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보건부 장관 인 Matt Hancock은 사회적 거리두기 조치를 무시하는 젊은이들이 최근 영국의 사례 증가의 원인이되었으며, 젊은 성인은 다른 사람들보다 발병률이 더 높다고 말했습니다.
공중 보건 프랑스는 바이러스가 특히 20 세에서 39 세 사이의 젊은 성인들 사이에서 반복적으로 퍼지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새로운 사례의 약 40 %가 8 월 말 스페인에서 같은 연령 그룹에 속했습니다.
전문가들은 3 월 대유행이 시작된 3 월보다 입원률이 낮게 유지 된 이유 일 수 있지만 바이러스 확산을 억제하고 수천 명이 사망하는 두 번째 물결을 예방하는데도 우려된다고 말합니다.
몇몇 청년들은 유로 뉴스에 그들 사이의 사회적 거리감을 반드시 존중하지는 않지만 더 심각한 버전의 바이러스에 감염 될 위험에 처한 사람들을 조심 해야 한다고 말했다 .
그러나 전문가들은 바이러스가 젊은 성인들에게 퍼지게하면 사례 수가 증가하고 결국 입원이 증가 할 것이라고 경고합니다.
COVID-19는 젊은 성인에게 어느 정도까지 위험합니까?
COVID-19로 인해 "심각한 병에 걸리거나 심지어 죽을 수있는"젊은이들이 있다고 고 위협 병원체 팀을 이끄는 역학자 인 WHO 유럽의 Richard Pebody 박사는 강조합니다.
3 월 초부터 프랑스의 중환자 실에있는 20 ~ 40 세 청년 1,000 명 이상이 프랑스 중환자 실 전체의 5 %를 약간 넘는다.
“일반적으로 젊은 사람들은 입원 및 사망 위험이 낮지 만 지속적이거나 만성 증상의 위험이 훨씬 더 높은 것으로 보입니다.”라고 Edinburgh 대학의 소아 감염증 위원장 인 Debby Bogaert 교수가 말했습니다.
"장기 COVID 증상의 위험에 처한 사람이 누구인지는 잠시 아직 알려지지 않았지만 현재 데이터에 따르면 젊고 건강하고 활동적인 세대는 아끼지 않습니다."
King 's College London 팀의 최근 응용 연구에서 발표 된 결과에 따르면 COVID-19 환자 30 만 명 중 6 만 명은 3 개월 이상 지속되는 증상을 보였으며 영국 관리들이 우려하고 있다는 사실을 인정했습니다.
핸콕은 의회 성명에서 "6 개월 후에도 여전히 많은 사람들이 만성 피로, 근육통 및 호흡 곤란을 겪고 있습니다. 이전에는 건강하고 건강한 사람들이 거의 기능 할 수 없게되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Euronews는 겉보기에 경증 또는 중등도의 COVID-19를 앓은 후 빈맥과 피로를 포함한 증상이 반복적으로 발생한다고 말했습니다 .
젊은이들은 다른 사람들에게 바이러스를 퍼뜨립니다.
많은 전문가들은 바이러스가 인구에 계속 퍼짐에 따라 젊은 성인들 사이에서도 사례 수가 증가하면 입원률이 높아지고 결국 사망자가 발생할 것이라고 우려합니다.
스페인과 프랑스는 주로 젊은 성인들 사이에서 몇 주 동안 사례가 증가한 후 입원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Bogaert 교수는“특히 증상이 전혀 없거나 거의없는 젊은 사람들을 통해 지역 사회 확산이 전반적으로 증가함에 따라 접촉과 새로운 사례를 추적하는 것이 더 어려워 져 더 많은 확산을 억제 할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가장 효과적인 격리를 위해 커뮤니티 수는 가능한 한 낮아야합니다."라고 그녀는 덧붙였습니다.
친구들과 사교하는 청년들은 종종 노인들보다 더 많은 접촉을 가지고있을뿐만 아니라 양성 사례와 접촉했을 수있는 사람들을 격리하고 테스트하는 것을 더 어렵게 만듭니다.
세계 보건기구 (WHO)는 젊은이들을 비난하는 것이 아니라 대응에 참여시키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습니다.
페 바디 박사는 "청소년에 대한 우리의 메시지는 재미 있지만 현명합니다. 친구와 연결하되 안전한 거리에 있고 대규모 그룹이 아니므로 바이러스가 퍼질 기회를주지 않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WHO의 유럽 지역 책임자 인 Hans Kluge 박사는 코로나 바이러스가 젊은 성인에서 노인으로 전염 될 가능성이있는 "긴 꼬리를 가진 토네이도" 라고 말했습니다 . 그는 "아무도 무적이지 않다"고 강조했다.
젊은 성인이 인구 면역에 기여할 수 있습니까?
전염병 초기에 일부 전문가들은 바이러스가 지역 사회를 통해 확산되도록하면 면역이 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종종 전문가들이 인구 면역에 대해 이야기 할 때 백신을 투여하는 것입니다.
Bogaert 교수는 "군단 면역 전략은 성공할 가능성이 낮으며, 무리 면역 상태에 도달 할 수 있는지 여부를 아무도 모르기 때문에 위험한 길을 택할 수도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경미한 감염, 무증상 감염 및 중증 질병을 앓은 대부분의 COVID-19 환자는 재감염에 대한 보호를 제공하는 일정 수준의 면역 반응을 나타냅니다. 그러나 그것이 얼마나 강하고 얼마나 오래 지속될지는 모릅니다."라고 Dr. Pebody.
그는 "안전하고" "효율적으로"전 세계 인구의 65-70 %가 바이러스에 면역이되는 유일한 방법은 백신을 이용하는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