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상 보는 회사 로고에 숨겨진 메시지
항상 보는 회사 로고에 숨겨진 36 개의 메시지
앤디 시몬스
모건 쿠톨로
켈리 브라이언트
Apple, Amazon, Baskin Robbins 및 Toblerone의 공통점은 무엇입니까? 그들의 로고는 각각 믿을 수없는 코드를 숨 깁니다.
배스킨 라빈스
우리가 생각한 것 : 누가 신경을 쓰느냐 ... 아이스크림이야!
잘못된! 얼굴을 채우는 동안 회사가 1953 년에 제공하기 시작한 풍미의 수에서와 같이 이니셜의 31 개를 놓쳤습니다. 매월 매일 하나씩.
아마존
우리가 생각한 것 : “amaz”라는 글자 아래의 미소는 CEO Jeff Bezos가 회사가 움직이는 모든 상품에 웃고있는 모습을 묘사합니다.
잘못된! 화살표는 Amazon에서 가질 수있는 A부터 Z까지 다양한 항목을 방송합니다. 이것들은 당신이 잘못 발음 할 가능성이 가장 높은 유명한 회사 이름 입니다.
사과
우리가 생각한 것 : 그들은 지식의 나무에서 나온 열매를 상징하는 물린 사과 인 성경을 찢었습니다.
잘못된! 디자이너는 규모에 대한 물린 자국을 만들었으므로 작은 로고는 여전히 체리가 아닌 사과처럼 보일 것입니다.
FedEx
우리가 생각한 것 : 솔직히 FedEx 라고만 생각했습니다.
잘못된! 다시 E와 x 사이의 공간을보십시오. 예, 앞쪽을 가리키는 화살표입니다. 아마도 빠른 배송을 제안하는 것 같습니다.
Toblerone
우리가 생각한 것 : 음… 초콜렛 산…
잘못된! 이봐, 그 곰이 초콜릿 산 옆에서 뭐하고 있니? 토 블로 네의 원래 고향 인 스위스 베른의 공식 상징입니다. 이 잘 알려진 회사 의 매력적인 기원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
작은 골짜기
우리가 생각한 것 : 누군가가 멋져 보인다고 생각했기 때문에 E는 옆에있었습니다.
잘못된! Michael Dell은 회사의 목표가 "세계를 귀에 기울이는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그래서 그는 E로 시작했다고합니다.
위키 백과
우리가 생각한 것 : Wikipedia 사람들은 정보 수집에 너무 바빠서 로고를 완성하는 것을 잊었습니다.
잘못된! 다양한 언어의 문자가있는 퍼즐 조각으로 만들어진 미완성 지구본은 이동 정보 포털이 되겠다는 회사 사명의 "불완전한 성격"과 사용자 제출을 기반으로 구축 된 사이트가 결코 완전 할 수 없다는 사실을 나타냅니다.
썬 마이크로 시스템즈
우리가 생각한 것 : "U는 Sun 제품을 구입해야합니다."에서와 같이 많은 U.
잘못된! 로고를 돌리면 태양은 항상 거기에 있습니다.
토 스티 토스
우리가 생각한 것 : "i"위에있는 점은 로고에 팝 컬러를 제공하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잘못된! i 위에있는 점은 실제로 살사 한 그릇입니다. 두 개의 t는 사람이고 그 사이에있는 노란색 삼각형은 칩입니다. 맛있는 간식을 나누기 위해 함께 모인 사람들을 나타내야합니다.
친선
우리가 생각한 것 : 로고에는 집을 청소하고 더 이상 사용하지 않는 물품을 기부하는 것이 얼마나 기분이 좋은지 알려주는 웃는 얼굴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잘못된! 얼굴은 실제로 로고 하단에 나타나는 '선의'라는 단어에서 g의 더 큰 버전 일뿐입니다.
뚜르 드 프랑스
우리가 생각한 것 : 노란색 원은 태양을 나타냅니다.
잘못된! 노란색 원은 실제로 자전거 바퀴입니다. “tour”의“R”은 사람이고“tour”의“O”는 뒤쪽 자전거 바퀴입니다.
런던 심포니 오케스트라
우리가 생각한 것 : 세 글자로 된 약어는 멋진 스크립트 글꼴로 작성되었습니다.
잘못된! 로고는 London Symphony Orchestra의 약자 일뿐만 아니라 오케스트라 지휘자를 나타냅니다. “L”과“O”는 그의 팔입니다. 우리는 이 유명한 그림들이 숨겨진 메시지를 숨기고 있다는 것을 전혀 몰랐을 것입니다 .
웬디스
우리가 생각한 것 : Wendy는 어떻게 그 땋은 머리에 그런 바운스를 얻습니까?
잘못된! 우리가 봤어야했던 것은 웬디의 블라우스 깃에 숨겨져있는 비밀 단어 입니다. 자세히 살펴보면 구식 상단에 스크롤되는 "엄마"라는 단어를 볼 수 있습니다. 음식에 집에서 만든 느낌을 증명하려는 체인의 노력에 고개를 끄덕입니다. 좋아하는 패스트 푸드 점의 첫 번째 위치를 확인하세요.
LG
우리가 생각한 것 : L과 G는 웃는 얼굴, 아마도 행복한 LG 고객 의 얼굴로 영리하게 구성되었습니다 .
잘못된! 독수리 눈을 가진 사람들은 머리를 옆으로 기울이면 웃는 얼굴이 실제로 Pacman의 수정 된 버전처럼 보입니다. 아마도 사랑받는 아케이드 게임 캐릭터와 개인 기술의 초기 시대에 대한 찬사일까요? 젊은 기업 일 때 회사 로고가 어떻게 생겼는지 확인하십시오 .
허쉬 키세스
우리가 생각한 것 : Hershey 's Kisses가 겹치는 두 개 는 실제로 우리가 초콜릿을 크게 갈망하게 만듭니다.
잘못된! 이 로고에는 두 번의 키스가 아니라 세 번의 키스가 포함되어 있으므로주의 깊게 살펴보세요! Kisses에서 K와 I 사이를보고 머리를 왼쪽으로 기울이면 두 글자 사이에 단단히 고정 된 옆쪽 키스가 보입니다.
핀터 레스트
우리가 생각한 것 : 밝은 빨간색 원의 중앙에 대문자 P를 배치하여 여기에서 꽤 잘리고 건조되었습니다.
잘못된! 그들의 서명 "P"는지도 핀의 삽화로도 사용됩니다. CNN 에 따르면 Pinterest 로고 디자이너 중 한 명이 실제 핀의 시각적 효과를 추가하고 싶지 않았지만 최종 모양이 유기적으로 결합되었습니다. 로고에는 숨겨진 메시지 만있는 것이 아니라 어떤 회사 이름에도 비밀 의미가 있는지 알아 내십시오 .
포뮬러 원
우리가 생각한 것 : 이 초기 Formula One 로고를 사용하면 대담한 "F"와 현대적인 붉은 불꽃 모티프가있는 강력한 레이싱 플레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우리는 속도에 대한 필요성을 느낍니다.
잘못된! FedEx 로고가 네거티브 공간을 유리하게 사용하는 방식과 마찬가지로 Formula One도 마찬가지 입니다. 언뜻 보면 검은 색 "F"가 보이지만 가운데를 보면 Formula One의 "1"이 흰색으로 명확하게 나타납니다.
시스코
우리가 생각한 것 : 우리 에게 물어 보면 매우 단순합니다. 네트워킹 회사의 이름은 라인 모티브 아래에서 낮처럼 분명합니다. 쉬워요.
잘못된! 이 로고에는 처음에 눈에 보이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은 것이 있습니다. Canva 에 따르면이 파란색 줄무늬는 전자석과 금문교를 나타내며 Cisco 의 이름을 딴 샌프란시스코에 경의를 표합니다 . 일단 그 선에서 다리를 보면 볼 수 없습니다! 많은 회사 로고가 빨간색 인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
록시
우리가 생각한 것 : 패션 라인의 여성 고객에게 어필하기 위해 장식적인 흰색 하트로 완벽하게 핑크색이고 여성 스럽습니다.
잘못된! Quiksilver의 여성 패션 라인 인이 로고는 실제로 원하는 인구층을 끌어 들이기 위해 디자인되었습니다. 그러나 자세히 살펴보면 훨씬 더 많은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록시의 심장 모양을 형성하기 위해 회전이 퀵실버 로고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브롱스 동물원
우리가 생각한 것 : 기린! 조류! 동물원 여행 날짜를 저장합시다.
잘못된! 브롱스 동물원 다리 '당신이 보는 모두가 두 기린 몇 새들이 있지만, 동물 사이의 부정적인 공간을 체크 아웃 할 때의 나이가 로고는 믿을 수 없을만큼 달콤한'을. 거기에 뉴욕시의 스카이 라인이있어 로고가 더욱 완벽 해집니다. 이 회사 이름 의 매혹적인 기원을 확인하십시오 .
밀워키 브루어스
우리가 생각한 것 : 그것은 그들이 그 공을 잡을 수있는 강력한 훌륭한 야구 글러브입니다.
잘못된! 이 로고는 업데이트되었지만 Milwaukee Brewers는 여전히이 버전을 장비로 판매하고 있으며 팬에게 인기가 있습니다. 아마도 디자인 전문가가 오래된 미트를 제공하지 않았기 때문일 것입니다. 소문자 "m"과 "b"는 창의적인 방식으로 팀의 이니셜을 사용하여 장갑을 형성합니다.
유니레버
우리가 생각한 것 : 유니레버 로고가 회사의 다양한 제품에 어디에나 있다는 점을 감안할 때 , 장식적인 모티브로 형성된 문자 "U"만 보는 것보다 더 깊게 보였을 것입니다.
잘못된! Unilever "U"를 추가로 검사하면 로고는 광범위한 제품 제공과 관련된 기호를 사용합니다. 그것은 회사가 방대한 우산 아래에서 다루는 것을 요약하는 매우 멋진 방법입니다. 1960 년대로 돌아가는 빈티지 건강 광고 를 확인하세요 .
아프리카 어린이 이니셔티브에 대한 희망
우리가 생각한 것 : 아프리카 대륙이 흰색으로 둘러싸여 노란색과 주황색으로 둘러싸여 튀어 나와 있습니다.
잘못된! 예, 로고 에는 확실히 아프리카의 개요가 포함되어 있지만 주황색과 노란색 부분을주의 깊게 살펴보면 의도적으로 배치됩니다. 이 영역에서 어린이와 성인의 실루엣을 식별합니다.
아디다스
우리가 생각한 것 : 소문자 굵은 글씨체로 회사 명을 썼고 , 솔직히 말해서 무엇보다 ' 아디다스 ' 라는 단어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 였습니다.
잘못된! 이러한 대각선 줄무늬는 의미가 있습니다. 그들은 산처럼 보이도록 설계되었으며, 엘리트 운동 선수가 모든 역경에 맞서기 위해 자신을 밀어 붙이는 산의 유형입니다. 여성 아티스트가 일부 회사의 논란이 많은 광고를 수정 한 방법을 확인하세요 .
Beats by Dre
우리가 생각한 것 : Beats by Dre 헤드폰과 스피커 의 뛰어난 음질 은 스스로를 대변합니다. 따라서이 간단한 로고는 소문자 "b"와 브랜드 이름입니다.
잘못된! "b"를 캡슐화 한 원은 실제로 인간의 머리를 나타냅니다. "b"는 헤드폰을 착용 한 사람을 나타냅니다.
피츠버그 동물원 및 PPG 수족관
우리가 생각한 것 : 글쎄, 그것은 예쁜 나무입니다. 그리고 저 새들을보세요!
잘못된! 로고의 네거티브 공간은 엄청난 잠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당신이 보면 피츠버그 동물원 & PPG 수족관 로고 흰색 영역 당신은 고릴라와 눈에 서로 찾고 사자를 찾을 수 있습니다.
Sony Vaio
우리가 생각한 것 : 언뜻보기에 우리는 누군가 " Vaio " 라는 단어에 대한 글꼴을 정말 멋지게 만들고 싶어한다고 생각했습니다 .
잘못된! 원래 모습 뒤에는 의미가 있습니다. 소니는 아날로그와 디지털 기술의 통합을 나타내는 로고를 원했습니다. “V”와“A”는 아날로그 웨이브를 보여주기 위해 그려졌습니다. "I"와 "O"는 바이너리 코드를 나타냅니다. 기술에 익숙하지 않은 사람들에게 바이너리는 1과 0으로 구성된 컴퓨터 언어입니다.
칙필 에이
우리가 생각한 것 : 밝은 빨간색 필기체로 쓰여진 회사 이름을보세요. 귀엽고 작은 나라입니다.
잘못된! 글꼴은 확실히 Chick-fil-A 정체성의 필수 요소가 되었지만 치킨이 "C"에 통합되었습니다. 치킨을 엄격하게 취급하는 패스트 푸드 체인점에 적합합니다. 이름이 바뀌 었다는 사실을 몰랐던 레스토랑을 찾아보십시오 .
IBM
우리가 생각한 것 : 처음에 우리는 IBM 로고가 세계의 원시 컴퓨터 프린터 중 하나, 수평선 등에서 실행 된 경우와 비슷하게 보일 것이라고 가정했습니다.
잘못된! 이러한 수평선은 등호를 상징하며 평등에 대한 IBM의 헌신을 나타냅니다.
질레트
우리가 생각한 것 : “ Gillette ” 의 글꼴 은 속도라는 개념에 맞게 기울어 진 스타일로 스포티 해 보입니다.
잘못된! 기울어 진 글자는 "날카 롭고 날카로운"느낌을 내기 위해 각이 져 있습니다. 질레트의“G”와“i”는 브랜드의 시그니처 제품을 상징하도록 재단되었습니다. 즐겨 찾는 매장의 이름은 다음과 같습니다 .
Kölner 동물원
우리가 생각한 것 : 독일 동물원의 로고에는 눈에 별이있는 코끼리가 있습니다.
잘못된! 이제 우리는 동물원 로고에 눈에 보이는 것 이상의 것이 있다는 것을 알아야합니다! Kölner 동물원 로고는 다르지 않습니다. 네거티브 공간에서는 쾰른 대성당을 상징하는 두 개의 첨탑뿐만 아니라 기린과 코뿔소를 볼 수 있습니다.
NBC
우리가 생각한 것 : 그것은 화려한 공작이므로 NBC 의 별명은 Peacock Network입니다.
잘못된! 글쎄, 완전히 틀린 것은 아닙니다. 확실히 공작이지만 6 개의 깃털에는 의미가 있습니다. 네트워크의 원래 6 개 부분을 나타냅니다 (현재는 더 많은 부분이 있지만 로고는 동일하게 유지됨). 또한 공작의 머리는 오른쪽을 향하고 있으며 이는 미래에 대한 네트워크의 고개를 상징하는 의미입니다.
워싱턴 수도
우리가 생각한 것 : 우리는 DC 기반 NHL 팀을 대표하기 위해 빨간색, 흰색 및 파란색의 애국 독수리를 봅니다.
잘못된! 독수리가 있지만 훨씬 더 있습니다. 다시 새의 머리 아래에 부정적인 공간을 활용하면 워싱턴 수도 고향에 대한 고개를 끄덕이는 국회 의사당 건물의 실루엣을 볼 수 있습니다.
레이 밴
우리가 생각한 것 : 세련된 글꼴로 된 회사 이름은 유행을 선도하는 느낌을줍니다.
잘못된! 사랑하는 선글라스로 유명한 Ray-Ban은 실제로 "Ban"의 "B"에 한 쌍의 음영을 미묘하게 포함합니다 (그냥 고개를 옆으로 돌리면 볼 수 있습니다).
현대
우리가 생각한 것 : 그것은 현대를 위한 재즈 스타일의“H”입니다 . 속도를 암시하는쪽으로 기울어 져서 우리는 생각했습니다.
잘못된! 이 로고는 악수하는 두 사람을 나타 내기위한 것으로, 하나는 영업 사원이고 다른 하나는 만족스러운 자동차 고객이라는 아이디어입니다.
런던 박물관
우리가 생각한 것 : 화려하고 예술적인 디자인이 박물관의 이름을 흰색으로 뒷받침합니다.
잘못된! 이것을 확인하십시오. 런던 박물관 로고 의 디자인은 역사를 통해 런던의 지리적 확장에 경의를 표하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그것은 Roman London이 어떻게 생겼는지의 레이어로 시작하여 Future Outer London으로 끝납니다. 정말 멋진! 다음으로, 원래 이름이 다른 유명한 회사를 확인하십시오 .
앤디 시몬스
Andy Simmons는 Reader 's Digest의 기능 편집자입니다.
모건 쿠톨로
Morgan은 Reader 's Digest의 보조 디지털 관리 편집자입니다. 그녀는 2016 년 뉴햄프셔 대학교를 졸업하고 저널리즘 학사 학위를 받았습니다. 그녀는 rd.com에 글을 쓰거나 우리 팀이 매달 제작하는 650 개 이상의 콘텐츠 를 정리 하지 않을 때 HGTV 시청, Target 실행, Instagram 검색을 통해 팔로우 할 새로운 corgi 계정을 찾는 것을 좋아합니다.
'▸ 맛있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케토 아보카도 브라우니 레시피 (0) | 2020.09.29 |
---|---|
노화 방지 식품은 수명을 연장 (0) | 2020.09.28 |
초콜릿 맛보기 (0) | 2020.09.25 |
이 한 가지가 팽만감을 유발합니다. (0) | 2020.09.25 |
삶을 바꿀 주방 (0) | 2020.09.24 |
댓글
이 글 공유하기
다른 글
-
케토 아보카도 브라우니 레시피
케토 아보카도 브라우니 레시피
2020.09.29 -
노화 방지 식품은 수명을 연장
노화 방지 식품은 수명을 연장
2020.09.28 -
초콜릿 맛보기
초콜릿 맛보기
2020.09.25 -
이 한 가지가 팽만감을 유발합니다.
이 한 가지가 팽만감을 유발합니다.
2020.09.25