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오미 캠벨은 패션 산업에서 큰 변화를 요구하고 있습니다.
전설적인 수퍼 모델 인 50 세는 화요일“앤디 코헨과 함께 사는 것을 살피다”에 원격으로 나타 났으며, 보그의 다양성 부족에 대한 안나 윈투어의 최근 논평에 대한 그녀의 생각을 물었다.
6 월의 메모는 잡지의 스태프에게 보냈으며 70 세의 편집장 은 Vogue에서 “서두르고 참을 수없는”행동 을 인정했다 .
“저는 특히 우리 팀의 블랙 멤버들에게이 말을하고 싶습니다. 요즘의 모습 만 상상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가보고 말하고있는 상처, 폭력, 불의가 오랫동안 주변에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이를 인식하고 그것에 대해 무언가를하는 것은 기한이 지났습니다.”Wintour는 썼습니다.
“보그가 흑인 편집자, 작가, 사진 작가, 디자이너 및 기타 제작자에게 공간을 넓히고 공간을 제공 할 수있는 방법을 찾지 못했다는 것을 분명히 말하고 싶습니다. 우리는 상처를 입거나 참을 수없는 이미지 나 이야기를 출판하면서 실수를 저질렀습니다. 나는 그 실수에 대해 전적으로 책임을진다”
에디트 릭스는“보그의 흑인 직원이되는 것은 쉽지 않으며, 너무 적은 수의 직원이 있습니다. 우리가 더 잘할 것이라고 말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앤디 코헨 (Andy Cohen)과의 인터뷰에서 캠벨은 광택의 미래에 대한 희망으로 보였습니다. "일이 바뀌려고한다고 생각합니까?" 그녀가 물었다. "사물이 바뀌려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