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메이션 뮤직 비디오 증가
애니메이션 뮤직 비디오의 예상치 못한 증가 속
음악
대면 촬영이 더 이상 실행 가능한 옵션이 아니므로 Dua Lipa, Billie Eilish 등은 모두 시각적으로 멋진 디지털 애니메이션 세계로 진입하고 있습니다.
작사 : Erica Russell
Betty Boop과 Jessica Rabbit의 십자가처럼 보이는 Dua Lipa의 애니메이션 버전은 Hallucinate 뮤직 비디오에서 레트로 고무 호스 Fleischer 스타일의 만화로 가득 찬 환각적인 판타지 세계를 돌아 다닙니다 . 다채로운 Cuphead -meets- Cool World 미학을 가진이 클립은 New Rules 및 Break My Heart 에서 볼 수 있듯이 팝 스타의 전형적인 섹시하고 안무 중심의 뮤직 비디오 스타일에서 대담하게 벗어납니다 . 하지만 Lipa만이 아닙니다. 애니메이션 뮤직 비디오가 2020 년에 한 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Lil Wayne ( I Do n't Sleep ), Grimes ( Darkseid ), Victoria Monét ( Jaguar ), Lady Gaga ( Sour Candy ), J Balvin ( Azul )은 올해 애니메이션 음악과 가사 동영상을 트라 실사 비디오는 메이저 레이블 아티스트를위한 코스입니다. 7 월, The Weeknd 는 애니메이션 스타일의 Abel Tesfaye가 모양을 바꾸는 악마 재규어와 싸우는 Snowchild 의 비디오를 공개했습니다 . 같은 달, Billie Eilish는 마법에 걸린 덩굴을 파스텔 분위기에 얽힌 만화 Billie를 특징으로하는 그녀의 새 싱글 인 my future 를위한 기발하고 마음을 녹이는 애니메이션 비주얼로 다음 앨범주기의 홍보를 시작했습니다 .
그럼 뮤직 비디오 에선 왜 만화가 갑자기 쿨한 걸까?
Covid- 19 유행병은 아티스트가 작품을 제작, 출시 및 홍보하는 방식을 포함하여 음악 산업의 구조 자체를 변화 시켰습니다. 뮤직 비디오의 생산은 음악가, 현재에 기반을 둔 특히 렌더링, 도전의 고유 설정되게되어 미국 , 많은 계획 라이브 액션 비디오 개념을 실행할 수 없습니다를 . 검역으로 인해 아티스트가 전체 승무원과 함께 안전하게 촬영하는 것이 불가능하지는 않더라도 엄청나게 어렵게됨에 따라 애니메이션 뮤직 비디오의 새로운 시대가 열렸습니다.
그러나 예술적 뿌리를 월트 디즈니의 모든 방식을 역 추적 할 수있는 애니메이션 뮤직 비디오의 개념 바보 교향곡 ( 1929 년 - 1939 년 ), 검역 히트 오래 전에 번성.
에 출시 1979 , 엘비스 코스텔로와 관광 명소 ' 사고가 일어날 널리 최초의 완전 애니메이션 뮤직 비디오 및 선행로 간주 애니메이션 뮤직 비디오 추세에 처음으로 상당한 붐 에 도착,' 80 의 상승과 함께 록 스텝 (lock-step)에서 s의 MTV . 그 10 년 동안 a-ha ( Take On Me ), The Rolling Stones ( The Harlem Shuffle ), Paula Abdul ( Opposites Attract ) 과 같은 장르에 걸친 아티스트들은 부분적으로 또는 전체 애니메이션 클립을 출시했습니다. 더 예술적으로 모험적인 애니메이션 뮤직 비디오의 물결이' 90 개 의,시 펄 잼 (같은 뮤지션 편집증 안드로이드 ) 및 비요크 ( I 미스 당신 자신의 가장 상징적 인 비디오의 일부의 결과로 평가를 받고 일러스트 레이터 및 만화가, 공저). 트렌드는 Kanye West ( Good Morning ), Daft Punk ( One More Time ) 및 Gorillaz ( Clint Eastwood ) 와 함께 2000 년대 까지 계속되었습니다 .
그러나 새천년이지나면서 뮤직 비디오에서 애니메이션의 인기는 주류 팝, 힙합, 록 스타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있는 글로시 한 실사 내러티브와 퍼포먼스 비디오에 찬성하여 감소하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하지만 랩퍼, 힙합, 인디 아티스트들이 가끔씩 스타일을 수용하면서 완전히 사라지지는 않았습니다 . 그러나 2020 년 은 애니메이션 뮤직 비디오에 대한 새로운 필요성 인 사회적 거리두기를 열었습니다.
라이브 촬영과 달리 애니메이션은 피사체가 존재하거나 세트장에 있어야하는 경우가 드물기 때문에 감독, 카메라 운영자, 프로듀서, DP 및 기타 크리에이티브 스태프와 분리 된 격리 된 뮤지션에게 이상적인 대안입니다. " 애니메이션은 무적, 더 때문에이 시간 동안. 우리 출연진과 승무원은 바이러스에 감염 될 수 없으며' 배우'- 카툰 - 심지어 존재하지 않는 세계에 어디 여행을 할 수있다 "후안 M. Urbina는 말한다 COO 콜롬비아 기반의 Venturia 애니메이션 스튜디오 엉뚱한를 생산, 크램 펫 - 억양 토베에 대한 비디오를 애니메이션 Lo 's 더 슬픈 더 쿨러 .
직접 촬영이 항상 가능하지 않은 산업 환경에서 명백한 유용성 외에도 애니메이션은 뮤지션에게 거의 무한한 창의적 표현 팔레트를 제공합니다. 특히 경제적 재난 ( 2007 ~ 2008 년 금융 위기 이후 의 판타지 및 디스토피아 소설 붐 )과 정치적 또는 사회적 불안 (예 : 서사시 의 부상 ) 시기에 관심을 끄는 도피 주의적 모티브 와 같은 환상적인 영상에 특히 적합합니다. 환상 히어로 영화 포스트 9 / 11 후퇴 ). 애니메이션으로 하늘이 한계입니다.
" 당신은 훨씬 더 많은 문체 봉투를 밀어 수있다"고 설명 마이크 앤더슨 애쉬 니코의의 초현실적 인 컴퓨터 애니메이션 공상 과학 비디오 감독, 외침의 위업. 화가가 전염병이 시작될 때 실사 영상을 촬영할 수 없다는 사실을 알게 된 Grimes." 일이 힘들 때, 사람들은 환상에 뛰어. 그것은 계속해서 일어납니다. 이제 우리는 애니메이션에 더 많은 관심을 가지게되었으므로 판타지에 더 깊이 빠져들게되었습니다.”
광고 및 할리우드 장편 제작과 달리 뮤직 비디오는 애니메이션으로 빠르게 전환 할 수 있으며 뮤직 비디오는 일반적으로 다른 미디어보다 적은 예산으로 제공되기 때문에 애니메이션은 때때로 적은 비용으로 큰 아이디어를 선보일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 당신은 심각 훨씬 더 많은 오버 헤드가있는 라이브 액션 비디오에 대한 예산에 의해 창조적으로 제한받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애니메이션, 그것은 비록 수있는 비용이 - 적어도 창조적와 문체 - 당신이에서 그릴 가능성의 광대 한 스펙트럼을 가지고, "앤더슨은 설명합니다.
반면에 클라이언트는 종종 애니메이션 프로세스와 그 한계에 대한 이해가 부족합니다. " 매체에 따라, 어떤 일이 당신이 머리와 물 시뮬레이션처럼 비싸지에 대해 생각하지 않을 수도있다"고 덧붙였다." 뮤직 비디오는 그래서 당신은 아주 가까운 배달까지 최종 이미지를보고하지 않는, 빠른 처리 및 애니메이션 속도가 느린 과정이다. 클라이언트 측에서 많은 신뢰가 필요합니다.”
또 다른 잠재적 인 함정은 자신의 시각적 브랜딩을 우회 할 위험이 있으며, 이로 인해 매체 테스트를 주저하는 일부 뮤지션이 방해받을 수 있습니다. Urbina가 지적했듯이 신흥 아티스트의 예산이 적 으면" 다음 애니메이션은 기록 검역 홈 비디오 자료보다 더 많은 비용이 될 것입니다. 또한 떠오르는 스타는 일반적으로 자신의 개인 브랜드와 이미지를 포지셔닝하기를 원하므로 Gorillaz와 함께하고 남은 커리어 동안 애니메이션을 유지할 생각이 아니라면 실제 얼굴을 보여주고 싶을 것입니다. "
그럼에도 불구하고 2020 년에는 주류 아티스트들이 더 실험 할 의향이있는 것 같습니다. 예를 들어, Lipa의 앞서 언급 한 Hallucinate 는 팬들이 소비 할 수있는 신선한 제품을 제공하는 동시에 팝 스타가 다채로운 물리 거부 만화 돋보기를 통해 장난스럽고 활기찬 성격을 보여줄 수 있도록합니다. (연말에 Lipa는 Physical 에 대한 비디오에서 애니메이션 세그먼트를 탐색 했으며 최근 에 출시 될 Club Future Nostalgia 리믹스 앨범 의 모든 트랙에 애니메이션 뮤직 비디오를 출시 할 계획이라고 발표 했습니다 .)
그러나 Lipa가 유일한 실험은 아닙니다. " 우리는 음악가, 관리자 및 해당 레이블도 같은 형식으로 더 많은 실험을하기 시작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비주얼'과 가사 비디오, 너무, "Urbina는 말한다." - 때로는 가수 - 애니메이션은 우리가 모든 것을 처음부터 만들 필요가 대부분 때문에, 그 달콤한 시간이 걸리는 공예는하지만 과정이 흥미 진진한 모험과 결과는이 세상 밖으로있다."
트렌드가 조만간 둔화되는 것 같지는 않지만 Covid- 19 가 세계의 백미러 에 등장하면 애니메이션 뮤직 비디오가 계속해서 인기를 끌지 , 아니면 유행병의 여파로 스타일이 약해 질지는 확실하지 않습니다. 뮤지션들이 붐비는 프로덕션 스튜디오와 영화 세트로 다시 돌아갈 때 일부는 이미 시작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지금은 사업이 호황을 누리고 있습니다. Anderson과 Venturia Animation Studios는 제작중인 애니메이션 뮤직 비디오를 다수 보유하고 있으며, 다른 애니메이터들은 뮤지션 프로젝트에 관대하게 예약했다고보고합니다.
업계의 많은 사람들이 음악 산업에서 애니메이션의 미래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 나는 그것이 스틱 바란다"앤더슨은 말한다." 애니메이션 아티스트와 프로듀서의 많은에 대한 알 수없는 약간이다. [사람]은 실사 나 애니메이션 등 자신의 차선에 머물러 있습니다. 이로 인해 선이 약간 흐려지기를 바랍니다. 우리는 정말 서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멋있게' 카테고리의 다른 글
'TikTok 유명'이 실제로 돈을 벌 수 있습니까? (0) | 2020.08.18 |
---|---|
내 몸무게 눈감아 연휴 때는 다이어트 간식 (0) | 2020.08.18 |
틱톡의 언어 (0) | 2020.08.18 |
커피는 우리에게 좋거나 나쁜가? 여기에 증거가 있습니다 (0) | 2020.08.18 |
왜 우리 모두 살이 찌지 않고 많이 먹는 그 친구가 있습니까? (0) | 2020.08.18 |
댓글
이 글 공유하기
다른 글
-
'TikTok 유명'이 실제로 돈을 벌 수 있습니까?
'TikTok 유명'이 실제로 돈을 벌 수 있습니까?
2020.08.18 -
내 몸무게 눈감아 연휴 때는 다이어트 간식
내 몸무게 눈감아 연휴 때는 다이어트 간식
2020.08.18 -
틱톡의 언어
틱톡의 언어
2020.08.18 -
커피는 우리에게 좋거나 나쁜가? 여기에 증거가 있습니다
커피는 우리에게 좋거나 나쁜가? 여기에 증거가 있습니다
2020.08.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