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분의 가격이 .99로 끝나는 진짜 이유




광기에 대한 방법이 있습니다.


모든 편집 제품은 독립적으로 선택되지만 링크를 통해 구매할 경우 보상을 받거나 제휴 수수료를받을 수 있습니다.

식료품 점이든 자동차 광고이든, 많은 가격에 공통점이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가격은 다른 어떤 숫자보다 .99로 끝날 가능성이 더 높으며 확실히 짝수 .00보다 더 높습니다. 우리는 아마도 $ 5.99 또는 $ 16.99에 무언가를 사는 것에 대해 두 번 생각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그것에 대해 생각하면 조금 이상합니다. 가격이 달러 금액이 아닌 이유는 무엇입니까? 더 많은 지출을 유도하는 정교한 마케팅 계획입니까?


글쎄요, 본질적으로 ... 예. 그러나 그것에 대해 "정교한"것은 없습니다. 사실 꽤 간단합니다. "그것은 심리적 가격의 일종이다"줄리 Ramhold와 소비자 분석가 말한다 DealNews.com은 . "우리는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읽기 때문에 숫자의 끝과 시작 부분에 덜주의를 기울입니다." 이것은 여러 가격을 연속적으로 빠르게 정독하는 경우 특히 효과적입니다. 첫 번째 숫자는 확실히 당신에게 더 눈에.니다. 심리적 가격 책정은 강력하지만 운 좋게도 쇼핑하는 동안 지출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되는 심리적 트릭 도 많이 있습니다.


물론 우리는 여전히  $ 9.99가 기본적으로 9 달러가 아니라 10 달러 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 .99 트릭은 우리의 두뇌가 가격을 처리하는 방식을 활용합니다. 가격이 $ 9.99이면 $ 10– $ 10.99 "범위"가 아닌 $ 9– $ 9.99 "범위"의 일부로 연결합니다. Binghamton University School of Management의 마케팅 교수 인 Subimal Chatterjee는“소비자들은 특정 범주를 초월하기를 원하지 않으므로 1 페니를 줄이면 심리적으로 큰 차이를 만들 수 있습니다. 이것은 자릿수를 변경할 때 특히 효과적입니다. $ 99.99는  바로  이 점처럼 보인다 있도록 기본적으로 ... 비록은 "두 자리"범위 안에 있습니다 백 달러를 지불합니다. 그리고 물론 소매상들은 더 낮은 "범위"내에서 가능한 한 가장 많은 돈을 벌고 있습니다. 99 센트는 더 높은 "범위"보다 불과 1 센트 낮기 때문입니다.


기본적으로 가격 / 판매 설정에서 우리는 2 학년 때 배운 반올림의 모든 기본 사항을 무의식적으로 잊어 버립니다. .5 이상으로 끝나는 모든 것을 반올림하는 대신 첫 번째 숫자를 기준으로 가격을 반올림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메리 포터 케년의 저자로 쿠폰 미친 : 과학, 저축, 미국의 극단적 인 집착 뒤에 이야기 ,  “우리는 $ 9.99를보고 그것을 10 달러로 반올림하는 대신 9 달러와 몇 센트의 가격으로 생각합니다. 10 달러의 가격표를 보면 9.99 달러의 가격표 보다 1 페니가 더 많은 것이 아니라 10 달러로 간주됩니다 !”


물론, 거기에  있습니다  심지어 달러의 양 끝을 약간 가격이 있지만, 일반적으로 신중한 선택입니다. 중고품 상점이나 중고품 상점에서 짝수 달러 가격을 볼 수 있으며, 가격이 미리 결정되지 않았거나 표시되어 있습니다. Ramhold는 재고 정리 항목에서도 이것을 볼 수 있다고 설명합니다. "종종 가능한 한 낮게 내려 갔기 때문에 상점의 정리 항목이 $ 3에 불과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스펙트럼의 다른 쪽 끝에서는  $ .99가 더 저렴 하기 때문에  일부 고급 소매 업체는이를 피합니다. 그들은 "프레스티지 가격 책정"이라는 관행에서 품목이 특히 좋은 품질 인 것처럼 보이도록 가격을 균등하게 책정합니다.


그렇다면 .99 트랩에 빠지지 않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글쎄요, 아마 말할 것도 없겠지만, 구매하기 전에 전체 가격표를 읽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리고 그 가격을 첫 번째 자리가 아닌  가장 가까운 달러 금액으로 올바르게 반올림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리고 상점에서 더 많은 돈을 쓰도록 속이는 다른 교활한 방법을주의하십시오 .


무엇이든 좋은 거래를하는 방법

전체 가격을 지불하면 안되는 것들

궁금한 작은 것들에 대한 설명

인기 비디오

볼륨 0 %
 

 

메건 존스

메건 존스

Meghan Jones는 글을 쓰기 전부터 글을 쓰고있는 RD.com의 스태프 작가입니다. 그녀는 Marist College에서 영어로 예술 학사를 졸업하고 2017 년부터 Reader 's Digest에 글을 쓰고 있습니다. 2017 년 봄, 그녀의 창의적인 논픽션 작품 인 "Anticipation"이 Angles 문학 잡지에 실 렸습니다. 그녀는 자랑스러운 Hufflepuff이자 Team Cap의 멤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