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 진입로 끝에 위치한이 집은 원래의 석조 외관과 창문 벽과 화려한 슬레이트 바닥이 대조를 이룹니다.
코네티컷 주 워싱턴의 시골 마을에 최근 등록 된 부동산은 개조 된 세기 중반 주택과 25 에이커의 평온함을 제공합니다. 1940 년대 코티지 에서 바로 아래에 위치 하여 판매용으로도 판매 되는이 무겁게 우거진이 건물은 2 시간 거리에있는 뉴욕시의 콘크리트 정글과 뚜렷한 대조를 이룹니다. 원래 1957 년에 지어진 3 베드룸 주택은 2 년에 걸친 개조 공사를 통해 주택의 원래 특징과 목가적 인 환경이 중심 무대에 올랐습니다.
2,300 평방 피트가 넘는 생활 공간을 제공하는 햇볕이 잘 드는 집은 내부 전체에 수많은 창문이 있습니다. 개방형 평면도는 거실과 메인 레벨의 식당 및 주방을 연결합니다. 모든 침실과 집에있는 2 개의 욕실이 복도 아래에 있습니다. 아래층, 밖으로 나가는 지하실 및 보너스 공간은 더 많은 돌담과 바닥으로 흙 같은 느낌을 더합니다.
외부에는 여러 개의 파티오와 언덕 위의 gunite 수영장이있어 조용한 환경을 즐길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숙소를 떠나지 않고도 탐험 할 수있는 곳이 많지만 수많은 토지 보호 구역과 하이킹 코스가 차로 가까운 거리에 있습니다. 최근 $ 100K 인하로 요청 가격이 $ 1,350,000로 낮아졌습니다. 더 많이 보려면 계속 스크롤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