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새로운 논문 에서 연구자들은 COVID-19 초기에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강제 폐쇄로 발생했을 때 발생하는 대규모 인간 활동 중단에 대한 새로운 용어를 설명합니다.
- 연구자들은이를 '인간적 일시 정지'라고 부르며, 이번에는 환경과 상호 유익한 방식으로 공존 할 수있는 새로운 방법을 찾기 위해 동물과 인간의 관계를 연구하기 위해이 시간을 사용하기를 희망하고 있습니다.
COVID-19는 세상을 뒤집어 놓았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50 만 명이 넘는 사람들이이 질병으로 사망 했으며 일부 지역에서는 사례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대유행 중에도 하나의 작은 은색 안감이 나타났습니다. 대자연이 유리합니다.
터키의 보스포러스 해협에서 돌고래는 주변 해역에서의 인간 활동 감소로 인해 해안에 더 가깝게 나타나기 시작했습니다. BBC는 보고 보스포러스 (Bosphorus) 해협의 모든 영역을 통해 자신의 방법을 만드는 유조선, 화물선, 낚시, 민간 보트와 세계에서 가장 바쁜 수로 중 하나입니다. 잠금 명령은 돌고래가 뉴스 공간을 편안하게 탐색 할 수 있도록 해상 교통량이 적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세계의 다른 지역에서도 같은 추세가 일어나고 있습니다. 알바니아에서는 핑크 플라밍고 인구가 약 1,000 마리 증가하여 조류가 서부 해안선에 몰려 들고 있습니다. 남아프리카 공화국의 크루거 국립 공원 (Kruger National Park)에서는 일반적으로 빈번하지 않은 지역에서 사자의 자존심이 발견되었습니다.
이제 연구자들은이 현상을 설명하는 용어 인 탄저병 을 생각해 냈습니다 . Nature Ecology & Evolution에 발표 된 논문에서 연구자들은 우리가 대유행 중에 보았던 인간 이동성의 감소를 설명하는 용어를 만들어 냈다고 말합니다.
사람들은 잠금 기간을 '중대한 일시 중지'로 언급하기 시작했지만보다 정확한 용어가 도움이 될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우리는 현대 인류 활동, 특히 여행의 상당한 글로벌 둔화를 구체적으로 언급하기 위해 '진단'을 제안합니다. 우리는 올바른 접두사가 'anthropo-'( '인간')이지만 단축 된 형식을 선택하여 기억하고 사용하기가 쉽고 누락 된 'po'가 '일시 중지'발음으로 계속 반향되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
하지만 인간과의 상호 작용이 적은 것은 모든 동물에게 좋은 소식은 아닙니다. 태국의 짧은 꼬리 원숭이는 점점 더 공격적으로되어 가고있다. 보통 음식을 나눌 준비가되어있는 관광객들로 번화 한 광장은 발이 적다.
일본 나라에서 시카 사슴 ( 매너 로 유명 )은 관광이 급락하고 사람들에게 간식을 주므로 사람들을 의지 할 수 없기 때문에 거리를 돌아 다니며 (일반적으로하지 않는 것) . 뉴욕 타임즈 (New York Times) 는 나라 공원에 사는 1,000 명 이상의 사슴이“경계 밖에서는 거의 모험을하지 못했지만”최근 몇 달 동안 그렇게 시작했다고 보도 했다.
연구원들은 또한 사람들이 찾아 보지 않고“밀렵이나 박해의 위험이 증가”하는 코뿔소와 같은 멸종 위기에 처한 종들에 대한 추가 위협을 인용했습니다.
연구원들은 이번에는“21 세기 인류-야생 생물 상호 작용에 대한 중요한 통찰력을 제공 할 수있다”고 말했다. 그들의 희망은 데이터가 전 세계적으로 수집 될 것이며“COVID-19 관련 제한이 다르고 결과적으로 인간 이동성의 변화가 다른 지역에 걸쳐 서로 다른 시간대에 걸쳐 다른 동물의 생물학을 분석하려는 시도”입니다. 변화가 일어 났을 때까지.”
연구팀은이 연구가 서식지를 크게 바꾸거나 손상시키지 않으면 서 야생 동물과 공존하는 더 나은 방법을 찾는 데 도움이되기를 희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