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때 주로 립싱크 앱을 사용하던 앱이 완전한 짧은 형식의 비디오 콘텐츠 허브로 성장했습니다.
플랫폼 스포츠는 Snapchat, Instagram 및 Twitter와 유사한 기능을 모두 합쳐서 사람들을 빨아 들이고 더 많은 것을 위해 스크롤을 유지합니다.
맞습니다, 우리는 TikTok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TikTok이 호황을 누리고 있으며이를 무시할 방법이 없습니다. 이제 우리가 정면으로 다룰 때입니다.
1. 앱의 사용자 수가 미쳤다
TikTok이 18 세에서 34 세 사이의 사람들이 많이 지배하고 있다는 사실은 놀랄 일이 아닙니다.
이전의 많은 "핫"소셜 미디어 플랫폼과 마찬가지로, 젊은이들은 플랫폼을 먼저 채택하고 초기 ( TikTok이 여전히 Musical.ly 였을 때)에 가슴 가까이에 두었습니다 .
그리고 사용자는 여전히 젊음을 크게 왜곡하지만 플랫폼으로 몰려 드는 성인의 수는 간과 할 수 없습니다. MarketingCharts에 따르면 2019 년 5 월 18-24 세 미국 성인 8 명 중 1 명 이상이 플랫폼을 채택했습니다.
현재이 앱은 15 억 명 이상의 사용자를 보유 하고 있으며 플랫폼에서 치과 의사, 경찰, 교사, 부모, 조부모까지 찾을 수 있습니다.
청중이 Tiktok에 있는지 확인하는 방법
TikTok 동영상에서 "메시지"모양의 아이콘을 클릭하면 누가 동영상에 댓글을 달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몇 가지 프로필을 살펴보고 어떤 사람이 어떤 종류의 콘텐츠와 상호 작용하는지 확인하십시오.
흥미로운 것을 찾았다 고해서 타겟 청중이 흥미로운 것을 찾을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타겟 고객이 상호 작용하는 콘텐츠를 찾고 있어야합니다.
2. 사용자는 수동적이지 않다
TikTok 앱을 열기 전에 사용자는 이미 몰입 형 경험에 전념하고 있습니다.
비디오는 모든 관심을 사로 잡는 유일한 유형의 콘텐츠입니다. 화면을보고 있어야 할뿐만 아니라 오디오가 콘텐츠에서 중요한 역할을하기 때문에 사운드도 켜져 있어야합니다.
따라서 사용자가 앱을 열면 시청할 동영상에 집중하는 것입니다.
사용자가 있다고해서 사용자가 있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기업은 줄을 서서 물을 마실 필요가있을 때 물웅덩이로 달려가 물을 튀기는 정말 나쁜 습관을 가지고 있습니다.
어떤 식 으로든 가치를 제공하지 않을 경우 TikTok 계정을 만들 이유가 없습니다.
사용자는 엔터테인먼트를 위해 거기에 있으므로 즐겁게 지내십시오!
때로는 교육적인 것에서 벗어날 수 있지만 그 내용은 여전히 재미 있고 매력적이어야합니다.
두루마리 만 있으면 그림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3.주의를 포착하기 쉽다
아마도 TikTok의 가장 가치있는 기능은 콘텐츠의 표현 일 것입니다.
콘텐츠는 전체 화면 형식으로 표시되므로 다른 방해 요소가없고 "부분적"노출도 없습니다.
이는 게시물의 일부만 표시되었을 때 노출이 계산 될 수있는 일부 플랫폼과는 매우 다릅니다 ( Google Ads 참조 ).
TikTok을 사용하면 최소한 1 초 동안 사용자의주의를 완전히 끌 수 있습니다. 당신이해야 할 일은 그들을 계속 지켜 보는 방법을 찾는 것뿐입니다.
최근 연구에 따르면 사용자는 평균적 으로 TikTok에서 하루 평균 52 분을 소비하고 있습니다.
즉, 모든 비디오가 1 분 길이 (대부분은 그렇지 않음)라도 청중은 TikTok에서 매일 최소 52 개의 비디오를 시청합니다.
오늘날 대부분의 플랫폼은 유료화이며 지불 할 때도 플랫폼 레이아웃을 통해 브랜드 이름을 알아 차리지 않고도 콘텐츠를 쉽게 건너 뛸 수 있습니다. TikTok은 예외 일 수 있습니다.
TikTok에서 사용자 관심 포착
이제, 당신은 순식간에 사용자의 완전한 관심을 보장받으며 그 순식간에 당신이하는 일은 성공 또는 중단입니다.
따라서 사용자는 끊임없이 변화하는 빠른 콘텐츠에 익숙합니다.
사람들이 립싱크 비디오, 댄스 비디오, 점프 컷, 필터, 편집 및 "스토리"를 보는 데 익숙합니다.
그 첫 순간에 그러한 것들을 제공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컷을 할 수 없을 것입니다.
4. 일부 (모든 사람이 아님) 다른 사람이 이미하고 있음
Family Feud , Will Smith , Walmart , Chipotle , NBA , 수많은 동물원 및 기타 많은 기업들이 이미 TikTok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젊은 층을 대상으로하는 브랜드가 플랫폼을 활용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러나 앞서 우리는 미국 성인 8 명 중 1 명 이상이 플랫폼에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제 막 Guess , Sephora 및 HP 와 같은 브랜드 가이 재미에 동참하기 시작했습니다.
마케터의 89 %가 2020 년 소셜 미디어 마케팅 계획에 Facebook을 추가하고 있지만 2019 Sprout Social Index에 따르면 4 % 만이 TikTok을 추가하고 있습니다.
마케팅 담당자로서 그 격차를 보면 기회가 생깁니다!
플랫폼에는 15 억 명 이상의 사람들이 있고 비즈니스의 4 %만이 거기에 있습니까?! 나도하고 싶어!
자신에게 맞는 것이 무엇인지 결정
TikTok에서 활동할 수있는 몇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다른 곳에서 유기적으로 게시하거나 유료 캠페인을 할 수 있습니다.
오가닉 포스트는 녹화 직후 휴대폰에서 바로 올릴 수있는 동영상입니다.
또한 TikTok은 사람들이 홍보 된 해시 태그, 인피 드 광고, 브랜드 인수 또는 브랜드 효과의 형태로 광고를 게재 할 수 있도록합니다.
5. 그냥 재미
아니요, TikTok은 모든 사람을위한 것이 아닙니다.
트위터가 모든 사람을위한 것은 아닙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브랜드에는 UGC 일지라도 플랫폼에 추가 할 수있는 것이 있습니다 .
현실은 소비자가 브랜드와 연결되는 방법을 갈망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대부분의 마케팅 담당자는 연결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진정성과 관련성을 통한 것이라고 주장합니다. 강아지와 함께 힘내 챌린지를하는 달콤한 수의사보다 더 진정성 있고 관련성이 높은 것은 무엇입니까?
이 플랫폼은 사람들을 자신의 안락한 영역에서 벗어나 창의적으로 발휘하면서 자신의 재능을 과시 할 수 있도록합니다.
TikTok은 그들이 이해하고 즐기는 의미에서 사람들을 만날 수있는 또 다른 기회입니다.
첫 번째 TikTok 만들기
첫 번째 TikTok을 "사운드"로 만드는 것이 좋습니다. 사운드는 비디오를 시작할 수있는 장소를 제공합니다 (그리고 사람들은 복사 할 수 있습니다).
TikTok에서 소리를 찾는 방법은 몇 가지가 있습니다. 첫 번째 방법은 TikTok 비디오 캡처 화면 상단에있는 소리 단어를 탭하는 것입니다. 탭하면 소리를 찾을 수 있지만 영감을 얻을 수있는 동영상은 표시되지 않습니다.
소리를 찾는 또 다른 방법은 아마도 수많은 동영상을 보는 것입니다. 결국, 당신은 당신이 좋아하거나 비디오를 만들 수있는 것을 우연히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해당 사운드를 찾으면 녹음 아이콘을 누르기 만하면됩니다. 빨간색 "이 소리 사용"버튼이있는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그게 다야!
요약
TikTok에서 브랜드 또는 비즈니스를 얻는 것이 어려울 필요는 없습니다.
그러나 언젠가는 필수가 될 것입니다.
2020 년이 TikTok을 지배하고 게임에서 앞서 나가는 해가되도록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