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가 지루합니까? 여기에 해결하는 10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독자들이 격렬한 하품을 내놓기 전에 귀하의 콘텐츠에 얼마나 멀리 들어가 있습니까?
연구에 따르면 평균적으로 독자 들은 배를 버리기 전에 콘텐츠의 60 % 만 통과한다고합니다 . 그들이 처음에 기사를 작성한다면 그것은 그렇습니다. 약 59 %의 사람들이 제목 만 읽은 후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기서 문제의 일부는 현재 온라인 현실의 본질입니다. 사람들은 참을성이 없어서 시장에 콘텐츠가 넘쳐나서 사용자가 접하는 모든 콘텐츠를 완전히 읽을 수는 없습니다.
그러나 문제의 더 큰 부분은 브랜드가 생산하는 대부분의 콘텐츠가 지루하다는 것입니다. 독자들은 다음 단락에 갈망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끝까지 갈 정도로 푹 빠지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작품을 쓴 브랜드를 기억하기에 충분히 매료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해결책은 무엇입니까?
지루한 콘텐츠를 수정하는 10 가지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더 나은 주제를 선택하십시오
첫 번째 정거장은 개념입니다. 콘텐츠가 지루한 데 문제가 있다면, 원하는 주제와 제목을 선택하면 관련이 있습니다. 오늘날의 날씨 주제 나 아무도 관심을 갖지 않는 틈새 산업 장비에 대한 기술 사양에 대한 흥미로운 기사를 작성하는 것은 사실상 불가능합니다.
그러나 새로운 게임 변경 인공 지능에 대해 쓰고 있다면 훨씬 더 융통성이 있습니다. 분명히, 당신의 산업은 여기에 약간의 제약을 가할 것이지만, 깊이 파고 들면 거의 모든 곳에서 흥미로운 주제를 찾을 수 있습니다. 흥미로운 타이틀 아이디어를내는 데 도움 이 필요하면 101 개 중이 게시물을 참조하십시오 .
2. 매력적인 목소리 사용
또한 목소리를보다 개인적이고 매력적으로 만들어 컨텐츠를 더욱 흥미롭게 만들 수 있습니다. 새로운 콘텐츠 마케팅 담당자는 종종 "기업"목소리로 글을 쓰려고합니다. 이로 인해 완성 된 제품이 전문적으로 보일뿐만 아니라 로봇처럼 보이기도합니다.
대신 자연스러운 문장으로 표현하고 자연스러운 문장 구조와 자연스러운 표현으로 완성하여 작품을 활기차게 만들어보십시오. 이것은 관심이 있고 자료에 관심이있는 경우에 두 배 효과적입니다. 흥분이옵니다!
3. 웃기다
귀하의 브랜드가 비공식적이거나 공식적인 것보다 더 형식적이거나 유쾌한 경우에도 콘텐츠는 여전히 유머 감각을 과시하기에 좋은 장소입니다. 농담은 달리 둔한 자료를 밝게하고, 자신의 컨텐츠를 즉시 더 친숙하게 만드는 자기 인식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유머가 부적절한 주제가 있지만 대부분의 경우 때때로 뺨에 뺨을 댄 의견은 귀하의 작업에 호소력을 더할뿐입니다.
4. 이야기를
콘텐츠로 이야기를 해보십시오. 이야기는 분명한 시작, 중간 및 끝을 제공하기 때문에 끊임없는 사실보다 독자에게 호소력이 있습니다.
스토리를 여러 가지 방법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야기를 은유 또는 우화로 사용하여 요점을 보여 주거나 과거 고객 중 한 사람의 일화를 제쳐두고 이야기하거나 청중과 더 긴밀한 유대 관계를 구축하기 위해 개인적인 이야기를 할 수 있습니다.
5. 새로운 매체에서의 대담
콘텐츠가 주로 텍스트 기반 인 경우 새 매체로 실험 해보십시오. 기사에 더 많은 시각적 구성 요소를 통합하거나 인포 그래픽 또는 비디오를 만드십시오 (결국 시각적 내용에 문제가있는 것은 어렵습니다 ).
팟 캐스트를 만들거나 영향력있는 사람들과의 인터뷰를 시작할 수도 있습니다. 무엇을 하든지 청중이 작업을 경험하는 다른 방법이 될 것이며 독자는 아마 그것을보고 기뻐할 것입니다.
6. 더 짧은 단락을 사용하십시오
학교에서는 적절한 문단이 6-8 문장으로 구성되어 있다고 배웠습니다. 그러나 오늘날 독자들은 일반적으로 2-3 개 이상의 문장으로 구성되지 않은 트윗, 인스턴트 메시지 및 문자 메시지에 익숙합니다.
더 많은 것은 텍스트 벽처럼 보일 수 있으며 독자가 계속하지 못하게 설득 할 수 있습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단락을 3 문장 이하로 제한하십시오. 독자는 더 빨리 진행하고 있다는 내용을 이해하고 컨텐츠의 "스키 미 능력"을 높이며 독자가 끝까지 갈 가능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귀하의 콘텐츠.
7. 말뚝
또한 스테이크를 올림으로써 컨텐츠를 더욱 흥미롭게 만들 수 있습니다. 컨텐츠가 더 중요하거나, 더 시급하고, 가치있게 보이게합니다. 예를 들어, 헤드 라인의 사용자에게 중대한 실수를하고 있다고 경고하거나 더 많은 독자들이 계속 다시 방문하도록 독려하기 위해 각 블로그 게시물에서 곧 발표 될 회사 발표를 애타게 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를 사용하여 콘테스트 및 경품을 발표 할 수도 있으므로 청중은 계속 읽을 또 다른 이유가 있습니다.
8. 논쟁을 자극
논란은 항상 흥미 롭기 때문에 논란의 여지가 많은 내용을 개발하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당신은 정치를 얻거나 독자들과 싸울 필요가 없습니다. 의견 불일치 (및 토론)를 초대하고 문제의 한 측면을 선택하도록 보장 된 주제를 소개하기 만하면됩니다.
사람들은 당연히 논쟁의 여지가있는 주제에 이끌 리며, 의견의 유입은 당신의 작품을 더욱 대중적으로 만들어 줄 것입니다.
9. 더 많은 목소리를 추가
나는 당신의 콘텐츠의 목소리를 더 일찍 끌어들일 것을 제안했지만, 당신의 유일한 목소리는 여기에있는 플레이어 일 필요는 없습니다. 한 사람이 모든 컨텐츠 또는 대부분의 컨텐츠를 개발하도록하는 대신 블로그의 게스트 저자를 더 많이 찾으십시오.
동료들에게 기부를하거나 산업계에 영향을 미치는 사람들에게 연락하거나 새로운 제출물을 공개적으로 요청하도록 요청할 수 있습니다. 어쨌든 사이트에 추가 할 수있는 다양한 범위의 목소리와 관점을 얻을 수 있으며 추가 혜택을 받으면 스스로해야 할 일이 줄어 듭니다.
10. 실험을 중단하지 마십시오
마지막으로 실험을 중단하지 마십시오. 고정 된 루틴은 가장 흥미로운 흥미로운 컨텐츠 킬러이므로 컨텐츠 작성 프로세스의 모든 단계에서 가능한 한 자주 변경하십시오.
더 독창적 인 타이틀을 만들고, 창의적인 전술을 바꾸고, 작품을 다르게 출판하고 신디케이트하면 신선하고 자연스럽고 흥미 진진한 분위기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전략 중 일부 또는 전부를 사용하면 콘텐츠의 고유 한 가치는 물론 독자의 관심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기억, 당신은 "지루한"산업의 경우에도 내용을 지루 게시하는 변명 없다는 것을. 이것이 첫 번째이며 독자에게 자신의 시간 가치가 있다고 확신시킬 수있는 마지막 기회이므로 기회를 낭비하지 마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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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팀 이메일 활동을 시각화하는 생산성 도구 인 EmailAnalytics (emailanalytics.com)의 CEO 기업가 캐스트 (theentrepreneurcast.com)의 공동 호스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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