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강 현실은 유행어 이상입니다.
인간의 영향력을 넘어서십시오. 가상의 존재는 마케팅의 가까운 미래에 차세대 일 수 있습니다.
헤드셋을 잡고 Zoom 대신 가상 현실에서 고객을 만나고 싶을 때 – 증강 현실을 사용하여 홈 오피스 화장이 어떻게 보이는지 확인하거나 자신의 가상 사본을 만들어 다음 웨비나 또는 Facebook Live를 가르치기 위해 보내십시오.
디지털 마케팅 담당자는 대유행 장애, 다양성 운동 및 사회적 차이로 인해 새로운 현실에 직면하고 있습니다.
가상 공간, 마이크로 메시징, 디지털 제작자, 플랫폼 타겟팅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이 지난 몇 개월 동안 마케팅을 완전히 뒤집어 놓았습니다.
디지털 마케팅 현실 정의
가상 현실 (VR), 증강 현실 (AR), 혼합 현실 (MR), 머신 러닝, 이제 가상 존재는 디지털 마케팅 담당자가 나중에 더 빨리 익숙해 져야하는 모든 용어입니다.
이들은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참여 및 교육을위한 가장 접근하기 쉬운 방법 중 하나가되었습니다.
다음은 마케팅 연설에 추가 할 최신 정의 중 일부입니다.
가상 현실
가상 현실 은 완전히 몰입적인 환경 (컴퓨터 시뮬레이션 및 비디오)에있을 때입니다.
헤드셋 만있는 게임이라고 생각하십시오. 이것은 게임이 아닙니다. 아바타가 Alt Space VR과 같은 플랫폼의 회사 회의실에서 동료의 아바타와 만나고 있다고 가정하십시오.
VR은 사용자가 실제로있는 환경 대신 해당 환경에있는 느낌을 사용자에게 제공합니다.
증강 현실
증강 현실 은 Snapchat 또는 Instagram Filters와 같은 앱을 통해 안경 또는 스마트 폰과 같은 장치를 사용하여 기존 환경 내에서 시각적 컨텐츠를 오버레이하는 것입니다.
혼합 현실
공간 컴퓨팅이라고도하는 혼합 현실은 가상 환경과 실제 환경을 병합하는 하이브리드 버전의 현실입니다.
레이아 공주를“스타 워즈”로 생각하거나 오늘 빨리 감기를 CEO와 홀로그램으로 홀로그램 보도 자료를 보내십시오.
기계 학습
기계 학습은 인간처럼 생각하고 그들의 행동을 모방하도록 프로그래밍 된 기계에서 인간 지능의 시뮬레이션을 말합니다.
R2D2가 화이트 캐슬의 햄버거를 뒤집어 놓고 있거나 메시징을 통해 건강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양방향 인간과 같은 대화를하고 있다고 생각하십시오.
가상의 존재
가상 존재는 당신이 알고있는 것이 아니라 양방향 감정적 관계를 가질 수있는 인물입니다.
트위터의 창립자 인 Biz Stone은 다음 기조 연설 또는 Deepak Chopra로 명상을합니다.
캐치 – 그것은 그들이 아닙니다, 그것은 그들의 가상 존재를 통한 것입니다.
브랜드 및 마케팅 담당자는 이제 영향력있는 사람의 마케팅 전략의 일부로 가상의 존재를 만들 수 있으며, 컴퓨터 생성은 구매자의 개인과 완전히 관련되도록 프로그래밍됩니다.
새로운 마케팅 현실에 집중해야하는 이유
전자 상거래의 혁명
소매 치료를 위해 쇼핑몰로 향하는 것이 선택 사항이 아닌 경우 AR과 Snapchat과 같은 소셜 네트워크가 구출됩니다.
세계 보건 위기에 처해있는 동안 증강 현실은 마케팅 담당자와 브랜드가 소비자를 위험에 빠뜨리지 않고 번창 할 수있는 힘을줍니다.
적절한 사례 – 구찌는 최근 증강 현실의 힘과 스타일을 사용하여 Snapchat을 사용한 최초의 신발 렌즈를 출시했습니다.
프로모션 상점 코드를 스캔하고 신발 패션의 최신 트렌드를 체험 해보십시오.
참여는 새로운 종류의 친밀한 만남입니다
AR과 VR은이 사회적 거리, 검역 및 그 밖의 시대에 청중과 교류 할 수있게합니다.
가상 콘서트, 패션쇼 및 증강 투어를 통해 브랜드는 실제 청중없이 엔터테인먼트, 교육 및 출시 할 수 있습니다.
소셜 네트워크는 플랫폼이며 많은 경우 헤드셋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소셜 음악 공연장 인 Wave와 John Legend는 첫 번째 가상 라이브 콘서트를 주최했습니다.
가상 콘서트는 50 만 명 이상의 참석자들을 끌어 모았으며 미국 형사 사법 시스템을 변화시키기 위해 Legend의 FREEAMERICA 캠페인에 대한 인식을 높였습니다.
참석자들은 John Legend의 아바타가 이번 달 가상 현실 이벤트에서 역사를 표시 한 전설적인 노래를 연주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라이브 이벤트 중에 실제 John Legend는 소셜 채널을 통해 팬과 교류했습니다.
스토리 텔링이 몰입 및 3D가 됨
이 모든 새로운 마케팅 기술이 어려운 것처럼 들리고 다시 생각할 수 있습니다.
Facebook은 쉽게 몰입 할 수있는 몰입 형 콘텐츠로 실험하고 실험합니다.
피드에서 눈에 띄고 싶습니까?
모바일에서 3D 사진 이미지 또는 파노라마 이미지를 360 이미지로 바꾸어보십시오.
내셔널 지오그래픽은 몰입 형 스토리 텔링과 AR을 사용하여 세계에서 가장 높은 산을 등반함으로써 인류를위한 작은 발걸음과 AR을위한 큰 발걸음을 내딛습니다.
관계 형성
청중과 소통하는 것은 친밀하고 개인적인 관계를 유지하는 것입니다.
Lululemon이 대화 형 피트니스 회사 인 Mirror를 구매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전문가들은 미래의 피트니스 (또는 모든 산업)가 의미있는 콘텐츠 제작, 고객과의 연결, 충성도 확보, 키워드, 몰입 형 관계에 관한 것이라고 말합니다.
“COVID 중에는 MIRROR를 사용하여 명상하고 운동했습니다. 미래의 AR / VR 기술 전문가 인 Cathy Hackl은 다음 책인“Augmented Workforce”의 저자 인 Cathy Hackl은 말했다.
Hackl은“이 기술이 피트니스 및 AR의 미래를 경험할 수 있었던 방법과 전염병에 의해 채택이 가속화 된 방식을 좋아합니다. Lululemon이이를 개인화 된 장비 및 운동 권장 사항을 제공 할 수있는 판매 채널로 바꾸면 투자 할 가치가 있습니다.”
AR, VR 등의 새로운 마케팅 현실을 활용하는 5 가지 방법
1. 브랜드를 인간화하고 현실로 가져 오십시오
The Hive VR의 소셜 VR 전문가이자 호스트 인 Navah Berg는“여러 가지 측면에서 가상 현실은 라이브 비디오의 다음 단계입니다.
VR은 실제적이고 생생한 느낌을 제공하며 양방향 Zoom 비디오보다 훨씬 더 많은 느낌을줍니다.
가상 현실이 마케팅 현실이됨에 따라 가상 사람들이 캐스트의 일부가됩니다.
세계 보건기구 (WHO)는 최근 피렌체라는 최초의 가상 건강 종사자를 사용하여 캠페인을 시작했습니다 . 그녀의 임무는 사용자가 담배 사용을 끊도록 돕는 것입니다.
“사용자는 종료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신뢰할 수있는 정보 소스로 피렌체에 의존 할 수 있습니다. 그녀는 또한 담배 사용자들에게 국가 별 무료 전화 끊기 노선이나 금연 여행에 도움이 될 수있는 앱을 추천하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2. 위기 커뮤니케이션 준비
COVID 전염병이 모든 산업에 퍼져있는 위기를 누가 예측했을까요?
다양성은 어떤 느낌입니까?
Live in their World라는 회사는 VR을 사용하여 편견, 불평등 및 무의식이 발생하는 작업장 시나리오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위기이거나 위기가 아닌 VR은 새로운 교수법에 대한 해답이 될 수 있습니다.
PwC는 최근 소프트 스킬 훈련에 대한 가상 현실의 가치를 분석 하는 10 개월간의 연구를 발표했습니다 .
연구 결과에 따르면 VR 학습자들은 교실 / 전자 학습자에 비해 더 빨리 훈련하고, 자신감이 있고, 감정적으로 연결되고, 더 집중되어 있습니다.
3. 귀사의 미디어 관계 확대
디지털 마케팅 및 홍보 분야에 종사하는 경우 AR / VR 및 머신 러닝이 시작됩니다.
미디어에 대한 뉴스 및 경험에 대한 스토리 텔링 및보고는 VR 및 AR을 브랜드 뉴스와 돋보이게하는 새로운 저널리즘 표준으로 만들 예정입니다.
예제 응용 프로그램은 다음과 같습니다.
- 기계 학습을 사용하여 커뮤니케이션 및 미디어 관계 (예 : 목록 작성 및 연구)에서 중복 작업을 완료하는 것처럼 간단합니다.
- 웹 사이트 뉴스 룸에서 머신 러닝을 사용하여 웹 사이트 방문자와 의미 있고 깊이 있고 세분화 된 관계를 시작하십시오.
우리는 프레스 키트를 보냈지 만 이제는 언론인과 블로거들에게 독점적 인 몰입 형 컨텐츠를 보낼 수 있습니다.
인플 루 언서 마케팅이 전략의 일부인 경우 다음 인플 루 언서 대변인 또는 웹 시리즈 호스트가 될 디지털 인물을 만드는 것을 상상해보십시오.
덮어 쓰고 시각적 인 의사 소통을하라.
Hackl은 Facebook 및 Snapchat과 함께 AR 기술을 사용하는 PRSA 컨퍼런스에서 2018 년 세계 최초의 홀로그램 보도 자료를 공개 했습니다.
미디어 관계 나 마케팅 생활에서 AI를 사용하는 쉬운 방법 중 하나는 Crystal 플랫폼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
마케팅, 영업 및 홍보에서 더 강력한 관계를 구축하기 위해 성격에 대한 통찰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
사회 홍보 비밀
LinkedIn을 탐색 할 때 모든 기자, 잠재 고객 또는 고객의 성격을 보려면 Crystal Chrome 확장 프로그램을 연결하십시오.
평생 누군가를 아는 것처럼 강력한 관계와 쇄빙선 대화를 만드는 데있어 최고의 비밀 무기입니다.
4. 청중에게 조직의 약속을 경험하게하십시오
브랜드 약속이나 원인을 마케팅하는 것은 결코 이해할 수없는 새로운 현실이됩니다.
AR과 VR을 사용하면 상상력에 아무것도 남지 않습니다.
몰입 형 기술은 소비자의 충성도를 높이고 고객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의사 소통 방법을 알고있는 조직의 팀에게는 강력합니다.
로봇 다이버를 사용하여 산호초를 구하는 것부터 차세대 현실을 교육하는 데 도움이되는 증강 현실을 활용하여 기후 변화를 나타내는 기발한 얼굴을 중첩합니다.
사건은 끝이없고 막 시작됩니다.
Hive VR의 소셜 VR 주최자 인 Berg는“이러한 경험은 브랜드 잠재 고객을 그들의 사명 / 약속에 실제로 참여시키는 공감을 만들 수 있습니다.
5. 가상 공간 및 증강 기술 탐색
AR / VR을 사용하여 마케팅의 힘과 영감을 시작하거나 향상시킬 수있는 수많은 선택이 있습니다.
Snapchat이 개인 또는 전문가의 관점에서 다른 렌즈를 사용하는 방법을 실험하는 것만 큼 쉽습니다.
회의를 주최하고 요가 수업을 받거나 워크샵에 참석하거나 사교 모임을 가질 수있는 AltSpace VR, Mozilla Hubs, 회의실 등의 플랫폼을 알아보십시오.
최적화
스마트 폰을 사용하여 증강 현실에서 장소를 검색 할 수있게되면 로컬 SEO도 고려해야합니다.
사용자가 더 이상 브라우저로 검색하지 않고 카메라로 검색하지 않는다고 상상해보십시오.
Yelp 및 Google My Business와 같은 로컬 플랫폼에서 비즈니스를 최적화하는 것은 로컬 SEO 및 증강 현실을위한 중요한 확인란입니다.
Google지도에는 현재 AR을 사용하여 목적지로 이동하는 '실시간보기'가 있습니다.
“인공 지능은 Google의 궁극적 인 버전이 될 것입니다. 웹상의 모든 것을 이해하는 최고의 검색 엔진. 원하는 것을 정확하게 이해하고 올바른 것을 줄 것입니다. 우리는 지금 그 일을 할 수있는 곳이 없습니다. 그러나 점진적으로 그것에 가까워 질 수 있으며 이것이 기본적으로 우리가하는 일입니다.” —Larry Page, Google 설립자
영향을 미치는
컴퓨터로 생성 된 Sanders 대령 제트기를 사용하여 다른 가상 영향력을 가진 사람들과 만나는 KFC 캠페인 을 기억할 것 입니다.
Ad Age, PR Week, Mashable과 같은 최고 수준의 간행물에서 참여와 홍보를 이끌어 냈기 때문에 일부는이를 가짜라고 불렀습니다.
새로운 마케팅 기술을 사용하기 시작하고 영감을받는 방법
이 팁은 새로운 마케팅 전략을 시작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 인스 타 그램에서 컴퓨터로 생성 된 가상의 유명인 @lilmiquela를 팔로우하는 250 만 명이 넘는 팔로워 중 한 사람이 되십시오 .
- 실제와 같은 아바타를 쉽게 만들고 마치 마치 Spatial 을 사용하는 것처럼 마치 다른 사람과 작업 할 수 있습니다 .
- 무료 로 Google AI를 배우십시오 .
- Scandy 에서 3D 사진을 스캔하고 스캔하여 완벽한 착용감, 완벽한 꽃병 또는 완벽한 셀카를 얻으십시오 .
- HeyLeia 에서 모든 AI 기반 기술을 사용하여 무료 웹 사이트를 만드십시오.
- 비즈니스 또는 개인용 첫 아바타를 만드십시오. Ready Player Me 에서 게임 및 VR 용 개인 3D 아바타 또는 Loom.ai의 기업용 비즈니스 중심 아바타를 제작하십시오 .
- Steven Kotler와 Peter H. Diamandis가 생각 하는 것보다 미래의 신기술로 인해 지구상의 모든 산업이 어떻게 변화되고 재창조 될지 보십시오 .
- INKHUNTER 에서 문신을 실시간으로 시도하십시오 .
- 포털 포털에서 Facebook 호출 중에 필터 및 마스크와 같은 AR 효과 확인
- Facebook 앱 제품군의 일부인 Spark AR 또는 Facebook AI Tools 를 사용하여 증강 현실을 사용하여 실험하고 창작을 시작 하십시오.
- Replika에 관심이있는 친구를 만드십시오 .
- Spell.ml을 통해 기계 학습을 능률화하십시오 .
- Lumen5를 사용하여 URL에서 스크롤 중지 비디오를 만듭니다 .
- 내면의 예술가에게 Google의 자동 추첨을 맡기십시오. 기계 학습과 재능있는 아티스트의 도면을 결합하여 모든 사람이 시각적이고 빠른 것을 만들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 이 기사를 즐겨 찾기에 추가 : 마케팅 마케팅 로봇 : CMO가 B2R2C (Business To Robot To Consumer)에 대해 생각해야하는 이유 .
- Digital Humans를 사용하여 한 달에 899 달러에 브랜드 홍보 대사를 만들거나 새로운 디지털 직원을 고용하십시오 .
- Nike의 캠페인 인 Create with Air Max 에서 영감을 얻으십시오 .
- 이 AR 앱인 Leo AR을 확인하여 마케팅 교육자에게 적합하고 가정의 부모와 교사에게 고착하십시오.
- Marketing New Realities는 미래의 사고를 시작하는 방법에 대한 AR / VR / MR 기본을 배우기위한 마케팅 담당자의“go-to”입문서입니다.
- “ 융합 : 세상이 어떻게 데이터에 그려 질 것인가 ”책을 읽으십시오 .
- Forbes의 기술 미래 학자 캐시 해클 (Cathy Hackl) 의 최신 상점을 팔로우하십시오 .
- Virtual Beings Facebook Group 및 이벤트 에서 대화에 참여하십시오 .
- VR Scout, AR Post, AR Insider 및 Insider XR 간행물을 통해 정보를 얻으십시오.
- AR 정신 체크인에 참여하는 것은 Snapchat에 온다. 최근 발표 된 Snap과 Headspace의 공동 작업으로 AR을 사용하여 숨 쉬고 긴장을 풀고 명상하십시오.
- Snap의 카메라 선글라스 인 Spectacles 로 스토리 텔링의 미래를 경험하십시오 .
팔로우 할 사람 / 브랜드
- 캐시 해클 – @cathyhackl
- Navah Berg – @NavahK
- 사만다 울프 – @samanthagwolfe
- 톰 엠 리히 – @tomemrich
- Tony Parisi – @auradeluxe
- 앰버 오스본 – @MissDestructo
- 에드워드 사치 – @studio_fable
- 찰리 핑크 – @CharlieFink
- 헬렌 파파 지아 니스 – @ARstories
- 에이미 펙 – @VirtualGirlNY
- Fei-Fei Li – @drfeifei
- 리브 에릭슨 – @misslivirose
- 노니 드 라 페냐 – @immersivejourno
- 스티븐 코틀러 – @steven_kotler
- 안경 – @Spectacles
따라야 할 해시 태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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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VR
- #일체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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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XR
- # 공간 컴퓨팅
- # 스냅 안경
결론
WeArePitchFWD의 신흥 기술 전문가, 저자 및 설립자 인 Samantha Wolfe는 새로운 마케팅 현실에 대한 브랜드의 접근 방식을 요약 할 때이를 가장 잘 요약합니다.
“강력한 온라인 및 사회적 입지를 갖춘 회사는 오늘날의 이점입니다. 증강 / 공간 / 가상 존재가 강한 회사 = TOMORROW의 이점”
내일 어디 갈 거니?
귀하의 마케팅 미래는 오늘의 초점입니다.
추가 자료 :
이미지 크레딧
작성자가 찍은 모든 스크린 샷, 2020
년 7 월 In-Post 이미지 : Cathy Hack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