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람선이 은퇴하면 어떻게 되나요?
유람선이 은퇴하면 어떻게 되나요?
CNN 프란체스카 스트리트 • 2020 년 게시
1 / 12
최종 목적지 : 프리랜서 크루즈 기자 피터 크네 고 (Peter Knego)는 터키의 알리아가 (Aliaga) 선박 해체 소에서이 사진을 찍었습니다. 중앙에는 1980 년대 TV 시리즈 "사랑의 배"에서 전 태평양 공주 크루즈 선박이 있습니다.
Peter Knego의 의례
(CNN) — 수백 개의 유람선은 일반적으로 세계의 물을 가로 지르지 만, 현재 코로나 바이러스 전염병으로 인해 유람선 산업이 무기한으로 고정되어있어 대부분 승객없이 바다에 정박합니다.
지난달 크루즈 거대 카니발 회사는 함대 에서 최소 6 척의 유람선을 제거 할 계획을 발표 했으며 23 세의 코스타 빅토리아는 철거에 이어졌다 .
크루즈 산업이 잠정적으로 다시 시작되면 규모가 더 작아 질 것입니다. 한때 스타 플레이어였던 선박은 일찍 절을 할 수있었습니다.
그러나 유람선 회사가 배를 은퇴하기로 결정하면 어떻게됩니까?
2020 년 이전에는 크루즈 산업이 호황을 누리면서 선박은 수십 년에 걸쳐 항해를 할 수있었습니다.
한 회사가 더 이상 배가 필요하지 않다고 결정했다면, 그 배는 더 작은 회사에 판매 될 것입니다. 브랜드가 변경되고 개장 된이 선박은 몇 년 동안 계속 운영 될 것입니다.
일부 선박은 용도가 변경되어 관광 명소가됩니다. 1969 년부터 2008 년까지 바다를 항해 한 후 2018 년 두바이에 떠 다니는 호텔로 문을 연 유명한 QE2 해저 라이너를 가리키는 해양 역사 작가 크리스 프레임 (Chris Frame) 은“이것은 드물지만 발생 합니다.
그러나 선박 구매에 대한 수요가 적다면 선박은 폐허가되어 파병 될 가능성이 높아질 것입니다.
"나는 세계에서 많은 크루즈 라인은 지금 배를 구입하고자하는 것을 알고하지 않는다" 빌 밀러 , 다작의 크루즈 선박 역사가 말해 CNN 여행사는 . "나는 그럴 가능성이 거의 없다고 말할 것이다. 다음으로 가장 좋은 구매자는 스크레이퍼 일 것이다."
배를 분해
크루즈 기자 인 피터 크네 고 (Peter Knego)는 2005 년 인도 알랑 (Alang) 선박 정박장에서 부분적으로 철거 된 RMS 윈저 성 (RMS Windsor Castle)의 사진을 2005 년에 다시 가져 왔습니다.
Peter Knego의 의례
유람선은 특히 최근 몇 년 동안 카지노에서 수영장, 옥상 바 및 스파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기능을 갖춘 거대한 떠 다니는 도시가되었습니다.
상상하기는 어렵지만, 대부분은 파키스탄 카라치 항구 근처의 가다 니 (Gadani) 나 인도의 알랑 (Alang)과 같은 마당을 파괴하게되는데 결국 그곳은 체계적으로 찢어 질 것이다.
전필종전필종 배가 Alang과 같은 곳에서 스크랩으로 배정 된 경우, 운영자는 먼저 구제를 위해 원하는 것을 제거합니다.
밀러는“그러면 약 50 명 정도의 작은 승무원이 인도로 가져갈 것이다. "그것은 배가 비어 있고 승객이 없기 때문에 매우 외로운 마지막 항해입니다. 그러나 모든 가구가 여전히 제자리에 있기 때문에 여전히 유람선 인 것처럼 느껴집니다. 모두 배 자체와 함께 소포로 판매됩니다 "
밀러는 Alang에서 선원들이 조석 조건이 맞을 때까지 기다렸다가 의도적으로 배를 해변으로 옮길 것이라고 설명했다.
선박이 모래에 갇 히면 최종 서류에 서명하고 해체가 시작됩니다.이 과정은 관련 작업자와 스크랩 야드 주변 환경 모두에 위험을 줄 수 있습니다.
2014 년 Knego는 인도의 Alang에서 최종 목적지 인 MV Amen을 촬영했습니다. 배는 이전에 프린세스 크루즈 최초의 MV Island Princess였습니다.
Peter Knego의 의례
관련된 콘텐츠
Covid-19 위기 속에서 철거 된 카니발 유람선
프리랜서 크루즈 기자 인 피터 크네 고 (Peter Knego)는 알랑을 9 번 방문했으며 터키 알리아가 (Aliaga)에있는 다른 조선소를 방문했습니다. Knego는 1915 년에 침몰 한 영국 해저 라이너 Lusitania에 대해 읽었을 때 해저 라이너와 흥미 진진한 아이를 키웠고 그 관심은 그의 성인 생활 에까지 확대되었습니다.
그는 2004 년 Alang을 처음 방문하여 CNN Travel에 한 번의 여행만으로 해변에서 "10 개의 유서 깊은 정기 여객선과 1 세대 유람선"을 발견했다고 말했습니다.
Knego는 "10 마일 규모의 해변에서 한 번에 최대 200 척의 선박을 철거 할 수있어 아마겟돈이나 공상 과학 영화처럼 보인다"고 말했다. "탱커들은 유람선, 페리, 컨테이너 선, 구식 유정 탑과 모래를 공유합니다."
유람선이 최종 목적지에 도착하면 그랜드 샹들리에에서 화장실까지 모든 것을 제거해야합니다.
절반이 파괴 된 유람선 안에는 섬뜩한 광경이 있습니다. 1972 년에 지어진 MV Island Princess의 쇼룸.
Peter Knego의 의례
Knego는 가구 및 조명과 같은 많은 자산이 현지에서 재판매 될 것이라고 말합니다.
그런 다음 선박의 상부 구조를 해체하는 위험하고 관련된 과정을 시작합니다. 강철의 일부는 건축에서 녹아 재사용됩니다.
알랑을 방문한 Knego의 이유는 해체 과정이 실제로 진행되는 것을 목격하는 것이 아닙니다. 그는 수집가이며, 내부 자산을 주장하기 위해 중요한 선박이 도착하면서 여행을 갔다.
배는 가구를 그대로두고 배를 마당에 도착합니다. 여기 그림은 인도 Alang의 빈티지 크루즈 의자입니다.
Peter Knego의 의례
현지 요원의 도움으로 Knego는 선박에 접근하여 종종 사다리를 올라가서 원하는 품목을 정찰 한 다음 구매를합니다. 그런 다음 이들은 컨테이너에 포장되어 미국에있는 그의 집으로 다시 배송됩니다.
"모든 문, 전등, 난간, (거의) 모든 가구와 예술품은 20 세기 중반의 클래식 선박에서 나온 것입니다."라고 Knego는 말합니다.
그의 집 안으로 들어 서면 1972 년에 처음 항해했던 Mardi Gras의 카니발 최초의 배를 장식 한 작품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 1950 년대 MV 아우구스투스와 1980 년대 스텔라 솔라리스를 포함한 선박의 판넬, 조명, 도자기 및 난간도 있습니다. .
Knego는 전후 전쟁에서 70 년대 중반까지의 선박을 위해 자신의 마음에 특별한 위치를 차지했으며 현재 1980 년대와 90 년대에 출시 된 선박은 그의 눈에 그리 흥미롭지 않다고 말합니다. .
Peter Knego의 "해양 라이너 박물관"내부.
Peter Knego의 의례
집에없는 곳은 웹 사이트에서 판매합니다. 그는 조각들이 보통 바다 라이너 애호가 나 세기 중반 가구를 찾는 수집가들에 의해 찰칵 소리를 낸다고 말합니다.
Knego는 Aliaga에있는 터키 해군 기지에서 아무것도 사지 않았지만, 1980 년대 TV 시리즈 "사랑의 보트"에 등장한 오리지널 태평양 공주를 포함하여 최종 계산을 위해 선박이 도착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Knego는 해상 침입 마당을 방문하는 것은 쉽지 않으며 권장되지 않으며 접근 방법을 밝히지 않았습니다.
작년 Alang의 근로자에 대한 열악한 조건에 대한 보도에 따르면 인도의 지역 당국은 복지 보호를 위해 새로운 법안을 통과시켜야했습니다. 2019 재활용 선박의 빌은 또한 해체 과정에서 노출 된 유해 물질의 영향을 제어하기 위해 시도했다.
Knego의 사진은 해변, 산업 및 자연의 대조에 중점을 둡니다.
"다른 자연 환경에서 철거되고있는 해변에서 이러한 큰 물체를 보는 것은 매우 매력적이고 가슴 아픈 일입니다."
관련된 콘텐츠
나는 유람선에서 바다에 좌초되었다. 지금 나는 37,000 달러를 빚지고있다
재창조 된 배
Knego는 원래 터키의 Aliaga에있는 노르웨이의 유람선 인 MV Venus의 사진을 찍었습니다.
Peter Knego의 의례
대유행으로 인해 2020 년 상반기를 특징으로하는 코 비드 (Covid)로 인한 폐쇄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유람선 내부를 어떻게 재구성 할 수 있는지에 대한 이야기가있었습니다.
유람선은 항상 기계를 최신 상태로 유지하고 내부를 새로 고치기 위해 정기적으로 개조되었습니다.
해양 역사가 크리스 프레임 (Chris Frame)은 2005 년에 916 피트에서 988 피트까지 연장 된 왕립 캐리비안 선박의 바다 마법을 가리 킵니다.
"새로운 구역은 더 많은 캐빈, 워터 파크 스타일의 수영장 데크를위한 더 많은 공간, 추가 바와 라운지를 추가했습니다."라고 Frame은 말합니다. "배를 타고 여행 할 때, 변화가 있었다는 유일한 징후는 용접이 발생한 라인뿐입니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그것을 찾지 못했다면 결코 알 수 없습니다."
셀프 서비스 뷔페 레스토랑을 포기하고 공공 장소를 비우고 승객 수를 줄이는 미래 크루즈에 대한 이야기가 있습니다.
"다른 자연 환경에서 철거되고있는 해변에서 이러한 큰 물체를 보는 것은 매혹적이고 가슴 아픈 일입니다."
유람선 기자 피터 크네 고 (Peter Knego)
순항 정지까지 몇 달이 걸리더라도 모든 선박이 최종 위치에있는 것은 아닙니다. 일부는 승무원을 바다로 집으로 운송하고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안전한 곳으로 다른 곳을 여행하고 있습니다.
유람선이 유휴 상태 인 경우 "핫 레이 업"또는 "콜드 레이 업"에 속할 수 있습니다.
핫은 단기 솔루션입니다.
밀러는“즉, 선박은 상당히 빨리 서비스를 다시 시작할 준비가되어있다”고 설명했다.
콜드 레이 업 (cold layup)은 선박이 크게 폐쇄 된 상태이며 승무원이 줄어든 상태에서 몇 개월 또는 1 년 동안 그렇게하도록되어 있습니다.
밀러는“콜드 레이 업 상태 인 사람들은 취약하다. "만약 6 개월 안에 시장이 충분히 강하지 않다면 재고를 재검토하고 '좋아요. 우리는이 배를 다시 가져 오지 않을 것입니다. 우리는 스크랩을 위해 판매 할 것입니다."
관련된 콘텐츠
격리 된 유람선 직원이 종이 봉투에서 놀라운 의상을 만듭니다.
반환 날짜가 알려지지 않은 수백 개의 유람선뿐만 아니라 리차드 브랜든의 처녀 항해 크루즈 선 취항 선박 인 스칼렛 레이디 (Scarlet Lady)를 포함하여 수십억 달러 규모의 선박도 아직 운항하지 않고 있습니다.
크리스 프레임은“크루즈를 다시 시작할 때 선박이 초과 될 가능성이 높다”고 말했다.
이 단계에서 크루즈 업계의 미래는 불확실하지만, 세계 크루즈 회사는 승무원 복지 및 불만족 승객에 대한 보고서와 관련하여 몇 개월 동안 활동이 없으면 튀어 오르고 싶어합니다 .
그러나 프레임과 밀러는 쿠 나드 및 P & O 크루즈와 같은 크루즈 회사는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과거 건강 위기, 전쟁 및 변화하는 여행 습관에서 살아 남았습니다.
"과거에 어려움을 겪고있는 사람들과 마찬가지로 오늘날 크루즈 회사는이 새로운 환경에 적응해야합니다."라고 Frame은 말합니다. "수년간의 성장을 즐긴 후에 이것은 큰 변화가 될 것입니다. 그러나 크루즈 산업이 달성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밀러는 다음과 같이 덧붙였다. "돌아올 때 돌아 오는 것이 느리다고 생각합니다. 확실히 돌아올 것이지만 느려질 것입니다. 다음 주에 갱 버스터에게 가지 않을 것입니다. 직원 운영을 줄이고 일부 선박을 제거했습니다. "
'▸ 멋있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알츠하이머 병에 걸릴 수있는 12 가지 증상 (0) | 2020.07.16 |
---|---|
등반 (0) | 2020.07.16 |
정원 설계? 당신은 계획이 필요합니다 (0) | 2020.07.15 |
용서가 항상 필요한 것은 아닙니다. (0) | 2020.07.15 |
여행자들에 따르면, 이것들은 세계에서 가장 낭만적인 섬들이다. (0) | 2020.07.15 |
댓글
이 글 공유하기
다른 글
-
알츠하이머 병에 걸릴 수있는 12 가지 증상
알츠하이머 병에 걸릴 수있는 12 가지 증상
2020.07.16 -
등반
등반
2020.07.16 -
정원 설계? 당신은 계획이 필요합니다
정원 설계? 당신은 계획이 필요합니다
2020.07.15 -
용서가 항상 필요한 것은 아닙니다.
용서가 항상 필요한 것은 아닙니다.
2020.07.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