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엇을 추측하십시오 : 과민성 대장 증후군은 실제로 음식 과민성에 의해 유발 될 수 있습니다


과민성 대장 증후군은 수백만 명의 사람들에게 고통을 안겨주지만, 이제 과학자들은 문제의 원인을 파악할 수있는 빠르고 효과적인 방법을 찾았다 고 믿습니다.

화장실아라 다 사진 / 셔터 스톡위경련, 팽만감, 변비가 자주 발생한다면 과민성 대장 증후군을 앓고있는 20 %의 사람들 중 하나가 될 수 있습니다. IBS 의 증상은 설사와 가스를 포함하여 배탈 의 증상 과 유사하지만 몇 개월 또는 몇 년 동안 지속될 수 있습니다. 일부 사람들 은 IBS에 대한 자연 요법이 어느 정도의 완화를 가져다 준다는 사실을 발견 하지만, 과학자들은 근본적인 원인이 식품 민감성 일 수 있으며 식별 및 치료가 어려울 수 있음을 확인했습니다.

음식 알레르기를 글루텐과 자동으로 연관시킬 수 있지만 IBS를 가진 많은 사람들에게 범인은 FODMAP 식품 (발효 성 올리고당, 이당류, 단당류 및 폴리올) 에서 발견되는 일종의 장쇄 탄수화물 입니다. 소장은 이러한 음식을 처리하기가 어렵고 대장에 도달하면 박테리아 생성을 유발하여 과민성 대장 증후군과 관련된 경련, 팽창 및 기타 소화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FODMAP 식품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 밀, 호밀 및 일부 채소에서 발견되는 올리고당 류 (예 : 프 럭탄)

  • 콩류와 콩류에서 발견되는 갈 락토 올리고당

  • 이당류 : 우유 및 요구르트와 같은 유제품에서 발견되는 유당

  • 단당류 : 예 : 꿀, 일부 과일 및 과일 주스에서 발견되는 과당

  • 폴리올 : 예 : 일부 과일 및 채소에서 발견되는 소르비톨 및 만니톨

음식 민감성의 문제를 해결하는 것은 간단 해 보이지만 낮은 FODMAP 식단을 따르기 만하면됩니다. 실제로 어떤 음식이 당신에게 영향을 미칠 수 있는지 정확히 식별하는 것은 매우 길고 복잡한 과정이며, 탐색은 일반적으로 매우 제한적인 식단으로 시작됩니다. 먼저. 이것들은 IBS를 가진 사람들이 피하고 싶어 할 FODMAP 식품들입니다 . 그러나 이제 예일 대학의 과학자 팀이이 과정을 가속화 할 방법을 찾았습니다.

BMJ Open Gastroenterology 저널에 발표 된 연구 에서 팀은 각 개인의 문제 식품을 매우 정확하게 식별하는 테스트의 한 형태 인 백혈구 활성화 테스트를 사용했습니다. 자원 봉사자들은 특정 음식을 제거하는 개별 식단을 따랐습니다. 그런 다음 연구원들은 IBS를 관리하기 위해 더 전통적인 다이어트 기술을 따르는 자원 봉사자의 결과와 비교 한 결과에 놀랐습니다.

예일대 학교 의과 대학 소아과 및 의학 조교수 인 수석 연구원 Ather Ali가 그 이유를 설명했습니다.

"우리는 이와 같은 결과를 기대하지 않았습니다 "라고 Yale News에 말했습니다 "테스트와 일치하는 식단을 섭취 한 사람들은 가짜 식단을 섭취 한 사람들보다 훨씬 더 잘했습니다." 개별 식단을 따르는 그룹은 시작 후 4 주와 6 주 모두 팽만감과 위경련과 같은 증상이 크게 개선되었다고보고했습니다.

알리 박사는 더 많은 연구가 필요하다고 지적합니다.

"이러한 흥미로운 결과를 더 크고 다양한 샘플에서 복제 할 수 있다면 종종 매우 실망 스러울 수있는 상태를 치료하는 또 다른 방법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그는 말했다. "그것은 쇠약해질 수 있으며 환자들은 종종 그것에 대한식이 요법을 찾고 있습니다."

성공한다면이 접근 방식은 IBS를 관리하는 새로운 방법을 예고하여 수천 명의 환자에게 안도감을 줄 수 있습니다.

 

엘리자베스 만네

엘리자베스 만네

Elizabeth Manneh 는 주로 의료, 디지털 건강 및 기술, 건강 및 웰빙에 중점을 둔 프리랜서 작가입니다. 그녀의 작품은 Readers Digest, MSN, AOL, The Family Handyman 및 Paysa에 소개되었습니다. 은퇴 한 초등학교 교장이자 교육 컨설턴트 인 Manneh는 교육과 학습에 대한 지속적인 열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녀의 웹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 Elizabeth Manneh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