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은 이전보다 더 많은 시간을 스크린에서 보내고 있다. 부모들은 걱정해야 할까?
아이들은 이전보다 더 많은 시간을 스크린에서 보내고 있다. 부모들은 걱정해야 할까?
한 연구에 따르면 스크린 시간이 500%증가했다. 하지만 아이들의 습관이 산후 조리를 계속하지 않는 한, 그들은 괜찮을 것이다.
수백만명의 일하는 부모들은 그들의 아이들과 함께 그들의 집에서 대부분 몇달을 보냈다. 많은 사람들이 아이들이 계속 있는 곳에서 원격으로 일을 끝내려고 노력하고 있고, 그들은 약간의 평화와 고요함을 갈망하고 있다.
많은 엄마와 아빠들은 아이들에게 비디오 게임, 소셜 미디어, 텔레비전에서 무료 입장권을 준 사람들을 포함하여 그들이 그들의 일을 하고 여러가지로 싸울 수 있는 가능한 해결책을 찾고 있다. 3,000명이 넘는 부모들을 대상으로 한 한 조사에 따르면 아이들의 상영 시간이 대유행 기간 동안 500%증가했다고 한다.
화면 시간 규칙
만약 놓치셨다면, 세계 보건 기구가 2019년 4월 어린이들을 위한 일일 스크린 타임 가이드 라인을 발표했을 때, 그것은 엄격한 제한을 제안했습니다.
유아들은 전혀 가져서는 안 되며, 1세에서 5세 사이의 어린이들은 하루에 한시간 이상 기기를 응시하면서 보내서는 안 된다. 세계 보건 기구는 나이 든 어린이들에게 구체적인 제한은 제공하지 않지만, 일부 연구는 십대들의 과도한 스크린 시간이 불안과 우울증과 같은 정신 건강 문제와 관련이 있을 수 있다고 제안했다.
아이들은 이미 전염병이 발생하기 전에 권장된 것보다 훨씬 더 많은 시간을 화면을 통해 보내고 있었다. 그리고 몇년 동안 그랬다.
1990년대 후반까지만 해도 3세에서 5세 사이의 아이들은 하루에 평균 2시간 30분을 스크린과 함께 보내고 있었다. 그리고 자연스럽게 가족들이 시행해 온 스크린 타임 규칙은 대부분의 미국 사회가 사회적으로 단절된 2020년 3월 중순 이후로 보류되어 왔다.
정신이 산만해 지기 쉬운.
부모들은 그들의 아이들이 자유롭게 공부하고 사회화할 수 있을 때까지 그 어느 때보다 온라인에서 더 많은 시간을 보내고 있는지 걱정해야 하는가? 간단히 대답하자면, 유행병을 일으키는 화면 시간 습관이 영구적인 화면 시간 습관으로 바뀌지 않는 한 그렇지 않다는 것이다.
그 코로나 바이러스가 전국의 학교들로 하여금 안전상의 이유로 직접 수업을 중단하게 하기 직전에, 저는 학생들의 학습을 방해하기 위해 디지털 기기의 힘에 관한 다가올 책을 마무리 지었습니다. 분할됨: 학생들이 집중할 수 없는 이유와 그것에 대해 할 수 있는 일은, 교실에서 주의를 산만하게 하는 것을 제거하려고 하는 것은 잘못된 접근을 하는 것이라고 나는 주장한다. 과학자들과 철학자들이 몇세기 동안 증명해 온 것처럼 인간의 뇌는 자연스럽게 산만해 지기 쉽다.
학교에서 주의를 산만하게 하는 문제는 그 자체가 산만한 것이 아니다. 아이들과 어른들은 똑같이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거나 스크린을 완벽하게 건강한 방법으로 볼 수 있다.
문제는 스크린에 대한 지나친 관심이 다른 학습 행동들을 밀어낼 때 발생한다. 수업 시간이나 공부 시간에 휴대 전화로 유튜브를 보는 아이는 글쓰기나 새로운 어휘를 마스터하는 것이 아니다. 교사들은 어떻게 하면 모든 산만함을 제거하려고 노력하기보다는 그러한 행동에 더 많은 주의를 기울일 수 있는지를 고려해야 한다.
마찬가지로, 부모들은 스크린을 아이들의 적으로 보지 말아야 한다. 비록 그들이 과도한 스크린 시간이 아이들의 건강에 미치는 영향과 그들의 아이들이 얼마나 많은 잠을 자는지에 대해 주의해야 한다.
과도한 상영 시간과 관련된 문제점은 모든 어린이들이 필요로 하는 건강한 행동을 보여 준다는 것입니다. 아이들이 화면을 수동적으로 응시할 때, 이야기 시간 동안 운동을 하거나, 친구나 형제 자매와 놀거나, 부모님과 키스를 하지 않는다.
제가 생각하기에 부모들이 걱정해야 하는 것은 아이들이 현재의 위기 상황에서 얼마나 많은 시간을 자신들의 기기를 크래핑 하면서 보내느냐가 아닙니다. 그것은 그들의 아이들이 유행병이 끝난 후에도 계속될 습관을 형성하고 있는지의 여부이다. 그러한 습관들은 오늘날의 가장 어린 미국인들이 독서나 상상력이 풍부한 놀이와 같은 좀 더 건강하고 창의적인 행동을 재개하는 것을 막을 수 있다.
만약 아이들이 그들의 유행병 스크린 패턴을 버리고 그들이 이전에 가졌던 비교적 건강한 스크린 시간 수준으로 돌아갈 수 있다면, 그들은 아마 괜찮을 것이다. 인간의 뇌는 놀라울 정도로 순응성이 있다. 사고나 질병에 직면하여 새로운 환경에 적응하는 것은 엄청난 잠재력을 가지고 있다.
으르렁거리는 습관을 들이고 있다.
신경 외과로 알려진 인간의 뇌의 이러한 특징은 의사들과 의료 기관들이 어린 아이들의 화면 시간을 제한할 것을 권고하는 이유들 중 하나이다. 전문가들, 교육자들, 그리고 가족들은 마찬가지로 그들의 뇌가 주로 TV시청과 비디오 게임 마라톤을 위해 고안된 기관으로 발전하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
현재로서는, 부모들은 뇌의 신경성에 감사해야 하고 지난 몇달 동안 일어난 어떤 변화도 영구적인 것일 필요는 없다는 사실을 받아들여야 한다. 뇌는 우리의 환경과 행동에 반응하여 변화하고, 그러한 상황과 행동이 진화함에 따라 다시 변화합니다. 몇달간의 과도한 화면 시간은 그렇지 않으면 건전한 어린 시절인 적당한 스크린 시간과 활발한 플레이를 능가하지 못할 것이다.
직장과 학교가 사회적 차별에 적응하는 방식은 스크린이 적이 아니라는 것을 보여 준다. 오히려, 그것들은 전 세계 사람들이 이 특별한 시기에 사랑하는 사람들과 일하고 배우고 소통할 수 있게 해 준다.
아이들의 건강한 발달의 진정한 적들은 어른들이 직면하고 있는 똑같은 적들이다: 앉아서 생활하는 생활 방식, 사회적 고립, 일과 배움에서 오는 산만하다. 화면을 너무 많이 사용하는 것은 이러한 모든 문제에 기여할 수 있지만 이에 대응할 수도 있습니다.
연구원들은 결국 모든 화면 시간이 같은 것은 아니라는 점을 지적한다. Google오피스를 사용하거나, 할머니와 함께 팩스를 주고받거나, 스마트 폰을 사용하여 친구와 대화를 나누는 등의 방법으로 소설을 쓰는 어린이에 대해 같은 판단을 내리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모든 사람들의 움직임과 활동에 대한 제한이 다가오는 달에 진화함에 따라, 부모들은 아이들이 스크린 앞에서 일어나든 아니든 건강하고 상상력이 풍부한 행동을 하도록 격려함으로써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을 지원할 수 있다.
JamesM.Lang은 영어 교수이자 AssumptionCollege에서 우수한 교수를 위한 센터의 책임자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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