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bi-Sabi 미학과 완벽한 전망의 균형
집의 위치는 이상했습니다. 오스틴 호수와 주변 언덕의 탁 트인 멋진 전망을 즐길 수있는 오크 나무 그늘이있는 한적한 거리에서 벗어난 곳이었습니다. 그러나 집의 외관은 그다지 크지 않았습니다. 무거운 석조 현관이있는 오래된 벽돌과 치장 벽토 외관과 내부는 통일되지 않고 분할 된 꽉 차있는 방이었습니다.
오코시 지로 (Jiro Okoshi)는 그의 일본계 미국인 유산 (그의 조상은 사무라이 클래스에 있음)을 가져 왔고, Kim Okoshi는 현대적인 디자인에 대한 그녀의 열정을 가져 왔으며 Clark Richardson Architects와 함께 이곳을보기에 적합한 집으로 바 꾸었습니다.
팀은 건축가 Ed Richardson이 "내부 빈 공간"이라고 부르는 것을 열기 위해 내부 수정, 내 하중 벽을 뚫고 강철 빔으로 교체하는 데 집중했습니다.
집이 시야를 향하도록하기 위해 팀은 주방을 뒤쪽으로 옮겼고, 여기에서 주 거실의 받침이되었습니다. 거실과 식당을 포함하는 공간은 창문 벽으로 뒷받침됩니다.
부드럽고 흰색이며 흠 잡을 데없는 클래식 한 디테일의 주방은 베개로 쌓인 독서 공간으로 아늑하게 꾸민 조 식당으로 이어지며, 모서리에 이중 미닫이 유리문이 있습니다. 열리면 사라지고 집의 내부와 외부 사이의 장벽이 사라집니다. 창문에서 나오는 자연광의 균형을 맞추려는 Richardson은 채광창을 추가하여 밝은 방을 더 밝게 만들었습니다.
주방의 매끄러운 완벽 함과는 대조적으로 식당은 와비 사비 미학으로 지로의 일본계 미국인 유산을 암시합니다. 따라서 바닥은 부엌의 반짝이는 화이트 오크와 일치하지만 벽과 천장은 거칠게 깎인 어두운 사이프러스 목재로 맞춤 스테인드 및 와이어 브러시로 마감했습니다.
"이 보드는 불완전한 아름다움에 대한 wabi-sabi 아이디어를 구현하기 때문에 특별히 선택되었습니다."라고 Richardson은 목재의 "매듭, 색상 불일치 및 패턴 불일치"를 강조하면서 말합니다.
더 어두운 목재는 또한 식당에 따뜻함과 친밀감을 가져다 주므로 한쪽은 주방, 다른 한쪽은 거실의 밝기가 일치하는 것과는 다릅니다. Richardson은 식당에서 데크의 지붕까지 똑바로 어두운 목재를 계속 사용하여 동일한 친밀한 생활 공간의 일부를 만들었습니다.
부엌과 같은 거실에는 채광창과 흰색 페인트가 있습니다. 그러나 Okochis는 좀 더 개인적인 공간이되고 싶어, 그들은 우아한 일본어 조각을 채워 : 태피스트리, 가구, a는 참조하는 천장에 나무 물고기 매달려 조각 jizai Kagi 발 , 침몰 한 난로를 통해 요리 식사의 일본의 전통 사용 매달린 냄비.
수작업으로 마감 한 베네치아 석고로 둘러싸인 무광 블랙 외관의 벽난로는 와비 사비 모티브를 거실로 가져옵니다. Richardson은 주방에서 동일하게 마감 된 레인지 후드 바로 맞은 편에 배치했는데, 이는 작지만 눈에 띄지 않습니다.
내부의 중립적 인 색상에서 벗어나 Okochis는 "배경에있는 나무의 녹색에 대한 대비와 칭찬"으로 데크에 밝은 보라색 쿠션을 선택했습니다. "녹색과 마찬가지로 보라색은 보조 색상입니다."라고 그는 덧붙입니다. "그것은 야외 공간에 적합한 따뜻하고 시원한 의미를 모두 제공합니다."
야외 생활은 "오스틴"이라고 Richardson은 말합니다. "모든 도시를,"그가 설명, "주택은 염두에 중점을두고 추진해되고있다 : 우리가하지 야외 공간에 대해 어떻게 생각 다른, 하지만 뭔가 같은 적분하지 않을 경우 국내 생활 중앙에."
관련 자료 :
프로젝트 크레딧 :
기록의 건축가 : April Clark, Clark Richardson Architects / @clark_richardson_architects
건축업자 : Glauser Building Company
구조 엔지니어 : 아치 컨설팅 엔지니어링
조명 디자인 : Clark Richardson Architects
인테리어 디자인 : Clark Richardson Architects
캐비닛 디자인 : Austin Wood Work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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