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역사를 통한 문신? 복잡해
패션의 문신 : 역사와 호기심
수천 년 전 스타일과 자기 표현의 상징으로 겸손한 출신에서 문신은 우리의 글로벌 문화 섬유에 완전히 통합되었습니다. 그리고 최근에 그것은 주류 패션의 일부가되었습니다
문신은 현대적인 발명이 아니다. 기원은 5000 년경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일본인이 점토 인형을 문신과 같은 조각으로 장식 한 시간입니다. 그 이후로, 고대 이집트에서 정교한 장신구를 가진 미이라에서부터 남해의 거친 교차점을 따라 기념 문신을 수집 한 유럽 선원에 이르기까지 전 세계 곳곳에서 문신 이 발견되었습니다.
역사적으로 문신을 한 몸에 대한 인식은 역동적이고 유연하며 지리적 위치, 사회 경제적 조건 및 가치가 문신이 개성의 상징으로 여겨지는지, 또는 부끄러움의 표시로 여겨지는지 또는 자부심으로 입을 영광으로 간주되는지 여부를 결정하기 위해 일정하게 변경되었습니다. 그들의 기능이 무엇이든, 문신 은 역사에서 전적으로 사용되었지만 최근에야 주류 패션의 일부가되었습니다 .
반문화에서 대화까지 : Issey Miyake의 Tattoo 컬렉션
수십 년 동안 런던, 파리, 뉴욕 및 밀라노에서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캣워크를 밟은 수퍼 모델은 타 불레 라세, 뽀뽀하고 훼손되지 않았습니다. 패션계에는 문신을 할 곳이 없었습니다. Issey Miyake는 1971 년 뉴욕에서 혁신적인 가을 겨울 문신 컬렉션을 선보일 때까지 말입니다.
일본 전통 문신 기법을 사용하여 상징적 인 손으로 그린 드레스와 남성 레오타드를 데뷔 한 청소년 문화, 로큰롤 및 현대 예술의 건방진 축하 문신이 널리 인정되었습니다. 일본의 전통 문신 인 이레 즈미 문화 와 젊은 세대의 음악적 우상, 특히 자니스 조플린과 지미 헨드릭스에 진심으로 찬사를 보냅니다 .
1968 년 학생의 권위에 대한 항의를 목격 한 미야케는 사회의 더 높은 성적을 기뻐하지 않는 것으로 알려졌다. 반대로, 그는 포용적인 비전으로, 파괴적인 이미지를 사용하여 행운의 소수뿐만 아니라 모든 사람이 높은 패션에 접근 할 수 있도록 만들었습니다. 1948 년에 일본에서만 합법화 된 문신은 오늘날 일본 범죄 조직인 야쿠자 (Yakuza)와 관련되어 있기 때문에 오늘날에도 많은 지역에서 부정적인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미야케는 그 파괴적인 연습을 그의 소장품의 심장 박동으로 만들어 패션쇼를 '오염'시켰으며, 정치와 패션의 교차점에서 의미있는 대화의 길을 열었습니다.
여백에서 주류로
미야케의 발자취에서 1970 년대 후반에 다른 유명 디자이너들은 자신의 컬렉션에 문신과 비슷한 표지판을 삽입하기 시작했습니다. Martin Margiela의 문신 (1989)에서 영감을 얻은 반투명 셔츠에서 Sailor Jerry에서 영감을 얻은 Jean Paul Gaultier의 Les Tatouages (1994) 및 Maison Margiela Spring Summer 2014 패션 컬렉션에서 문신은 더 이상 옷 아래 숨겨지지 않았습니다. 이제 그들은 교만으로 그들을 꾸 them습니다 .
마찬가지로, 전 세계에서 훨씬 더 널리 접근 할 수있는 하이 스트리트 레이블은 새로운 파괴적인 패션 정신의 물결에 따라 브랜드를위한 '반란'DNA를 예술적으로 만들기 시작했습니다. 무엇보다도 미국 브랜드 Von Dutch 의 경의프랑스 디자이너 Christian Audigier가 망각에서 브랜드를 끌어 올리기 위해 부름받은 후 2000 년대 초에 유명해진 예술가이자 기계 공인 Kenny Howard (정확히 'Von Dutch')의 별명. Audigier는 독특한 트럭 운전사, 바이저가 달린 모자, 화려한 로고와 악명 높은 날개 달린 눈 문신으로 자전거 타는 사람들의 문화가 가득한 독특한 스타일의 Howard를 유지했습니다. 아이러니하게도, 브리트니 스피어스 (Britney Spears)에서 그웬 스테파니 (Gwen Stefani), 프레드 더스트 (Fred Durst)에 이르기까지 새로운 천년기 Von Dutch는 봉고 우의 표시로 여겨졌습니다 .
© 가이 Marineau
2004 년 Audigier는 Von Dutch를 떠나 세계적으로 수백만 달러 규모의 의류 회사가되었습니다. 그의 패션 디자인으로 유명한 미국 문신 예술가 Ed Hardy의 시조 패션 라인-2000 년 초 유비쿼터스 화려하고 모든 피어싱 된 하트, 불타는 화염 및 문신 스타일 쓰기가 모조 다이아몬드 응용 프로그램에 산재되어 있습니다.
그들의 정신을 완전히 사로 잡는 시대의 산물 인 두 브랜드 모두 분명한 추세를 나타 냈습니다. 바디 아트는 갑자기 고가가되어 접근성과 개성과 동의어가되었습니다. 더 이상 범죄 문화의 표시가 아닌 문신은 이제 모든 사람이 접근 할 수있는 자기 표현 수단으로 받아 들여졌습니다.
잡지 표지에 문신
비록 패션이 문신을 바람직한 복부 근육으로 변형 시켰고, 높은 거리는 적어도 의류에 관한 한 그것을 보편적으로 이용 가능한 제품으로 만들었지 만, 3 천년의 10 년까지는 문신을 한 몸매가 거의 없었습니다. 세계 패션 잡지의 표지.
오늘날 거의 아무도 보이지 않는 문신 앞에서 접는 사람이 거의 없습니다. 레이디 가가의 뒷면에 문신 조각 ( American Vogue , 2018 년 10 월 ), Katy Perry ( 2015 년 9 월 Vogue Japan )의 날씬한 Sanskrit 글 , Ariana Grande ( British Vogue 2018 )의 약지를 장식하는 작은 마음 . 그러나 최근까지 가장 크고 화려한 문신은 여전히 아방가르드 또는 틈새 시장으로 간주되는 고급 잡지 또는 출판물의 내부 페이지로 여전히 강등되었습니다.
2019 년 3 월 저스틴 (Justin)과 헤일리 비버 (Hailey Bieber)와 함께 잘 알려진 아메리칸 보그 ( American Vogue)의 표지까지는 혼자서 크고 화려한 문신을 지우고 표지를 한 번에 모두 가져갈 책임이 있습니다. 리한나와 2020 년 5 월 영국의 보그 (Bogue) 표지 는 역사를 만들어 한 번에 두 개의 새로운 기록을 세웠습니다. 보그 가 표지에 얼굴에 큰 문신을 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었을뿐입니다. 아티스트 Isamaya French)에게 연락했지만 영국 보그 ( British Vogue) 가 멍청이를 입고있는 여성을 처음으로 보여주었습니다.
임시 체류에 찬성
문신이 전 세계 여러 지역에서 수용 가능한 사회적 관행의 일부가되었지만 최신 잡지를 상징하는 패션 잡지의 야심 찬 표지가 오늘날에도 존재하는 큰 문화적 차이를 강조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일본,이란, 아랍 에미리트 연합, 북한과 같이 문신이 적은 나라는 여전히 부정적인 이미지에 묶여 있습니다. 그러나 전반적으로 문신은 마침내 파괴적인 분위기를 잃어 아름다움과 개인주의를 확인하는 것처럼 보입니다.
흥미롭게도 최근 통계에 따르면 문신을 가장 많이하는 것은 젊은 세대가 아니라고합니다. 연구에 따르면 문신 애호가는 30 세에서 49 세 사이에 해당합니다. 그래도 Instagram 페이지를 5 분만 스크롤하면 문신이 완전히 표시되어 있음을 금방 알 수 있습니다. 그래서이 모든 것을 어떻게 설명합니까? 한 가지 이론은 바디 아트가 타격을 잃지 않고 새로운 임시 양식만을 취하는 것입니다.
Fenty 및 NYX와 같은 아름다움의 큰 이름조차도 광범위한 색상과 음영으로 강력하게 착색 된 '바디 페인트'를 광범위하게 제공하여 그렇게 생각하는 것 같습니다. 이 팔레트는 많은 소셜 유명인들이 임시 바디 아트를 실험하여 가짜 문신을 큰 팬베이스에 보여 주도록 영감을주었습니다. 영국의 메이크업 아티스트이자 스 트리머 Sophia White ( Djarii 라고도 함))는 임시 바디 아트에 대한 열정을 공유함으로써 Twitch와 Instagram에서 큰 관심을 끌었습니다. 그는 자신의 추종자를 신체의 변화를 독특한 자기 표현 수단으로 보는 장르와 정체성의 혼합으로 묘사합니다. "젊은 세대, 특히 바디 아트와 관련된 고정 관념을 버리는 경향이 더 개방적 입니다. "라고 Vogue 는 이메일로 알려줍니다 .
Djarii는 소셜 미디어의 황금 시대에 자라나는 세대 인 추종자들이 자신의 모습에 대한 압박감을 느낀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Instagram의 미학의 카멜레온과 같은 본질은 덜 영구적 인 형태의 신체 변형으로의 전환을 설명하여 사람들이 지나가는 추세를 고수하고 때때로 포기할 수있게 해줍니다. “크리에이티브 바디 아트는 메이크업 산업에서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으며, 이러한 성공의 많은 부분이 창조적 표현과 관련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메이크업은 오랫동안 자신을 변화시키고 표현하는 수단이었습니다.”라고 Djarii는 설명합니다. “임시 바디 아트를 사용하면 내 창의적 한계를 뛰어 넘어 안전하게 내 개인 이미지를 탐색 할 수 있습니다. 오늘날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이런 식으로 자신을 표현하려고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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