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 독일에 대한 물질적 주장에 대한 클레임 컨퍼런스가 홀로 코스트 메모리 상태에 대한 충격적인 새로운 연구를 발표함에 따라 뉴욕에 기반을 둔 Olga Lengyel Institute (TOLI)는 홀로 코스트 메모리를 보존하기 위해 10 대들 의 작품 을 배포했습니다 .
미국 천년 홀로 코스트 지식과 인식 조사는 유대인 홀로 코스트의 가해자가 있다고 포함한 미국 전역 대량 학살에 관한 거짓말과 왜곡의 확산을 보여 주었다. TOLI 이사회 멤버 인 Harry D. Wall에게이 발견은 엉뚱한 행동을 요구했습니다.
Fritz는 "종종 학생들이 어려운 아이디어와 개념을 감정적으로 처리하거나 개인적인 수준에 영향을주지 않고도 쉽게 지적화할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Fritz는이 연구소가 미술 전시회를 조직 한 첫 해였으며 교사들은“가상”교실에서 미술을 사용하도록 장려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전시회 제출물 중 Fritz에게 눈에 띄는 것은 Madeline Dittman의 "Genocide"였습니다. 플로리다 주 파크 랜드의 한 학생 인 Dittman은“목격자의 증언에서 영감을 받아 다양한 손과 발이 얽혀 있고 상황에 따라 나머지 신체와 분리 된 잊혀지지 않는 초상화를 제작했습니다.”라고 Fritz는 말했습니다.
"이 손과 발에서 우리는 고통, 고된 노동의 증거, 삶의 퇴색을 봅니다."라고 Fritz는 이미지를 말했습니다. "이것은 인간의 고통을 원시적으로 표현한 것이며 생존자의 감정적 측면에 놀라운 뉘앙스를 더합니다."
제출물 중 일부에는 예술가의 배경 글이 포함되어 학생들이 상징, 감정 및 맥락을 설명 할 수 있습니다. 많은 출품작에 노란색 다윗의 별, 철조망, 박스 카가 등장하여 대량 학살의 잔인한 물질 성을 떠올리게했습니다.
TOLI는 백만 명의 유대인이 가스를 뿌린 독일 나치 수용소의 전후 첫 번째 이야기 중 하나 인“Five Chimneys”를 쓴 아우슈비츠 생존자 Olga Lengyel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습니다 . 몇 년 후 Lengyel의 증언은 소설“Sophie 's Choice”에 영감을주었습니다.
전쟁 후 뉴욕으로 이주한 Lengyel은“홀로 코스트를 이해하고 그러한 잔학 행위가 다시 발생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서는 교육이 중요하다”고 믿었습니다.
2001 년 Lengyel이 사망 한 후 교사 연수 프로그램이 설립되어 나중에 그녀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습니다. 뉴욕에서 시작된 세미나는 2,800 명의 교사가 하나를 완료 한 상태에서 미국 전역을 거쳐 유럽으로 확장되었습니다.
Wall은“우리는 도시뿐만 아니라 시골 지역의 교사들에게 홀로 코스트 교육의 가능성을 제공하고 싶습니다. 세미나는 미시시피 주 잭슨과 몬태나 주 빌링스, 이탈리아의 페라라와 리투아니아의 빌 뉴스에서 열렸습니다.
Wall은“유럽에서는 홀로 코스트가 발생한 곳에서 설문 조사 응답자의 약 1/3이 '홀로 코스트에 대해 거의 또는 전혀 모른다'고 답했습니다. 그리고 이러한 무지는 반유대주의의 급증을 동반합니다.”
'홀로 코스트에 관한 것만이 아닙니다'
"예술은 학생들에게 다가 가고 아이들이 자신을 표현할 수있는 여러 수단 중 하나입니다."Wall이 말했습니다. “홀로 코스트는 생각할 수없는 복잡한 문제이며 인간의 본성을 이해하는 데 한계가 있습니다. 핵심은 그것을 사소하게하지 않고 덜 추상적으로 만드는 것입니다.”
홀로 코스트는 생각할 수없는 복잡한 문제이며 인간의 본성을 이해하는 데 한계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Wall은 나치에 의해 수감 된 유대인 그리스 어린이들의 곤경을 묘사 한 "Thessonaliki의 유대인"이라는 고등학생의 그림을 가리 켰습니다.
“그리스 킬 키스의 한 고등학생이 그린이 그림은 매우 가슴이 벅차 오릅니다. "가족, 놀이, 음식, 음악에 대한 꿈을 꾸는 철조망 뒤에있는 어린이 죄수는 다른 어린이 만이 할 수있는 비극을 포착합니다."
Wall에 따르면이 연구소는 미국 전역의 15 개 도시에서 홀로 코스트 교육 세미나를 조직했습니다. 중학교, 고등학교 및 대학 교육자를위한 모듈을 통해 교사 준비에 중점을 둡니다.
Wall은“우리가하는 일은 교사들에게 투자하는 것입니다. “뉴욕에서 열리는 전국 세미나는 12 일간의 전문성 개발입니다. 미시시피에서 몬태나까지의 프로그램 인 위성 세미나는 교사들이 5 일간의 약속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동유럽에서 일하면서 TOLI는 홀로 코스트 메모리를 왜곡 된 장소에 도입하는 문제에 대한 통찰력을 얻었습니다.
“우리는 유대인 인구가 많은 도시에서 온 교사들이 있지만 그 유산과 홀로 코스트에 대해 거의 알지 못합니다.”라고 Wall은 말했습니다.
“그리고 그들이 홀로 코스트에 대해 알게 된 곳에서는 종종 나치가 수행 한 '외국인'잔학 행위였습니다. 유태인 공동체를 박멸하기 위해 나치와 너무 기꺼이 협력 한 자국 인구에 대해서는 아무것도 없습니다.”Wall은 루마니아, 리투아니아, 우크라이나 및 폴란드를 세미나가 열리고 가장 필요한 국가로 언급하며 말했습니다.
"교육자에게 자원을 더 많이 제공할수록 더 많은 홀로 코스트 교육이 교실로 전달 될 것이라고 믿습니다."Wall이 말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홀로 코스트에 관한 것만이 아닙니다. 반유대주의, 인종 차별 및 기타 형태의 편협함과 같이 오늘날 세계에 적용되는 교훈이기도합니다.”
Marni Fritz에 따르면 전시회는 학생들이 자신의 도덕적 선택을 처리하는 데 도움이되는 홀로 코스트 교육의 잠재력을 보여줍니다. 한 항목에서 학생의 장미 콜라주는 희생자를 도운 옹호자의 수와 비교하여 대량 학살 기간 동안 가해자와 방관자의 수를 상징했습니다.
Fritz는 "이 예술 작품은 증오와 편견에 맞서고있는 젊은 세대에게 영감을주는 역할을하며 불확실한시기에 인권과 사회 정의를 수용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런 조각들은 우리에게 희망을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