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은 Shondaland에서 우리의 마음에 있습니다. 전염병은 식당 산업에서 농사, 식량 공급, 식량 안보 및 시민의 요리 습관에 이르기까지 미국의 거의 모든 음식 측면을 혼란스럽게 만들었습니다. 이를 감안하여 우리는 미국의 다양한 음식 측면을 탐구하는 시리즈를 제공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대유행 동안 음식을 제공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는 요리사들, 남부 음식에 대한 풍부한 이야기, 2020 년에“식품”이라는 의미에 대한 심층적 인 다이빙에 이르기까지, 우리는 음식과 요리를보고 있습니다. 지역 사회, 편안함, 기쁨, 치유 및 때로는 부족과 관련이 있으며 영향을 미칩니다. 그리고 우리는 kombucha와 agua fresca로 만든 칵테일을 포함하여 여름 동안 간단하고 맛있는 레시피 아이디어로 모든 것을 마무리합니다. 어딘가 5시이기 때문에?
맛있어요!
당신은 확실히 해냈습니다. 접시를 더 나은 빛쪽으로 옮기고, 화려하게 배열 된 접시 위에 전화기를 매달아 놓았습니다. — 음식 사진을 찍었습니다. 아카이 보울의 Richard Avedon-ian 초상화를 본 적이 없다고해서 눈이 cross을 때까지 케이크를 자르는 비디오를 스크롤하지 않는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현실을 직시하자. 우리는 지금 모두 음식입니다.
음식은 우리가 먹는 음식이 아닙니다. 합법적 인 취미입니다. 그리고 우리, 에헴, 많은 수 있도록 미식가를 .
뉴욕 잡지 식품 비평가 Gael Greene은 1980 년에 처음이 단어를 사용했으며 그 이후로이 용어는 매운 단어였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그것이 구식이라고 생각하고, 다른 사람들은 그것이 치즈 맛이 좋다고 말하며, 적어도 우리 가정에서는 결코 냉담하지 않으며 자신을 묘사하는 데 사용하지 않을 것입니다. 제임스 비어드 후보 레스토랑에서 몇 주 동안 야외 예약을 했어요
그러나 식품 산업의 일부 사람들은 그 말을 신경 쓰지 않습니다.
"그것은 진부한 용어, 그러나 나는 사람들이 무엇을 의미 이해,"Klancy 밀러, 르 꼬르동 블루 훈련 된 요리사의 편집자 말한다 문화를 들면 , 군중 투자 인디 음식 잡지. "식품은 음식을 좋아하고 식사를 즐기는 사람들이며 실제로는 아마도 대부분의 사람들 일 것입니다."
실제로, 거의 40 년 전에 Greene이이 용어를 처음 시작했을 때, 우리는 모든 영광스러운 형태의 음식에서 얻는 기쁨에 간결하고 언어적인 라이센스를 부여 할 수 있었을 것입니다. 그러나이 용어의 소유권은 엘리트 주의자 손을위한 것으로 보였으며, 미식가가되는 것은 미미한 즐거움이 아니라 지위에 관한 것이되었다. Greene이 처음으로이 단어를 사용한 방법을 기억하십시오. "D' Olympe Restaurant의 작은 Art Deco 식당에 들어가서 그녀의 헌신적 인 음식으로 뺨을 뜯어 먹는 캐릭터"를 묘사합니다. 정확히 평등 주의자라고 들리지 않습니까? 예술에 진지하게 헌신 한 사람들을위한 공식 미식가 안내서 도있었습니다 .
그러나 1980 년대 미식가가 계급 구분에 관한 것이라면, 90 년대 음식 광신자는 다른 종류의 요리 폭발을 겪는 것을 보았습니다. 유명 요리사와 푸드 네트워크의 부상으로 10 년 후반과 2000 년대 초반에 슬링 파이와 미트볼 마스터 링이 확실한 섹시한 직업이되었습니다.
차례로, 친구 음식이 통치했다. 마리오 바탈리 (Mario Batali)를 무너 뜨린 레스토랑 계산에 앞서 몇 년 동안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이 맹목적으로 눈을 돌렸다는 사실을 밝혔습니다.-식당에 다양성이나 동등한 표현이 부족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Vinny Dotolo는 LA의 Animal에서 돼지 귀 (꼬리와 머리)를 섬기고 있었고 David Chang은 뉴욕의라면 록 스타였습니다.
요리 책 저자이자 요리 책 저자이자 여성 인 Food on Food의 편집자 인 Charlotte Druckman은“모든 것이 요리사의 관점, 요리사의 비전에 관한 것이 었습니다 . "버거 레스토랑이지만 버거의 '최고의 비전'이 될 것입니다." 요리사가 록 스타라면 순간의 요리를 먹는 것은 얼굴 녹는 록 콘서트에 참석하는 것과 같습니다. 뜨거운 식당에 예약하는 것은 비욘세 쇼에서 앞줄 좌석을 득점하는 것만 큼 불가능합니다.
그리고 수십 년 동안 미식가들은 입소문이 그들의 MO가되어 전세계에 그들이 가장 최근의 맛있는 요리를 어디서, 무엇을, 누가 먹었는지 알 수있게하는 것에 만족했습니다. 그러나 Snapchat, Instagram 및 이제는 TikTok과 같은 폭발적인 시각적으로 무거운 플랫폼을 통해 음식 포르노 전용 콘텐츠의 전체 하위 세트-콧물 계란 비디오의 혀와 뺨 용어 노른자와 ooey gooey 구운 치즈 반쪽은 느린 모로 분리되어 사료를 채우고 새로운 종류의 영양 애호가를 만들기 시작했습니다. 물건에 대한 경험에 대한 선호도에 의해 정의 된 밀레 니얼 세대는 새로운 트렌드에 가장 많이 파고 들어 핫스팟의 음식 사진을 빠르게 연속적으로 풍부하게합니다.
푸에르토 리코의 푸드 라이터 인 알리샤 케네디 (Alicia Kennedy) 는 식품 산업 단지에 대한 뉴스 레터 가 매주 6,000 개 우편함으로 간다. “따라서 정말 멋진 것을 볼 수 있다면 문서화하고 싶을 것입니다. 그리고 나서, 무언가를 경험하기에 충분할 정도로 오랫동안 온라인으로 서있는 것에 대한 영향력이 있습니다.” 좋아하는 사람들이 쌓이기 시작하고 게시물의 힘이 드러날 때, 레스토랑 자체는 Dominique Ansel의 Cronut 또는 Black Tap의 밀크 쉐이크와 같은 훨씬 더 사진 가능한 음식을 제공하여 반응했습니다. .
요컨대, 우리는 먹는 애호가가 존재하는 것이 아니라 어디에나 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FoodGod , 김 칼 다시 서쪽의 BFF 조나단 체반와 그의 3.5m의 강한 인스 타 그램 계정의 또 다른 이름은 등록 상표가되었다. 그런 다음 자신 만의 레시피를 만드는 Instagrammers ( @WhatsGabyCooking , 강한 646k 추종자)와 요리 정복을 촬영하는 사람들 (때로는 312k 추종자 @FoodBabyNyc 같은 귀여운 아기 옆에있는)을 포함하는 푸드 플루 언서 가 있습니다. 레스토랑 팬들은 Infatuation, 식사, 좋은 디자인 분위기 및 때로는 음식을 기념하는 사이트입니다. 2018 년에 마지막으로 모금 된 기금 모금은 3 천만 달러에 이르렀으며 최근 역사적인 레스토랑 등급 가이드를 되살리기 위해 Zagat을 인수했습니다. Bon Appetit 와 같은 존경받는 브랜드로 푸드 미디어조차 게임에 참여하여 결국 6 백만 명의 구독자를 유인 하는 YouTube 채널을 만들었습니다.
콜드 브루 (cold brew)와 크로 넛 (Cronuts) 사이의 음식은 기본적인 필수품에서 핫 인스 타 그램 (Instagram) 컨텐츠를 위해 스타일링 한 음식으로 넘어갔습니다. 음식을 먹고 그것을 만드는 것이 음식에 대한 의무가된다면, 경쟁적인 스포츠로 빠르게 변형 될 수 있습니다.
케네디는“저는 확실히 '식품'이라는 단어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포퓰리스트의 '호르 만드'버전과 비슷하지만, 레스토랑 중심 또는 프랑스 중심이 아닌, 인스 타 그램 시대의 '식품 (foodie)'은 소비와 폭식에 관한 것입니다." 그녀는 이렇게 말합니다.“ 빌리지 보이스 에서 글을 쓰고있을 때 편집인은 'foodie'라는 단어를 내가 쓴 작품에 삽입하고 그 링크를 트윗하여 '죄송합니다. 그것은 나의 선택이 아니었다. '”
당신이 그 용어에 대해 너무 반대 적이 지 않더라도, 식사가 실제 음식을 먹는 것보다 당신 자신의 자기 진흥에 대해 더 많은 것이 될 때, 당신은 음식을 먹는 것, 즉 당신이나 다른 사람이 시간을 보낸다고 말하는 공정한 평가입니다 그리고 입으로 만들기위한 노력 – 무언가가 이론적으로는 아니지만 실제로는 잘못되었습니다. 멋진 Instagram Instagram 피드는 미식가가 아닙니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요리사가 음식을 가져다주는 즐거움이 무엇보다 먼저 먹어야한다고 말해주지 않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여전히 미식가 열풍이 여기에서 어디로 가는지, 특히 코로나 바이러스의 한가운데서 궁금해합니다. 불분명하게 보이지만, 실버 라이닝이 있습니다.
Druckman은“유행성 질병 동안 사람들은 실제로 음식이 실제로는 생계라는 사실을 기억해야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앉아서 이렇게 앉아 있어야하는 것은 처음입니다. '아, 신 이시여, 잠깐, 매일 매일 매일 세 끼 식사를해야합니까? 그리고 느낌이들 때마다 가게에 가거나 모퉁이를 돌아 멋진 곳으로 가거나 모험을해서 10 시간 동안 줄을 서서 모두가 이야기하는 것을 얻을 수 없습니까? ' 그것은 모두가 다른 맥락에서 미식가가된다는 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에 대한이 전체 아이디어를 실제로 제시합니다.”
우리가 지도자에게 더 많은 것을 요구하기 시작하고 친환경 성과 지속 가능성에 대한 수요가 점점 높아지면서“식품 (foodie)”은 좋은 음식을 먹는 즐거움을 위해 음식을 즐기는 것뿐만 아니라 그러한 것들이 스마트하게 공급되고 윤리적으로 만들어졌습니다. 또한 음식은 우리 주변의 세계처럼 보이는 요리사와 주방에서 나옵니다. 실제로, 소셜 미디어가 요즘 자신을 미식가라고 부르든 원하지 않든, 우리 모두를 위해 음식을 최첨단으로 가져왔다면, 우리 모두는 우리가 먹는 음식과 실제 지식을 얻기 위해 어디에서 왔는지 — 카레 레시피가 진정으로 만들어 졌는지 여부에 대한 소싱, 지속 가능성, 풀을 먹인 쇠고기 여부.
Julie Vadnal은 프리랜서 작가이자 편집자 입니다. 그녀의 작품은 Cosmopolitan, ELLE, Esquire, Glamour 및 Real Simple에 출연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