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의 레스토랑은 코로나 바이러스 차단 후 고객을 환영하면서 사회적 거리를 두는 창의적인 방법을 찾고 있습니다.
그러나 국가들이 COVID-19의 확산을 늦추기 위해 시행 된 엄격한 조치를 취하고 있더라도, 바이러스 발발의 두 번째 물결을 막기위한 지침이 여전히 남아 있습니다.
보호막과 개별 온실에서 고무 튜브에 고객을 배치하는 것에 이르기까지 식당이 새로운 사회적 거리 지침에 어떻게 적응하고 있는지 살펴보십시오.
파리의 HAND 레스토랑은 전등 갓과 비슷한 모양의 개별 방패를 사용하고 암스테르담의 Mediamatic ETEN 레스토랑은 각 테이블 주위에 작은 온실을 설치하여 고객을 서로 보호합니다.
Mediamatic ETEN의 식당 직원들도 마스크와 플라스틱 방패를 착용하고 고객과 거리를두기 위해 긴 널빤지에 음식을 제공합니다.
메릴랜드 오션 시티에있는 Fish Tales Bar & Grill 레스토랑은 고객에게 거대한 모바일 고무 링을 제공함으로써 사회적 거리를 기억에 남는 경험으로 만들려고 노력했습니다.
여러 나라의 많은 식당과 카페가 식당에서 식당을 대체하기 위해 마네킹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마네킹은 새로운 좌석 배치를 보여주고 고객이 원하지 않는 곳에 앉지 않도록하는 데 사용됩니다.
한편 방콕의 사람들은 사회적 거리를 유지하기 위해 플라스틱 분배기 뒤에서 식사를 해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