목표로 칼로리를 계산하는 타입은 아니지만, 이번 주 동안 전례 없는 건강 문제를 예방하기 위해 몸무게와 칼로리를 확인했습니다. 지금까지는, 아주 좋아요.


Ramen noodle package and package of crabmeat후한 하나 홍내가 2일차를 시작하기 위해 일어났을 때, 나는 약간 지치고 피곤함을 느꼈다. 그러나 너무 이상한 것은 없었다. 아침에 순한 이치반과 라면을 먹는 과정을 계속하고 하루를 계속했다. 사무실에서 점심을 먹으려고 했는데, 라면을 선택한 것에 대해 몇가지 질문을 받긴 했지만, 모든 것이 아주 평범하게 느껴졌어요. 제 몸은 곧 생산적이고 명확한 방법으로 돌아갔습니다. 그리고 저는 제 요리 실험에 대해 크게 생각하지 않고 하루를 보냈습니다. 저녁 식사로 팔도의 스터 프라이드 김치 국수 한 꾸러미를 먹었는데, 이것은 한국인들이 라면을 먹고 마무리를 했다. 제가 잠자리에 들었을 때, 저는 제가 약간 무기력하다고 느꼈습니다. 그리고 저는 침대로 기어 들어가 그것을 하루로 부르고 싶었습니다.


Ramen noodle package and tofu package후한 하나 홍수요일(3일)나는 잠에서 깼는데, 아마도 나트륨이 너무 많아서 그럴 것 같았다. 잠에서 깼을 때 내 몸은 꽤 나른하고, 내가 원하는 것은 바삭바삭한 녹색 샐러드 한그릇을 먹어 치우는 것이었다. 불행하게도, 저는 아직 이틀이나 남아 있어서, 더 건강하게 먹기 위해 제 식사를 해킹하기로 결심했어요. 나는 매운 해물 라면을 좀 더 먹을 수 있게 만들기 위해 두부와 대파를 조금 넣었는데, 그것이 그것을 훨씬 쉽게 먹을 수 있게 해 주었다.


점심과 저녁은 거의 비슷했다;나는 식사 시간이 두려웠고 심지어 나 자신을 편하게 하기 위해 식사를 거르는 것을 고려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는 억지로 라면 한 입을 삼키고 일상 생활을 계속했다.분하게도 단순히 라면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만으로도 약간 메스꺼움을 유발하는 요소가 있었지만, 저는 식사 시간에 약간의 양념을 유지하기 위해 맛을 바꿀 수 있었습니다. 여러가지 방법으로 면을 준비하고 재료(김치, 야채, 두부, 버섯)를 추가함으로써 실험을 좀 더 견딜 수 있게 해 준다는 것을 알았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라면으로 할 일은 아주 많았고, 저는 여전히 한 입 먹을 때마다 터무니 없는 양의 나트륨과 콜레스테롤을 소비하고 있었습니다. 여러분이 자신의 그릇에 뛰어들기 전에, 라면을 먹을 때 여러분의 몸에 일어나는 일이 이렇게 있어요.


Ramen noodle package and hot dog package후한 하나 홍목요일은 아마도 최악일 것이다. 식사 선택 사항이 반복적인 것이 아니라, 저를 성가시게 하지 않았다. 나의 몸은 먹은 직후에도 만족스럽지 않은 공허함을 느끼고 있었다;나는 푸짐한 식사 후에 그 즐거운 포만감과 선함을 그리워하기 시작했다. 저는 또한 감기에서 회복된 직후에 여러분이 느끼는 것과 같은 메스꺼움과 메스꺼움을 느꼈습니다. 그리고 저의 식욕은 거의 없었습니다. 평소에는 저녁 식사와 함께 와인 한잔을 마시고 싶었지만 그날 먹었던 홍콩 라면 식사에 곁들이고 싶었던 유일한 음료는 엄청난 양의 물이었다. 여기 여러분이 하루 종일 더 많은 물을 마실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나트륨 때문에 입이 바싹 말라서 술을 많이 마셨어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제 뇌는 보통 때보다 약간 느리게 움직이고 있었고, 저는 절대적으로 필요하지 않는 한 자리에서 일어날 힘과 동기가 전혀 없었습니다. 내가 하고 싶은 것은 하루 종일 자는 것뿐이었다.


courtesyHanaHongs금요일에 나는 실험이 끝났다는 것에 안도했다. 식사를 참는 것이 조금 힘들었지만, 나는 새로운 감사의 마음으로 오히려 그것들을 빨리 먹을 수 있었다. 아드레날린이 솟구친 건지 몸이 섭취 량에 적응한 건지 모르겠지만, 예전보다 기분이 좋아졌어요. 운 좋게도, 라면으로 분류되는 라면 팩인 비빔밥 맨(BibimMen)에 빠져 있을 수 있었어요. 하지만 수프가 없다는 사실 때문에 맛이 확실히 덜하죠. 저는 사과 소스와 약간의 오이 조각으로 그것을 다운시켰어요. 궁극적으로, 저는 타코 벨 이로 가는 첫번째 여행을 몹시 갈망했습니다;저는 다른 것과 달리 소고기 부리토를 갈망하고 있었습니다.(멕시코 음식을 먹고 싶다면, 집에서 이 쉬운 15가지 멕시코 전채 요리를 먹어 보세요).)


나의 결과는 예상했던 대로였고 매우 놀라웠다. 내가 알아차린 한가지는 그 효과가 단지 신체적인 것만은 아니었다;나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침울했고 내가 평소에 혀를 꼭 쥐고 있던 것들에 스냅 할 것이라는 것이었다. 사소한 것들이 나를 짜증 나게 할 것이고, 나는 내 자신이 낮 동안 짜증 나고 짜증 나게 느끼는 것을 느꼈다.


밤에, 내가 원하는 건 무너지는 것 뿐이었다. 비록 나의 몸이 완전히 혼수 상태이고 주말까지 반응하지 않는다고 느꼈지만, 나는 실제로 4파운드를 잃었다. 그것은 내가 즐겁고 재미 있는 한 주라고 생각하는 것은 아니었지만, 내 몸이 반복적인 소비를 할 수 있다는 것을 아는 것은 꽤 유익했다. 일주일 내내 극도로 우울하고 무기력한 기분이 들었지만, 마치 치과 예약에 들어가는 아이처럼 저녁 식사 테이블로 터벅터벅 걸어갔지만, 그것은 일상 생활에 영향을 미치지 않았고, 저는 여전히 필요한 모든 것을 끝낼 수 있었습니다.

확실히, 저는 선택할 수 있는 더 다양한 라면을 먹었고 여행을 더 견딜 수 있게 하기 위해 건강에 좋은 음식을 마음껏 먹었습니다. 더 맛있는 라면은 밀가루와 같은 더 좋은 성분으로 만들어질 수 있는데, 이것은 아시아 태평양 임상 영양 저널의 2017년 연구에 따르면 영양소 섭취를 개선할 수 있다고 한다. 여러분은 또한 건조하고 습하고, 맵고 부드러운, 심지어 고기를 포함한 라면의 풍부한 선택에 놀랄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것은 내가 매일 추천하는 것이 아니다; 그렇게 오랫동안 하는 것은 격려하는 것이라고 말해진다.고혈압당뇨병에 걸릴 확률이 더 높고심장병2017년 영양 연구 및 실천 연구에 따르면 라면과 같은 라면의 빈번한 소비는 중성 지방 수치가 높고 혈압이 높은 것과 같은 심장병 위험 요인과 연관되어 있다고 한다.


나는 경험 끝에 실제 식당에서 처음으로 깨끗한 식사를 해 준 것에 대해연어 아보카도 롤과 약간의 따뜻한 미소 대구 국당분간은 라면을 멀리하고 있을 것이라고 말해도 무방할 것 같지만, 식료품 저장실 청소에 착수하여 라면 팩을 모두 버리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 나는 여전히 빠른 해결책에 대한 감사를 마음 속에 품고 있고, 그것의 다양한 특성 때문에 지속적으로 먹는 것이 가능하다는 것을 발견했다.


만약 여러분이 동시에 황량한 냉장고와 은행 계좌를 쳐다보고 있는 자신을 발견한다면, 저는 여러분이 건강에 좋은 어떤 것이든 집어 넣을 수 있는 어떤 성분이든지 긁어 모으는 것을 추천합니다;보조 야채와 두부를 먹는 것은 저에게 놀라운 일이고, 그것들은 가게에서 고르기에는 상대적으로 쌉니다. 그 외에도, 라면 그릇에서 너무 자주 먹는 것을 부끄러워하지 마세요;나처럼 되지 말고 매 순간마다 그것을 먹어요. 식사.




하나 홍 씨는 '리더스 다이제스트','InStyle','CollegeFashionista','Campus','TheFashioler'등 여러 출판물을 집필한 기자이자 작가이다. 그녀는 중서부에 있는 일리노이 대학에서 언론학 학사를 받고 졸업했지만 동부 해안에 대한 열정을 가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