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이상 비행기에서 할 수 없는 8가지
더 이상 비행기에서 할 수없는 8 가지
장기적으로 항공 여행은 생각만큼 크게 변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항공사가 단기적으로 없애거나 크게 축소 할 가능성이 여전히 있습니다.
비행기가 얼마나 바뀔까요?
COVID-19의 결과로 항공 여행 산업의 변화에 대해 많은 추측 이있었습니다. 많은 여행가들이 다음 번에 비행 할 때 엄청난 변화와 매우 다른 분위기 (말할 것)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스콧의 저가 항공편 창업자 인 스콧 키이스 (Scott Keyes)는 아마도 놀랍게도 그 변화가 생각만큼 크지 않을 수도 있다고 말합니다.
"코로나 바이러스가 우리 삶에서 영구적으로 고정 될 것이라는 가정하에 또는 5 년 후에 처리 할 것이라고 가정하면 항공사들이 훨씬 더 많은 인프라 변화를 볼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현재로서는 대유행 (희망!)이 그보다 훨씬 적은 시간 동안 지속되는 이처럼 엄청난 변화는 현실적으로 불가능합니다. 대신, COVID는 현재 처리해야 할 "시스템에 대한 충격"이며, 변경 사항은 "사람들이 편안하고 안전한 비행을 느낄 때까지 뭉개지도록 덜 과감하고 상당히 저렴한 조정입니다. "라고 그는 설명했다.
예를 들어, 사라지는 가운데 좌석 은 절대로 지속되지 않을 것이라고 Keyes는 말합니다. 기내 반입 수하물도 금지되지 않습니다. 그는 가방 취급자가 장갑을 착용해야하거나 고객의 가방이 "멸균 된 지역에 보관되어"있거나 소독제를 뿌렸다는 것에 대해 더 많은 확신을 가질 것이라고 말한다.
또한 많은 항공사들이 현재 재정적으로 결속되어 있으며 큰 변화는 경제적으로 실현 가능하지 않습니다. 항공사들은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즉각적인 관심사를 해결하고 심지어 가장 비용 효율적이지 않은 것들을 제거하기 위해이 시간을 가졌습니다. Keyes는 더 이상 비행기에서 할 수 없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마스크가없는 보드
얼굴 마스크는 당분간 일상 생활의 일부입니다 (또는 적어도 있어야합니다!). 그리고 대부분의 미국 항공사 (사람들이 서로 가까워 야하는 밀폐 된 공간)가 필요합니다. Allegiant는 마스크를 필요로하지 않는 유일한 미국 항공사 이지만 승무원에게 필요하며 "건강 및 안전 키트"의 일부로 승객에게 제공합니다. Keyes는 "기내의 모든 사람이 마스크를 착용 할 것 같은 느낌이들 경우에만 기꺼이 날아가는 사람들이 많다"고 말했다. 안면 마스크를 무시하는 것은 또한 승무원이 더 이상 할 수없는 것들 중 하나입니다 .
JEFFREY GROENEWEG / 게티 이미지
마스크 정책을 위반 한 경우 해당 항공사를 다시 비행하십시오.
마스크의 필요성은 항공사에게 약간의 딜레마를 제시합니다. 비행기를 타는 모든 사람이 마스크를 착용하도록하는 것이 좋습니다.하지만 누군가가 3 만 피트에서 벗으면 어떻게 될까요? 키 에스는“모든 사람이 결정하려고하는 어려운 입장에 처하게된다.“이 사람 때문에이 비행기를 우회해야합니까?”라고 Keyes는 설명했다. 말할 것도없이, 그것은 아마도 홍보 악몽 일 것입니다.
그는 그 승객이 그 항공사를 다시 비행하는 것이 금지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실제로 일부 항공사는 이미 이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미국인, 유나이티드, 델타 항공은 모두 승객이 탑승 중에 마스크 착용을 거부하면 향후 항공사 비행이 금지 될 수 있다고 말했다. "아마도"는 약간 소름 끼친다; Keyes는 "어떻게 엄격하게 시행 될 것인지는 여전히 남아있다"고 인정했다. 그러나 마스크를 제거 하면 비행기에서 추방 될 수 있는 것들 중 하나가 될 수 있습니다 .
자주 사용하는 스낵 및 음료 서비스를 받으십시오
Keyes는“거의 모든 항공사가 기내 승무원과 고객 사이에 전적으로 필요하지 않은 '터치 포인트'라는 사실을 감안할 때 온보드 서비스를 크게 억제했습니다. 또한 접촉 지점이 될뿐만 아니라 기내 스낵 및 음료 서비스는 비행기 전체에 걸쳐 약간의 움직임이 필요합니다. 특히 승무원은 승객으로부터 6 피트 이내에 잘 도착합니다.
따라서 이것이 Keyes가 완전히 사라지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하는 것 중 하나이지만 크게 축소 될 수 있습니다. 그는 그것이 덜 빈번 할 것이라고 생각하고, 음식과 음료의 일부는 미리 결정될 것이다. 예를 들어, 소다를 주문하면 "캔 일부가 아닌 캔 전체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는 또한 귀하의 비즈니스 클래스 식사는 "필요한 것 이상으로 만지거나 취급되지 않았 음을 확인하기 위해 미리 밀봉 된 트레이에있을 수 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신화 통신사 / 게티 이미지
알코올 주문
Keyes는 일부 항공사가 시행 한 주류 판매 금지가 그를 혼동 한다고 말합니다 . 실제로 그는 항공사들이 COVID-19를 그들의 추론으로 인용했지만 확실히 그보다 더 복잡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알코올 섭취를 줄인 이유, 특히 기내 전염의 위험을 줄일 수있는 이유에 대한 아주 좋은 설명은 아직 보지 못했습니다." 항공사의 추론에 대한 그의 최선의 추측은 "누군가 술에 취하거나 ...주의를 기울이지 않을 가능성을 막는 것"이라는 것이다. 그러나 그는 항공사들이 이미 사람들의 알코올 섭취량을 모니터링하는 데 상당히 부지런하다고 말했다.
"많은 사람들은 술을 제공하는 것이 항공 회사를 줄이는 편리한 변명이라고 생각한다"고 그는 말했다. 그리고 비행기에서 술을 마시는 것이 비용이 많이 들기 때문에 술에 취한 승객이 걱정되기 때문이 아닙니다. "맥주를 제공하는 것보다 [고객에게] 맥주를 제공하는 것이 더 비싸다"고 그는 말한다. 그는 공중 보건이 그 날을 전하는 메시지 인 경우에도 공중 보건 문제보다 경제적 이유로 더 많은 일을하고있을 가능성이 있다고 덧붙였다.
잡지를 읽다
좌석 뒷주머니에있는 "Sky Mall"잡지 및 기타 독서 자료를 좋아하든 싫어하든 더 이상 볼 수 없을 것입니다. Keyes는 "이러한 잡지가 사라지거나 크게 줄어드는 가능성은 매우 높다"고 말했다. 그러나 이것은 다시 전적으로 코로나 바이러스에 의한 것은 아닙니다. 대신, 잡지는 항공사가 큰 변화를 겪고있는 동안 항공사가 그 가치를 재고 한 또 다른 내용이라고 말했다. " '항공사들이 기내에 탑승하는 것이 경제적으로 가치가 있는가?' "[항공사]는 잡지를보고 '그다지 우리에게 큰 도움이되지 않을 것입니다.'라고 말합니다."
그러나 그는 전염병이 완전히 사라질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으며 전염병이 우리 뒤에 닥친 후에는 어느 정도 능력이 회복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결국, 그들은 항공사에 대한 "무료 광고"이며 여전히 그런 식으로 수익성이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들을 생산하는 데 따르는 도전과 비용은 전통적인 잡지가 더 이상 가치가 없다는 것을 의미 할 수 있습니다. Keyes는 "저는 그들이 현재보다 훨씬 더 많은 광고가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라고 덧붙였다.
터치 스크린 탐색
Keyes는 "국내선의 경우 터치 스크린이 크게 사라졌다"고 말했다. 그러나 이러한 변화는 지속되지 않을 것이며 일부 항공사가이를 다시 가져 오면서 이미 바뀌기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국제선의 경우에도 계속 남아있을 것입니다. Keyes는 완전한 터치 스크린 제거는 건강 전문가들이 5 년 이상의 전염병을 예상했을 경우에 발생할 수있는 변화 중 하나 일 수 있지만 , 더 짧은 위기에 대비할 가치가있는 변화는 아니라고 말합니다. 그러나 단기적으로 국내선 비행에는 터치 스크린이 없을 것입니다.
Keyes는 터치 스크린의 청결 이 훨씬 더 중요 하다고 생각합니다 . "손 소독제와 리솔 와이프와 같은 것들로 더 많은 기내 의료용 키트가 나오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비행 승무원]은 '사용하기 전에 화면을 닦고 비행기를 타기 직전에 닦으십시오.'와 같은 말을 할 수 있습니다." 그는 청소 승무원은 분명히 이것 외에도 터치 스크린 자체를 철저히 청소할 것이지만 항공사는 사람들이 스스로 무언가를 청소하는 마음의 평화를 좋아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고 덧붙였다. 비행기가 충분히 청소하지 못하는 것들을 찾으십시오 .
티켓을 넘겨주세요
항공사가 제거하고자하는 또 다른 연락처는? 탑승권을 게이트 에이전트에게 건네줍니다. Keyes는 승객이 탑승권을 앞뒤로 전달하지 않고 탑승권을 스캔하기 시작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원할 때마다 탑승
예, 비행기는 이미 다른 탑승 그룹과 함께 탑승을 비 틀었습니다. 그러나 Keyes는 COVID-19가 "체크인 시간"과 함께 훨씬 더 과감한 버전으로 이어질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공항 터미널은 모든 사람들이 보안 검문소를 통해 모이는"퍼널 "의 일종이며,"전염병으로 공중 보건을 보호하려고 노력하기 위해 일치하지는 않습니다 "라고 말합니다. 따라서 Keyes는 보안을 통해 이동을 시작하고 탑승구에 도착하여 혼잡을 방지 (또는 최소한 줄이기) 할 수있는 시간을 여행자에게 할당합니다. 그는 공항은 사람들이 체크인 또는 보안 대기를 기다리는 동안 더 많은 시간을 소비해야하는 영역으로 "보안 전"영역을 개발할 수 있다고 말합니다. 그 동안다시 여행하는 것이 안전 할 때 .
수명이 다를 수있는 방법을 비롯하여 이러한 개발 상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포괄적 인 코로나 바이러스 안내서를 참조하십시오 .
'▸ 행복하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인생의 9 가지 사실 (0) | 2020.06.30 |
---|---|
재직기간 직급이 비슷한 동료와의 연금액 차이 (0) | 2020.06.28 |
정신적으로 힘든 사람들의 13 습관 (0) | 2020.06.27 |
80년대 스타일 (0) | 2020.06.26 |
소통을 잘하기 위해 필요한 3가지 (0) | 2020.05.22 |
댓글
이 글 공유하기
다른 글
-
인생의 9 가지 사실
인생의 9 가지 사실
2020.06.30 -
재직기간 직급이 비슷한 동료와의 연금액 차이
재직기간 직급이 비슷한 동료와의 연금액 차이
2020.06.28 -
정신적으로 힘든 사람들의 13 습관
정신적으로 힘든 사람들의 13 습관
2020.06.27 -
80년대 스타일
80년대 스타일
2020.06.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