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25 세인 Amy Heckerling의 십대 영화는 여러 수준에서 클래식 한 영화입니다. 영화에서 가장 지속 가능한 문제가있는 영화 중 하나를 파괴하는 방법을 포함하여 Hanna Flint는 말합니다.
1990 년대 십대 영화 클래식 Clueless의여 주인공 인 Cher Horowitz가 좋아하는 것이 있다면 그것은 성형 수술입니다. Dionne은 그녀의“인생의 주요 스릴”이며“혼돈으로 가득 찬 세상에서 그녀에게 통제 감을 준다”고 지적합니다. 그러나 Cher는 새로운 친구 Tai를 지저분한 부적합에서 Beverly Hills 공주로 바꾸는 것을 계획하면서이 영화에서 실제 화장을하는 사람이 자신이라는 것을 행복하게 인식하지 못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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헐리우드는 특히 낭만적 인 코미디에서 영화에 분명한 서술 적 호를 제공하기 위해 헐리우드에서 사용했던 트로픽입니다. 캐릭터의 미적 점검의 플롯 장치는 스토리를 발전시키고 캐릭터가 더 바람직하게 보이도록하는데, 결과적으로 낭만적 인 삶이 종종 개선됩니다. 그러나 25 년 전 Clueless 작가 / 감독 인 Amy Heckerling은이 맹목적인 여정을 뒤집어 LA의 십대 소비자의 특권 라이프 스타일에 대한 재치있는 비판을 전했습니다.
Clueless는 Cher (Alicia Silverstone, 왼쪽)가 새로운 친구 Tai (Brittany Murphy, 오른쪽)를 대신하지만 프로세스에서 괴물을 만드는 것을 본다 (Credit : Alamy)
1995 년 고등학교 롬콤은 그 자체로 '화장품'재산입니다. 헤커 링은 20 세기 폭스가 청소년 문화에 관한 대본을 작성하도록 요청 받았다. 그녀는 (파라마운트가 결국 그것을 생산할지라도) 동의했지만 '군중'에 집중하고 싶었다. 그녀는 최초의 Clueless DVD 릴리스 인터뷰에서“항상 장미 빛 안경을 보는 소녀에게 잘못 될 수있는 일”에 대한 이야기를 작성하면서 현대 버전의 Jane을 쓰고 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오스틴의 엠마.
"무의식적으로 나는 엠마 캐릭터를 쓰고 있었다"고 Heckerling은 말했다. 그녀는 좋은 방법으로 매우 조작 적이었습니다. 그녀는 다른 모든 사람이 될 수있는 환상에 살았습니다. 나는이 예쁜 1800 년대 세상에 있었던 모든 것을 가져 가려고 노력했고 그것이 비벌리 힐스라면 어떨지 상상했습니다.”
영화 성형 수술은 소원 성취를 보여줍니다 – 우리는 모두 약간의 전문 지식으로 아름답고 자신감있는 생물로 변모 할 수 있습니다 – Julia Wagner 박사
Emma Woodhouse가 그녀의 날개 아래에서 정제되지 않은 Harriet Smith를 가져가는 것처럼, Alicia Silverstone의 여왕벌은 Brittany Murphy의 새로운 꼬마 Tai를 그녀의 이미지로 만들기 시작합니다. 빠른 몽타주 장면에서 Tai의 상자 염색 머리가 씻겨지고 메이크업이 적용되며 그녀의 복장이 질 소불의 적절하게 풍자 한 수퍼 모델의 튜닝으로 조정되어 Cher와 Dionne과 함께 앉을 수있을만큼 광택이 생겼습니다. 사회 계층의. 영화 연구 강사 인 줄리아 바그너 박사 는 우리가 열망하는 식욕을 돋우기 때문에 관객에게 호소하는 장면이라고 말합니다 .
”메이크업, 옷 및 헤어 스타일은 쉽게 구할 수 있으며 거의 힘들지 않습니다. 다른 사람들이 그녀의 주위를 소란스럽게하는 동안 소녀는 앉아있다. 약간의
전문 지식만으로도 우리 모두가 아름답고 자신감있는 창조물로 변모 할 수 있도록 영화 화장은 소원을 충족시킵니다.”
Tai의 자신감은이 이상화 된 이미지를 준수함에 따라 확실히 향상됩니다. 그러나 Cher가 옷을 입는 방법, 말하는 방법 및 데이트하는 방법을 가르쳐 줄수록 그녀의 개성이 나 빠지게됩니다. 우리의 조각상은 얕은 괴물을 만들었고 그녀의 통제력을 잃었습니다. 따라서,이 친구의 어리석은 버전은 우리의 주인공에게 거울을 가지고 있으며, 모든 사람들이 자신의 세계에 꼭 맞아야하고 그 부분도 봐야한다는 가정에 기초하여 자신의 피상적 인 관점에서 결함을 강조합니다. 곧 장미 빛 안경이 벗겨지고 Cher의 관점이 바뀝니다. "완전한 화장이 필요했습니다."
Grease에서 Sandy (Olivia Newton-John, 왼쪽)의 섹스 업 변환은 영화에서 가장 해킹 된 화장 중 하나입니다 (Credit : Elvis).
Cher는 영화를 이미 '애프터 사진'처럼 보이기 시작하여 그녀의 특권 라이프 스타일의 거품을 터뜨리면서 변형됩니다. 그녀는 선생님의 자선 활동에 참여하고, 많은 물질적 소유물을 나누어주고, 이전에 배제했던 스토너 트래비스와 같은 친구들과 친구가됩니다. 게다가, 그녀의 사랑에 관심이 있다는 것을 깨닫고 Josh는 아름다움만큼이나 두뇌에 매료되어 뉴스를보고 아빠의 법률 업무를 돕습니다.
Clueless는 기존의 외모가 얼마나 좋은지, 내면의 사람이 얼마나 좋은지에 대한 매력이 얼마나 매력적인지를 보여주기 위해 영화를 교묘하게 파괴하는 영화입니다. 그러나 영화는 화려하게 보이고 싶다는 것이 나쁜 것이라고 말하지는 않는다. Cher는 여전히 디자이너 의상을 입고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Legally Blonde (2001)는 폭탄을 이끄는 Elle Woods가 Harvard Law School에서 공부하는 동안 지적 변혁을 겪어도 여성스러운 스타일을 유지할 수 있도록합니다.
성 차별적 변혁
그러나 이런 종류의 진화에 대한 단점은 여성이 사회의 아름다움 기준을 준수하는만큼만 가치가 있음을 암시하는 더 해킹 된 것입니다. 아침 클럽 (1985)에서 Molly Ringwald의 'Princess'와 비슷하게 보이도록 Ally Sheedy의 'Basketcase'Allison이 완성되었다고 생각하거나 Sandy는 Grease가 끝나고 1978 년에 섹스를 시작했습니다. 그때 트로피가 문제가되는 것입니다.
바그너는“주요 문제는 아마도 성형 수술의 결과 일 것입니다. 거의 항상 표준적이고 좁은 아름다움에 대한 아이디어를 보여줍니다. "영화를 만든 후에는 아무도 머리가 어지럽 지 않습니다."
엘리자베스 포드 (Elizabeth A Ford)와 데보라 씨 미첼 (Deborah C Mitchell)은 1941-2002 년 할리우드 영화에서 영화 전과 후의 영화에서 화장 : 1941 년의 지금, 보이저는 베트 데이비스 (Bette Davis)의 변태를 통해 '화장품 장르의 기본 규칙을 확립했다'고 주장했다. 아름답고 자신감있는 상속인으로 우울하고 지루한 회 전자. “외모의 변화는 주인공 샬럿 베일의 행운의 변화와 유사하다”며 샬럿의 '전'외모의 신체적 특성 (메이크업, 엉뚱한 옷, 덥수룩 한 눈썹, 무거운 검은 머리, 안경 등)은 종종 그 이후로 다양한 수준으로 성형 영화에 복제되었습니다.
프리티 우먼은 리차드 기어의 백만장자가 줄리아 로버츠의 비비안의 변화를 조율하여 자신의 사회적 환경으로 올라갈 수 있음을 본다 (Credt : Alamy)
예를 들어, 반세기 후, 두 십대 영화는 화장 전 모습과 비슷하게 캐서린을 환생시킬 수 있었던여 주인공을 선보였습니다. 캐서린과 마찬가지로 프린세스 다이어리 (2001)의 미아와 그녀의 모든 것 (1999)의 라니 보그 (Laney Boggs)는 일단 미화되면 더욱 사회적으로 수용 가능 해졌다 – 그녀는 모든 것을 모방한다 이제 Voyager의 신발에서 팬의 카메라 샷 영화의 끝에서 자율성을 유지하면서 화장 결과를 보여줍니다.
힘의 불균형
그러나 두 영화 모두 재생시 어색한 힘의 역학이 있으며, 이는 성형 영화의 전형적인 예입니다. 프린세스 다이어리 (Princess Diaries)는 여왕이 민간인 양육 손녀가 자신의 출생 권의 엘리트 서클에 맞추기 위해 외모와 행동을 바꾸도록 강요하는 것을 본다. 그녀는 All Fair Lady에서 풍부한 인기있는 농담이 덜 부유 한 예술 대단을 무도회 여왕으로 변모시켜 내기를위한 단서를 가져옵니다. 바그너는“많은 영화 성형의 중심에서 힘없는 캐릭터는 물리적으로 강력한 캐릭터에 의해 조작됩니다. "표현 가능한 목표는 전복 된 사람의 성적 및 사회적 권한 부여이지만, (초기)보다 강력한 캐릭터에게 도움이됩니다."
남자가 여자의 화장을 담당 할 때 더욱 문제가됩니다. Miss Congeniality (2000)에서 우월한 패배자 인 Victor Melling과 FBI 요원 인 Eric Matthews는 Gracie Hart의 무단 경찰에서 뷰티 퀸으로의 전환을 담당하고 있으며 Up Close and Personal (1996)에서는 Warren Justice (Robert Redford)의 뉴스 디렉터가 통제하고 있습니다. 네트워크 TV에 대한 젊은 기자 Tally (Michelle Pfeiffer)의 경력을 개선하고 그녀가 변화함에 따라 그녀에게 더 끌리게됩니다. Pretty Woman (1990)은 Richard Gere의 백만장자인 Edward가 Julia Roberts의 성 노동자 인 Vivian을 일주일 동안 사서 여자 친구의 역할을한다고보고 있습니다. 그는 자신의 스타일과 에티켓 변형을 오케스트레이션하여 자신의 사회적 환경에 적응하고 자신의 삶에 적응하면서 자신의 과정을 희생시킵니다.
Julia Wagner 박사는 여성이 화장을하지 않고 더 많은 영화를 보려고합니다.
프리티 우먼과 마찬가지로 신데렐라는 챠밍 왕자를 착륙시키기 위해 공주의 일부를 입어야 한 이래로 계급 이동성이 오랫동안 화장 군대의 핵심 요소였습니다. 그러나 모든 여성 주인공의 변신이 이전의 삶에서 등을 돌리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헝거 게임 (2012)에서 Katniss Everdeen은 엘리트 국회 의사당에 도착하자마자 성형 수술을 받았음에도 불구하고 그녀의 노동 계급 12 지구 정체성을 유지합니다. 맨하탄 (2002)과 워킹 걸 (1988)의 하녀는 화장을 한 후에 부유 한 남자와 함께 행복하게 일하는 노동자 계급 출신의 두 여성을 보지만 여전히 영화의 끝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결정적으로, 그들은 또한 자신의 아름다움 변화를 책임지고 있습니다. – 바그너가 믿는 것은 훨씬 더 페미니즘 적입니다.
"저는 여성이 화장을하지 않고 화장을 선택하는 더 많은 영화를보고 싶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결혼식이나 평범한 여자 리그에서 나온 남자와의 데이트는 아닙니다."
화장이 진정으로 힘을 실어 주는가?
작년 코미디 드라마 Brittany Runs a Marathon은 밀레 니얼 세대가 그녀의 라이프 스타일을 사랑의 이익이 아닌 건강을 변화 시키기로 선택한 것으로 보아이 법안에 맞습니다. 브리타니 (Brittany)는 자신의 체력에 대한 헌신이 그녀의 삶의 거의 모든 측면에서 개선을 가져 왔던 슬림 한 (크기는 아니지만) 노련한 러너에게 거의 자신의 블록을 돌릴 수있는 조잡하고 과체중 슬랙 커에서 간다. 질리안 벨 (Jillian Bell)은“몸에 긍정적 인 메시지를 전하는 것이 좋으며 우리가 보는 방식을 축하 할 때가되었다”고 말했다. “우리는이 크기와이 크기가 올바른 크기와 모양이라고 몇 년 동안 들었습니까? 너무 피곤 해요.”
작년 '피츠 포'코미디 드라마 Brittany Runs a Marathon은 신체 양성으로 칭찬을 받았으며 뚱뚱한 체질을 끊는 것에 대한 비판을 받았습니다 (Credit : Alamy).
그러나 이처럼 겉보기에 자발적인 화장조차 의심 할 수 있습니다. 비판을받은 일부 브리타니는 여전히 뚱뚱한 가짜를 영속하고 더 큰 규모의 주자의 경험을 지우는 마라톤의 'fitspo'이야기를 실행합니다. 케이트 브라운 (Kate Brown)은 Runner 's World 의 영화에 관한 기사에서“우리가 너무 자주 비만과 달리기에 관해 이야기하는 것은 몸의 크기가 영광을 추구하는 데있어 극복해야 할 장애물이라는 것 입니다. "뚱뚱하고, 느리고, 땀이 나고, 숨이 나기 시작하지만 충분히 오래 붙으면 날카 롭고 빛나는 달리는 기계가됩니다."
Clueless에 이어 Trosless를 뒤쫓고 가장 진부한 측면을 거부하면서 Booksmart 및 Dumplin과 같은 최근 영화와 함께 가장 현명한 화장을 계속 제공하는 것은 십대 영화 장르입니다. 전자의 경우, 듀오의 드레스 업 몽타주는 똑같아 보이지만 파란색 점프 슈트와 일치하는 반면 후자는 다양한 소녀와 이진이 아닌 참가자가 구식 미용 기준을 준수하지 않고도 미인 대회에 참가하는 것을 본다. 경쟁하기 위해. 사실, 더 큰 크기의 주인공 윌로우 딘이 겪는 유일한 변화는 Cher Horowitz와 비슷합니다. Cher Horowitz는 그녀가 자신감을 얻고 어머니와 다시 만나는 영혼의 화장입니다.
남성 성형 수술은 여성 문화와 같이 대중 문화에서 눈에 띄게 가까운 곳에는 없었습니다.
그러나 시네마틱 화장이 수년에 걸쳐 많은 반복을 거쳤지만 화면의 광범위한 여성 이야기에 따라 남성은 어떻습니까? 슈퍼 히어로 장르는 분명히 화장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 캡틴 아메리카의 스티브 로저스 (Steve Rogers)의 변형 : 첫 번째 복수 자 (2011)는 상징적 인 순간입니다. 과거에는 Ca n't Buy Me Love (1987), Crazy, Stupid Love (2011) 및 Hitch (2005)와 같은 남성 주도 롬콤이 음모 장치를 사용했지만 후자의 두 영화는 또한 남학생들에게 여성을 자거나 사랑에 빠지게하는 조작법을 사용하는 오역 어적인 방법을 가르치는 남성들.
그러나 일반적으로 남성 화장은 여성처럼 대중 문화에서 눈에 띄는 곳은 없습니다. 바그너는 그 변화가 희망된다. "클락 켄트가 안경을 벗는 것만이 아니라 영화에서 더 많은 남성들이 화장을하는 것을보고 싶습니다." 그녀는 Netflix의 스트레이트 가이를 위해 Queer Eye를 다시 부팅 한 Queer Eye의 성공을 지적합니다. "[쇼의] 성공은 남자들이 화장을 통해 많은 것을 얻을 수 있다는 것을 증명하므로 남자의 화장도 영화 속으로 들어가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