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의 곤충들은 털이 많고, 유연하지 않으며, 미친 듯한 사진 현상을 보인다.
이 생물체들은 혼잡한 도시의 생물 다양성에 대해 더 잘 다룬다는 명목으로 그들의 클로즈 업을 준비하고 있다.
리사 곤잘레즈 씨는 자신의 주제를 멋지게 보이게 하는 방법을 알고 있는 사진 작가입니다. 약간 흥분하고 말리는 것도 포함되고, 어쩌면 어떤 교묘한 팔다리 배열도 포함되어 있을 수 있어요. 그녀의 여동생들이 약간 까불거리는 것처럼 보이면, 그녀는 그들을 다시 탈수시키고, 그들이 단정하지 않을 때는 그들을 괴롭힌다. Gonzalez의 임무는 그녀의 몇몇 주제들이 쌀 한톨보다 작다는 사실로 인해 복잡하다. 때때로 그녀는 털이 한개인 솔을 사용해야 한다.
Gonzalez는 로스 앤젤레스 자연사 박물관의 곤충학 보조 소장으로, 로스 앤젤레스 분지의 곤충 개체 수를 조사하여 이들을 확대하여 보고 사진을 찍고 있는 팀의 일원입니다. 소셜 디스터칭의 이 시대에, 박물관은 Spiky, hairy, Shining:LA의 곤충들을 소개하는 디지털 전시회를 시작했습니다. 이 전시회는 Angello사람들을 작고 날개 있는 이웃들에게 거의 초현실적인 세부 사항으로 소개하고 있습니다.
박물관은 미국에서 두번째로 큰 도시의 생물 다양성을 조사하고 있는 BioSCAN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수년 간 이 개체 수 조사를 수행해 왔다. 역사적으로, 곤충 학자들은 인도나 아파트 건물을 건너뛰면서 숲이나 목초지로 몰려들었지만, 이 연구 팀은 도시에서 살고 있는 것에 대한 기본적인 자료를 수집하는 것도 중요하다고 믿고 있다. 지금까지 이 프로젝트 팀은 800종의 곤충을 식별했는데, 그 중 47종이 이전에는 기록된 적이 없는 것이다.
Gonzalez의 현미경 밑에 결국 들어가게 된 딱정 벌레, 파리, 그리고 다른 생물들은 그들이 자신도 모르게 맨 위에 구멍이 있는 10개의 그물 모양의 구조물에 들어갔을 때 그들을 위해 무엇이 준비되어 있는지 알지 못 했다. 안에 미끼가 없어요 대신 곤충들은 빛을 향해 몸을 오그리고 나서 알코올이 들어 있는 병 속으로 떨어진다. 연구원들은 샘플을 회수하여 박물관으로 가져와 신선한 에탄올을 첨가하고, 자원 봉사자들과 연구생들을 동원하여 예를 들어, 한 병에 파리를 묶고, 다른 병에 나비를 넣는 등의 방법으로 표본을 분류하는 것을 도왔다. 그들은 너무 많은 것을 잡아서 그들 모두를 연구하는 것은 불가능할 것이다.
박물관의 전문가들과 다른 기관의 동료들은 곤충들을 좀 더 분류하기 위해 급강하했고, 바라건데, 시력이나 분자 분석을 통해 종의 수준에 도달했다. 한종을 다른 종과 구별해 주는 아주 작은 형태학적 표지를 분석하는 것은 어려운 일이다. 곤잘레즈 씨는 또한 한종 내에 상당한 변화가 있을 수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거기서 유전자 분석을 할 수 있습니다. "그것들을 순서대로 나열하는 것은 기본적으로 아주 쉽습니다,"라고 박물관의 곤충학 큐레이터이자 이 프로젝트의 리더인 브라이언 브라운은 말한다. "이건 그냥 화학이에요." 마지막으로 곤잘레스와 회사는 키엔스 현미경으로 그들의 사진을 찍었다. "이 시스템은 원래 반도체를 검사하기 위해 설계되었습니다."라고 브라운은 말한다. "우리는 곤충 사진에 그것을 사용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매우 고해상도의 이미지를 만들어 내기 때문입니다."
이 프로젝트의 여러 단계에 걸쳐, 바이오 쇼칸 팀은 로스 엔젤레스 유역을 통해 밀집에서 넓게 개방하는 등 다양한 뒷마당 설정에 80개의 트랩을 설치했다. 연구 팀은 패턴이 곤충들이 어디서 나타나는지에 따라 발생한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벌과 나비 같은 꽃을 찾아 멀리까지 돌아다니는 경향이 있는 반면, 아주 작은 파리들은 특히, 훨씬 더 지역적인 곳에 머무는 것처럼 보인다. 브라운 박사는 연구 팀이 생물 다양성이 건조한 조건과 관련이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고 말했다. "우리는 사람들에게 'LA의 생물 다양성을 증가시키고 싶다면 물을 줄이세요,'라고 그는 말한다.
그들이 수집한 몇몇 곤충들은 오랜 시간 도시의 거주민들입니다. 예를 들어, 꿀벌들은 선사 시대의 보나필드를 가지고 있습니다. 화석화된 가족 구성원들은 수만년 전에 라 브레아 타르 구덩이에 매장되었습니다. 다른 종들의 끈기는 동료 거주자들이 어디에서 착취당했는지에 달려 있다. 밝은 악어 가죽을 가진 질식성 순록처럼 보이는 유치기 말벌은 오직 토착 목수 개미들이 버티고 있는 곳에서만 잘 자랄 수 있다. "로스 앤젤레스에서는 대부분의 토종 개미들이 아르헨티나 개미들에 의해 사냥당했기 때문에 말벌들은 대부분 도시의 변두리로 밀려납니다."라고 브라운이 말했습니다. 눈이 크림 진주처럼 생긴 맨시 플라이도 샘플에서 가장 흔하지 않은 것들 중 하나였다. 그 팀은 하나만 모았다.
그 초상화들은 약간 매력적으로 느껴지는데, 부분적으로는 세부 사항들이 이미지에서 튀어 나오기 때문이기도 합니다. 어떤 것들은 황금 리트리버 강아지처럼 털이 많아 보이고, 다른 것들은 특허 가죽이나 벨루르로 치장한 것처럼 보인다. 이 사진들은 로스 엔젤레스를 배회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상기시켜 주는 것이다. 하늘과 땅은 작은 놀라움으로 가득 차 있고, 그들의 뒤뜰은 아직 과학계에 알려지지 않은 생물들로 가득 차 있을지도 모른다. "사람들은 잠재적으로 그들의 이웃에 살고 있는 새로운 종을 가지고 있습니다,"라고 Gonzalez는 말한다. 그리고 만약 이 곤충들이 어떤 징후라면, 사진이 잘 받을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