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ck Cave와 Bob Faust의 절충주의의 라이브 /
시카고 어빙 파크 인근의 전체 블록을 가로 질러 뻗어있는 것은 일부 집, 일부 스튜디오 및 일부 크리에이티브 허브 인 특이한 벽돌 건물입니다. 1920 년대 제조 건물과 이전 석공의 작업장은 창의적인 추구와 공동체를 기념하는 공간으로 변모하기 전에 파손되었습니다. Facility로 알려진이 프로젝트는 유명한 아티스트 커플 Nick Cave와 Bob Faust가 건축가 Carlo Parente와 함께하는 독특한 작업입니다.
Nick Cave 는 웨어러블 패브릭 Soundsuit 조각품 과 같이 즐겁고 기발한 작품으로 가장 잘 알려진 패브릭 조각가, 댄서 및 퍼포먼스 아티스트입니다 . Bob은 아티스트이자 디자이너이며 문화 브랜딩 및 커뮤니케이션 스튜디오 인 Faust 의 설립자입니다 . 이 부부는 1 층을 기반으로하는 시설 예술 재단을 설립했으며, 그들은 Bob의 딸 Lulu와 함께 2 층 아파트에 살고 있습니다.
"Nick은 건물을 지나가고 블록을 통과하는 다중 건물 외관과 방향에 흥미를 느꼈습니다."라고 Bob은 말합니다. "그는 안으로 들어가기 위해 즉시 약속을 잡았고, 3 개의 건물이 1 층에 스튜디오의 흐름이 들어갈 수있는 하나의 거대한 공간으로 열리는 것을보고 놀랐습니다. 그것은 집과 같은 '시카고'느낌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우리가 필요로하는 것에 정확히 적응할 수있었습니다. "
많은 것들이 필요했습니다. Parente에게 세 심하게 고려한 간략한 설명은 Nick과 Bob 모두를위한 스튜디오, 1 층에 설치, 공연 및 공개 행사를위한 갤러리 공간, 2 층에 주택 및 아티스트 거주 아파트였습니다. .
Parente는 "중심 건축 아이디어는 건물 제조의 특징 인 크고 박스형 공간 인 공간을 다용도, 가변성 및 개방형으로 만드는 것이 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저는 전체 건물을 쉽게 조작하고 변형 할 수있는 프레임 워크로 생각했습니다. 작업, 제작, 전시, 공연은 물론 생활하고 피난처를 찾을 수있는 공간입니다."
"Carlo는 우리의 두 번째 건축가 였기 때문에 공간이 어떻게 작동해야하는지에 대한 매우 발전된 아이디어를 가지고 그에게 왔습니다."라고 Bob은 말합니다. "그의 역할은 실제로 모든 세부 사항에 있었고 우리 자신의 전문 지식을 벗어난 것들에 대해 우리를 안내했습니다. 첫째, 공간은 우리의 작업 흐름을 원활하게 만들어야했습니다. 둘째, 우리 집과 스튜디오를 연결하고 분리해야했습니다. 우리는 또한 다양한 녹청을 통해 역사와 기억을 유지한다는 아이디어를 좋아합니다. 프로젝트에 대해 '까다로운'것은 없습니다. 모든 결정이 고려되고 우리가 뽑을 수있을만큼 간단합니다. "
건물은 3 개의 상호 연결된 석조 구조로 구성됩니다. 원래 구조 (3 개의 상점 정면 포함), 인접한 단층 별관 및 차고입니다. 뒤쪽 안뜰도 있습니다. 시설의 정문과 상점 정면은 북쪽 정면에 있으며 남쪽 정면에는 공공 예술 벽 역할을하는 선적 컨테이너 울타리가 늘어서 있습니다.
Parente는 "이 디자인은 이전에 생명이 없었던 건물이 이웃 시민 생활의 일부가 될 수 있도록합니다."라고 말합니다. "이 거리를 향한 프로그램 된 공간은 공공 영역에 관여하는 동시에 스튜디오와 제작 공간을 사적이고 내부적으로 유지하면서 버퍼 역할을합니다."
주요 공개 입구는 북동쪽 코너에있는 별관에 있습니다. 이 블록에는 도서관과 라운지, 그리고 남쪽 정면에 별도의 입구가있는 Bob의 스튜디오가 있습니다. 원래의 2 층 건물에는 Nick의 스튜디오와 공동 화장실 및 간이 주방이 있으며, 인접한 차고는 예술 제작 및 이벤트 공간을위한 다기능 공간으로 사용됩니다. Parente는 "안뜰과 Bob의 스튜디오 상점 앞의 넓은 유리창은 충분한 자연 채광과 아름다운 전망을 제공합니다."라고 말합니다.
2 층에는 개인 주거 공간 인 아티스트의 집과 Nick의 형제 Jack이 살고 일하는 아티스트 인 레지던스 스튜디오가 있습니다. 침실과 주방은 집 안에서 직사각형 블록을 형성하고, 그 사이의 볼륨은 한쪽에는 갤러리 벽, 다른쪽에는 워크 스루 벽장 역할을합니다.
아파트는 부부의 크고 다양한 예술 컬렉션을 수용 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Parente는 "부엌 조리대에서 욕실 바닥, 계단 꼭대기에 이르기까지 모든 표면이 예술품 전시를 위해 고려됩니다."라고 말합니다.
Facility의 유일한 전체 높이 벽인 원래의 구조적 벽돌 벽은 1 층을 별도의 스튜디오 공간으로 나누고 2 층은 Nick과 Bob의 집과 아티스트 입주 스튜디오로 나눕니다. 다른 모든 공간은 부분적인 벽으로 표시되어 가볍고 개방 된 분위기를 조성하고 자유로운 움직임을 장려합니다. 이러한 벽의 대부분은 움직일 수있어 (피벗 및 슬라이딩 모두) 적응 가능한 공간을 허용합니다.
Parente는 "밀폐 된 공간의 부족은 개방적인 개념을 만들고 문과 문턱을 제거하면 공간이 유동적으로 느껴지고 유연하게 기능합니다."라고 말합니다. "친밀함, 개방성, 공유 된 공공 장소에 대한 전통적인 아이디어는 공간 조직을 통해 재협상됩니다."
건물 남서쪽 끝에 온실 / 일광 실이있는 전용 옥상 데크는 Nick과 Bob에게 외부 휴식 공간을 제공합니다. 데크는 1 층의 안뜰을 내려다보고 있으며 남서쪽에있는 도시의 탁 트인 전망을 제공합니다.
Parente는 "프로젝트에서 가장 보람있는 부분은 프로세스였습니다. 이는 진정한 긴밀한 협력이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Nick과 Bob은 꿈의 고객이며, 가정에 의문을 제기하고 첫 번째 원칙을 다시 검토해야하는 창의적인 사람들과 함께 일합니다. 효과적이고 비용에 민감한 방식으로 건축 적으로 필요한 것을 어떻게 달성 할 수 있습니까? 관습을 어떻게 재정의 할 수 있습니까? Facility의 아키텍처는 스타일에 관한 것이 아니라 실제로 Nick과 Bob에 관한 것입니다. 공간은 그들에게 필요한 공간이며 궁극적으로 그들에 의해 변형되었습니다. "
"저에게있어이 공간의 가장 좋은 부분은 그 전체가 내 주변의 예술 컬렉션과 함께 살 수 있다는 것입니다."라고 Nick은 말합니다. "나는 그것이 내 운명에서 깨어 난 것과 같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따라서 공간이 나를 어떻게 돌보는가만큼 단일 공간이나 세부 사항이 아닙니다. 그리고 아이디어, 사물 및 사람이 사랑."
관련 자료 :
샌프란시스코에있는이 3 층 로프트는 예술가의 성역입니다.
활기 넘치는 라이브 / 작업 공간으로 재 탄생 된 시카고의 보데가 런 다운
프로젝트 크레딧 :
기록 건축가 : Carlo Parente Architecture
빌더 : Development Solutions Inc.
구조 엔지니어 : Louis Shell Structures
캐비닛 디자인 : Carlo Parente
캐비닛 설치 : Zak Rose
도서관 선반 : 해치 디자인 + 제작
사진 작가 : Michelle Litvi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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