흑인 사진 작가와 사진에 찍힌 사진가는 더 많은 혜택
흑인 사진 작가와 사진에 찍힌 사진가는 더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카메라의 소위 '객관적'뷰는 매우 주관적입니다.
J부족한 사진 작가는 여전히 "최초"의 세계에 살고 있습니다. 올해 Dario Calmese는 Vanity Fair 의 표지를 위해 사진을 찍은 최초의 흑인 사진 작가가되었습니다 . Dana Scruggs는 2019 년 Rolling Stone 의 표지 작업을 한 최초의 흑인 사진 작가였습니다. Tyler Mitchell은 2018 년 Vogue 의 표지 작업을 한 최초의 흑인 사진 작가 였습니다. 소위 업적 목록은 더 길고 광범위해야합니다. 아직 더 나은가요? 목록이 없어야합니다.
첫 번째는 작은 창문입니다. 그들은 주로 백인 문지기 단체가 제공하는 기회에 대한 좁은 길을 열기를 꺼린다. 이러한 기관의 동질성과 결정적인 힘은 우연이 아닙니다. 그들은 그들이해야하는대로 정확하게 작동하고 있습니다. 당신이 흑체의 정복에 기반을 둔 사회에 살 때, 백인은 진입의 대가이고 반 흑인은 그 세계관의 전체를 구성합니다. 집단적 사회적, 문화적 질서는 주변 상황에 영향을받지 않습니다. 그것은 그것으로부터 생계를 유지합니다. 반 블랙 이데올로기는 모든 크리에이터가 헤엄 치는 유독 한 물입니다.
매체로서 사진은이 세계 질서에서 완벽한 도구였습니다. 렌즈 뒤에서 사진가는 보이지 않게 렌더링되어 피사체 만 표시됩니다. 이미지를 만드는 행위 (사진가와 피사체 사이에있는 카메라)는 은유적인 것만큼이나 문자 그대로의 장벽입니다. 그것이 생성하는 거리는 객관성의 환상을 제공합니다. 사진 작가 인 당신은 순간을 그대로 반영하고 있습니다. 당신은“진실한”표현 인 증거물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이 보는 행위는 또한 소유하고, 사진가가 보는 순간을 표시하고, 대중이 소비 할 수 있도록하는 행위입니다. 결과 사진의 실체적이고 휴대 가능한 특성으로 인해 아이디어와 가치를 빠르고 효과적으로 전파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궁극적으로 보이는 것은 관점에 의해 정보를 얻습니다.
우리가하는 일은 우리 뒤를 따라가는 사회적, 정치적, 경제적, 문화적 역사와 단절되지 않습니다.
사진을 사용하는 현대 연구 분야 나 산업은 백인 우월주의의 긴 팔에 영향을받지 않습니다. 오히려 우리가 "보는"전 세계는 그 목적을 염두에두고 구성되었습니다. 서양 제국주의 자들과 식민 주의자들은 사진을 통해 자신들의 고향 땅에있는“미 개화”흑인과 갈색 몸에 대한 유럽의 우월성에 대한 백인 세계“진실”을 보여주었습니다. 그것은 유럽 열강이 땅과 인간 주민을 똑같이 약탈 할 충분한 이유를 제공했습니다. 과학은 사진을 사용하여 물리적 차이를 분류하고 인종 계층 구조를 만들었습니다. 저널리즘은 백인 사회가 "뉴스"의 이익을 위해 백인이 아닌 세계로 들어가고, 공개적으로 비백 인 신체 (그리고 그들의 고통)를 착취 할 수있는 권한을 부여했습니다. 광고는 이미지 (첫 번째 일러스트레이션, 그다음 사진)를 사용하여 열망하는 소비자를 만들었습니다. 백인 이성애 핵가족과 그 구성원들에게만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비교적 최근까지 매끄러운 커버 사진과 고급스러운 패션 타이틀의 내부 확산은 일부 사람들이 아름다움에 대해 유일하게 수용 가능한 기준이라고 생각하는 화이트 스킨과 유로 센 트릭 기능을 세상에 알 렸습니다.
이 현실은 흑인 사진 작가들이 흑체에 대한 매력적인 작업을하는 것을 배제하지 않았습니다. 사실, 흑인의 창작자, 편집자, 큐레이터로 가득 찬 새로운 세대가 렌즈 앞에서 흑인 이야기를 되 찾는 작업을 적극적으로 만들거나 향상시키고 있습니다. Antwaun Sargent의 New Black Vanguard of Black 패션 사진 작가 (Tyler Mitchell이 눈에 띄게 등장)부터 사진 작가 Joshua Kissi의 See In Black 프로젝트, Color Positive의 새로운 흑인 인재 디렉토리 까지. 보이지 않는 문제, 고정 관념, 괴롭힘 등의 문제가 여전히 지속되는 동안 많은 흑인 이미지 제작자가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주목할 가치가있는 첫 번째 음식을 삼키기 어렵게 만드는 이유입니다.
마스터 아티스트 케리 제임스 마샬이 말한 이그의 직업 : "우리가하는 어떤 것도 우리 뒤에있는 사회, 정치, 경제, 문화적 역사와 단절되지 않습니다." 이것은 편집자,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광고 구매자, 과학자, 인류 학자, 교사, 학생, 프로듀서, 뉴스 앵커, 시청자, 그리고 그것을 소비하는 다른 모든 사람들과 마찬가지로 작품을 만드는 사진 작가에게도 해당됩니다. 작업. 반 흑증의 현실은 우리 세계의 표면 아래에서 파문을 일으키며, 결코 손이 닿지 않는 곳에서는 이것이 우리의 현재만큼 우리의 역사임을 보여줍니다. Ahmaud Arbery, Breonna Taylor, George Floyd의 연속적인 비극적 인 죽음이 전 세계적인 봉기를 촉발하여 세계가 백인 우월주의와 반 흑인을 쳐다 보도록 강요하는 이유입니다. 우리 세계의 모든면에 닿는이 촉수가 노출됩니다.Vogue 의 8 월호. 대다수의 평화적 시위에서 드문 폭력을 묘사하는 이미지를 선택하는 미디어의 훈계에서 볼 수 있습니다. 당신은 그들이 낳은 인종 차별을 심문 할 이유가없는 백인 기관들에 의해 처음으로 다년생 흑인의 부끄럽지 않은 축하에서 그들을 봅니다.
지난 몇 달 동안 배운 것이 있다면 우리가 추구하는 미래를 창조하기 위해 우리가 어디 있었는지 이해해야한다는 것입니다. 흑인 이미지 제작자를 의도적으로 배제하거나, 해를 영속하고 유지하는 방식으로 흑체의 이미지를 사용하거나, 문제의 신체가 백인일 때만 경의와 배려의 여지를 만드는 산업은 의심 할 여지가 없습니다. 이 새로운 세상에서 실패 할 산업입니다.진실은 반영된 내용과 제외 된 내용 모두에서 항상 찾을 수 있습니다. 보는 것은 열쇠의 보관 인에게 달려 있습니다.
작성자
트리 스틴 노먼
소설가. 사상가. 문화 중독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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